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호주방송에서 애들 인종차별함

ㅇㅇ 2019.06.20 02:46 조회9,266
팬톡 방탄소년단
+ 내용 착각해서 잘못올렸다가 수정했어 미안!

+심지어 공영방송이고 뉴스라네...

+문제되는 부분 해석된 기사
http://m.sports.khan.co.kr/view.html?art_id=201906201056003&sec_id=540101&utm_source=twitter&utm_medium=social_share#cb




사실 영어를 잘 못해서 정확하게는 모르겠지만

애들 인종차별에
짐니 컨디션 안좋을 때 노래한거 악의적으로 편집해서
올리고
팬들 게이같다고 하고
리다 유엔 연설 한거 보고 헤어제품 설명 한거라고 그러고

ㄱㅐ 열받넹...




그리고 여기에서 인터뷰한 사람은



이러고있고


호주 코미디언이라는 애가 끝판왕임










개 관종... ㅎ


호주 아미들은 사과를 받아내려 하고 있어





우리도 지금 실트 올리는 중임 사과받아내려구...

애들이 전세계적으로 날다보니
세계적인 ㅇㄱㄹ꾼과 ㅂㅅ도 이렇게 만나본다 참나

https://mobile.twitter.com/AlexWilliamson8/status/1141360240216043520
134
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3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6.20 03:30
추천
6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삐들 전투력 올릴 때가 왔어. 이건 비단 애들과 아미들에게만 문제인 내용이 아니야. 저 방송에 코멘트 한 사람들, 위에 있는 저 코미디언 말하는게 정말 가관도 아님. 인종차별, 성차별, 외국인혐오로 똘똘 뭉치지 않고서야.. 이런 주제를 장난식으로 대한다는 것도 문제가 있음. 지적당하면 “아 나는 그럴 의도로 한거 아니야. 내 주위에 아시안 친구들도 많고 나 걔네 좋아해. 그러니까 난 인종차별주의자가 아니야” 이거 진짜 집어치우라 그래.. 외랑둥들이 한가지 걱정하는게 있는데, 우리가 열받아서 과하게 공격적으로 행동하거나, 역으로 저 사람들을 조롱하고 인신공격하면 미디어는 그런 우리의 모습만을 집중적으로 다룰 수 있기 때문에 최대한 냉정하고 논리적으로 접근하자는 얘기가 있어. 그러니 우리 열 내더라도 침착하고 잘못된 부분들을 조목조목 따져서 항의하자.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20 05:50
추천
5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방송 후원사가 현대 계열사인 기아라나봐.. 글서 지금 아미들이 현대차 모델인 애들을 조롱하고 ㅇㄱㄹ영상을 만들어 품위를 손상시킨데 대해 문제제기 하고있어.. 방탄의 품위손상이 자칫 해당사의 제품홍보에도 영향 있을거라고.. 이건 명백한 인종차별적인 일이고 더불어 BTS라는 브랜드(이렇게 표현하긴 싫지만ㅠ)네임을 손상시키는 행위라고 비판하고 있는 상황이야.. 일단 우린 현대 등과 같은 기업의 소비자고 그에 대한 권리를 행사할 수 있으니까 그쪽으로 압박하려고 하는 중인거같아..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20 07:15
추천
4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관련 해시랑 계정 > #channel9apologize #channel9apologizetoBTS @20toOne @Channel9 이거 복붙해서 해줘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6.21 15: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밑 멤버 이간질 어그로댓글 ㅇㅁ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1 11:16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찍히 박지민 보컬은 맞잖아 저때만 안좋은게 아니고 제대로 부른곡 찾는게 나을듯 빽보컬 기본에 씽크도 못맞춰 웸블리 낫투데이 봐라 그나마 신경쓴 웸블리서 그정도니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21 00: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인종차별은 아닌데 더심한 차별이네 이건 문화차별이고(아이돌문화) 선입견이지... 지가 뭐 무대를 직접 봤대 아님 노래를 다 들어봤대 뮤비를 다 봤대? 장담하건데 하나라도 제대로된거 보지도 듣지도 않고 선입견만 가득차선 아무렇게 내뱉은 말일걸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23: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지금 실트에서 떨어짐..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22:4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 시대가 어느 땐데 인종차별이냐 미개하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22:40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호주가 동양인 차별로 유명하지 않냐? 역사적으로 열등감도 엄청나고 방송국도 한패던데? 유머러스하게 표현했다~ 불쾌했다면 미안~ 이딴 수준이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22: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인종차별이라는 말로 접근하면 논점 흐려질 수도 있으니까(해외스타들도 저런식으로 많이 까기도하잖아 저 호주방송은 모르겠지만)영어를 한 명밖에 못한다는 말을 보면 기저에 얘네가 영어는 당연히 해야한다는 생각이 깔려 있고 그걸 오만하다는 식으로 접근하면 괜찮을 거 같기도해 방탄이 처음부터 미국을 노렸으면 모를까 애초에 다른나라 사람이고 언어관련 전문가도 아닌데 영어를 강요하고 반드시 해야한다는 건 억지잖음 본업이 그게 아닌데 말이지ㅋㅋ아무튼 외랑둥이들도 빡쳐하고ㅋㅋㅋㅋ진심 저기 큰 일 날지도...처음에는 흐지부지될줄 알았는데 호주아미들도 결심한 거 보면ㅋㅋㅋㅋㅋ무섭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20:5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호주놈들 인종차별 하는거보면 골때림, 양털깎고 소젖짜고 소고기 팔아 먹고사는것들이 동양인과 늘 계급나누고싶어함ㅋ근데 웃긴건 미국이랑 영국한테 맨날무시당해서 콤플렉스 개쩜ㅋㅋ특히 발음 맨날 개무시당하고 못알아들음 서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19: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ㅅㄲ 친구 개그맨도 말 한거봤어??조카 욕나와 상황파악안되나??
답글 0 답글쓰기
503 2019.06.20 18:5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호주사는데 이ㅅㄲ들 좀 폭격좀 했으면.. 우물안에 갇혀서 선민의식만 갖고있는 전형적인 영연방 ㅅㄲ들 오지게 많음, 지들이 선진국이라고 생각하고 아시안 비하 오지게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16:3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거 보는데 데뷔초에 국내에서 받던 핍박?이 연상됐음 작은회사, 랩한다고, 대상을 꿈꾼다고 지금은 동양인이라고. 방탄이 뚫는길이 참 고생이 많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16:1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얘네는 잘난게 뭐있다고....방탄 무시하는거야...? 지네 나라 동떨어져있다고 요즘 시대에도 동떨어지는거임??ㅋㅋㅋㅋㅋㅋ수준 ㅜ 진짜 바닥을 쳐 기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12:0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정확히말하면 인종을 차별한게 아니라 방탄을 비하하고 무시한거지 반격할떄도 포인트제대로 맞춰야함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11:4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영국범죄자후손들답네 아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11:0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스타 찾아가서 댓글 쓰고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10:5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짹에 해시태그 붙여서 사과받아내자 ㅠㅠㅠㅠㅠ 참여해줘 이삐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10:30
추천
3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 상대는 방송사임 역풍맞지 않게 정확히 문제가 되는 문구 상황에 항의할 것 2. 현지에서 항의하는 호주아미들 상처받지 않게 나라를 싸잡아 비난하지 말 것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10: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열폭 쩌네 저사람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10:02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벌써 ㅇㄱㄹ 많이 끼네 다 무시하고 해야 할 거 하자
답글 0 답글쓰기
1 2
톡커들의 선택
  1. 1 일본 수출규제 Q&A 끝판왕 (127)
  2. 2 방탄이 막내를 대하는 방법 (354)
  3. 3 전 복권당첨자입니다 (137)
  4. 4 너희는잘때브ㄹ하고자? (198)
  5. 5 국산 필기구 샀다! (154)
  6. 6 라이관린 측 공식 입장문.txt (247)
  7. 7 장애를 가진 예비 시누이 (168)
  8. 8 나쁜 누나 나쁜 시누 나쁜 딸 .. (311)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