view

남자 얼굴 그거 진짜 중요하지 않다

ㅇㅇ (판) 2019.06.19 21:12 조회28,793
톡톡 여자들끼리만 채널보기
얼굴만 바라보고 살거 아니잖아
3
19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6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19.06.20 10:33
추천
11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과일하나 살때도 상처없는걸로사는데 뭔소리냐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20 09:59
추천
9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중요해
잘생기면 싸우다가도 얼굴보고 풀림
못생기면
싸우다 더싸움
답글 5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진짜궁금 2019.06.29 20: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냐 잘생겨야해 그걸로 참고 사는데
답글 0 답글쓰기
멜로디천사 2019.06.29 03: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생기곸키큰남자들이 능력도좋던데 뭐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21: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야.....중요해...
내가 환경상 연애하려면 무조건 장거리 각오해야 하는데 (집이 해외, 대학도 다른 나라, 한국은 매년 놀러감. 3개국 왔다갔다 해야 하는 사람이라 연애하기 엄청 힘든 사람임)
남자 외모가 잘생기면 나도 장거리 잘 버티더라..... 지금 남친이 객관적으로 봤을때 다들 잘생겼다고 말하는데 나도 끝까지 놓치고 싶지 않아서 장거리 버티는중임. 다음주에 드디어 만나러 한국간다 ㅎ
답글 1 답글쓰기
날림 2019.06.24 10:5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들은 예쁜걸 좋아한다. 예쁜옷, 예쁜구두, 예쁜가방 그리고 예쁜남자.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미개 2019.06.24 05:1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키작고 못생긴 새끠들이 뒤질때까지하는말 남자는 얼굴보단 인성이지 계집들은 남자 볼지를 몰라 근데 문제는 와꾸 피지컬 작살난 것들이 인성 더 ㅈ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1 17:2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존못남이구나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1 17:2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보고 살것도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ㅇ 2019.06.21 17:0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잠깐 스쳐도 보이는게 얼굴인데 얼굴 안보고 살면 뭘 보고 살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1 09:15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못생긴애들이 마음까지 못생길확률 100% 내경험이야. 참고해.잘생긴것까지 안바라고 그냥 평범한 사람이라도 만나. 줘도 안갖게 생긴 애들 데리고 다니면 왜케 경계하냐ㅋㅋㅋㅋ니남친 토쏠리게 생겨써
답글 1 답글쓰기
헤어지면다똑같... 2019.06.21 04:2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남친이 못생겼었거든. 근데 사진만 보면 더 열받아 잘생긴애 사겼으면 그래도 얜 잘생겼었지 하고 심신의 위롤 얻을텐데 사진보면 내가 왜 이런애 사겼나 생각들어 담에 남친사귈땐 무조건 얼굴 부터 봐야겠어 얼굴이 우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1 03:5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들이 왜사귀냐고 너가훨씬 아깝다고 할 정도로,, 옆에서 사람들이 수근거릴정도로(힐끗쳐다보고 엄청 비웃었음) 못생긴 남친(키도 168?)과 2년 사겼는데 나중엔 권태기오더라.. 성격도 좋고 재밌고 나한테 정말 잘해줬었는데.. 미안하게도... 미련이없음..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06.21 03:2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돈이 많다면 그렇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1 02:2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중요하진 않지만 잘생기면 좋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1 02:2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생을 덜 살았네....딱 10년만 더 살고 이 글 보면 이불킥 각이다...ㅉ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1 01: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거라도 보고 살아야 하는 수도 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1 01:2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못생긴 남자 애 낳아봐라. 애 인생 불쌍해지는거 시간 문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1 01:2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친 성격 개드러운데잘생겨서 못 헤어지고 있어 ㅠㅠ헤어지고 싶어 흑흑... 근데 잘생겼다 아 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2019.06.21 00: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남편 잘생김ㅋㅋ열받다가도 화풀림 어딜가도 이쁨받으니 뭐가 덤으로 따라옴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23:5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예전 아는 언니 너무 예뻤는데 애 낳고 움 남편 닮아서 ...... 거짓말 아니고 울었어 남편이 많이 못생겼는데 아들은 엄마 닮았든데 딸은 아빠 닮아서 얼굴 뿐 아니라 체형까지 닮아서...
답글 0 답글쓰기
나옹이 2019.06.20 23:2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적어도 밥맛떨어지게만 안생기면 좋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