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런닝맨 역대급 게임

ㅇㅇ (판) 2019.06.20 09:32 조회117,162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런닝맨 역대급 게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필 전소민이랑 양세찬이 같이해섴ㅋㅋㅋ더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건 정체 모른채로 런닝맨 멤버들한테 설명해주는 게임임




게임 시-작

초반부터 뭔가 잘못됐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첫만남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찬이는 초등학교 3학년때부터 썼고 소민이는 20살 성인되고 나서부터 썼다니까


진짜야 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 가리고 불 끄고 사용ㅋㅋㅋㅋㅋㅋㅋㅁ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민이 물건 뭔지도 모르고 한 말인데 너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양세찬이 덧붙임

제작진도 당황해서 결국 물건 바꾸고 다시 게임하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명 아무말한건데ㅋㅋㅋㅋㅋ맞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건 수갑인거 확인한 둘ㅋㅋㅋㅋㅋㅋㅋ



다른 물건으로 다시 게임함

세찬이 어쩔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미쳨ㅋㅋㅋ이번 게임 개웃겼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광수 관장약이랑 종국이 기저귀도 웃겼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99
5
태그
3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6.20 18:46
추천
97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소민 예능 잘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추리 나왔을때 천만원 걸린 미션인데 제작진한테 어딨는지 알려주면 400만원 주겠다고 협상한거 알려지고 유느가 전소민은 진짜 쌩양아치라고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20 09:40
추천
4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두번째껀 못봤었는데ㅋㅋㅋㅋㅋ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20 15:26
추천
37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소민이야 정소민 아니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봉구 2019.06.21 14:14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SBS 예능 다 대본.. 대본티 너무 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1 11: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1 09:01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돌소민 같은 여친있음 진짜 재미있을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1 07:2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ㅌㅌㅌㅌㅌㅌㅊㅌㅌㅌㅌ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1 06:42
추천
0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일부만 봐서 그렇지~ 런닝맨 전체적으로 보면 웃기다는 말 못할껄~~이름표뜯기를 버리더니 점점 아이템이나 설정이 막장으로 가는듯~ㅋㅋㅋ 그래도 이광수가 짜증내고 할때는 재미라도 있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1 05:0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ㅋㅋ 미추리 원래 멤버가 웃겨서 게스트나와도 별로 눈안갔는데.. 전소민 와서 배꼽빼고갔움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굿걸 2019.06.21 05:0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로라공주 재방송하던데 지금 이시간쯤 할껄? 그때 전소민 첫 주연작이었는데 엄청 마름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1 04:1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전소민좋아 초반에 적응못하던시기가있었는데지금은거의 신이지 ㅠㅠㅠㅠ 불나방컨셉너무좋고 큐티러브개구리 ㅠㅠㅠㅠ 웃는거 너무싱그럽구 귀엽구좋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1 03:4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소민 너무 예쁜거 같음 하녀들에서 연기도 얄밉게 잘했었고ㅋㅋㅋ 송지효 월요커플할 때랑 박보영 볼 때 진짜 귀엽다고 생각했었는데 전소민도 너무 귀여워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1 01:50
추천
7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웃긴데 대본같음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6.21 00:18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딴 얘긴데 예능에서 잘하고 열심히 한다고 욕 먹는 사람은 전소민 밖에 없을듯 안티들보면 대단함 예능나와서 리액션도 안하고 하기 싫다고 빼고 까탈스럽게 군 사람도 이렇게까지 욕 안 먹을텐데..싶을정도임 런닝맨 팬이랍시고 텃세 장난아닌데 해외팬들이 더 심함 영상도 전소민부분만 잘라서 올리고..그냥 싫다고 나가라고 그럼 근데 마냥 뉴멤버에 대한 텃세라면 양세찬한테는 덜하는 이유는 뭔지..불쌍해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1 00:0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험끝나면 바야지 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23:34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소민 물건 알고있는거아니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23: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23:24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돌소민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22:39
추천
2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런닝맨 근데 좀 아쉬운게 요즘 피디 바뀌고 다시 전소민 양세찬 첨 들어왔을때처럼 재밌긴한데 그때 쭉 이어갔으면 더 인기타고 시청률 올랐을텐데 갑자기 작년 말쯤인가 그때부터 개노잼돼서 ㅠ 근데 요즘은 다시 재밌어진거 같더라 진짜 난 개리때보다 전소민 들어오고나서 2017년이 젤 재밌었던거 같아 그땐 걍 싹 다 레전드 존 나 웃겨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22:38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런닝맨 자동완성으로 수갑뜸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겼어 피디 돌아오고 존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ㅅㄹ 2019.06.20 22: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22:0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거 몇화임ㅜㅜ다시보고싶다
답글 2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