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야쿠아줌마꺼 샀는데

ㅇㅇ 2019.06.20 09:49 조회1,614
팬톡 방탄소년단
안녕 이삐들

출근길에 탄이들 야쿠아줌마에서

커피가 나온다고해서 일단 탄이들 광고라 샀는데

실물넣어주지 ㅋㅋㅋㅋ

맛은 더치커핀데 개인적으로 내 스탈은 아니지만

열심히 마셔볼라궁ㅋㅋㅋ














10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4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6.20 10:2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철에도 광고 붙어써 진짜 너무 안닮았닼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10: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타타키보드에 배경화면까지 완벽한 덕질이다ㅠㅠ 난 우리 회사에 아미가 나뿐이라 배경화면 눈치보여서 건들지도 못함 ㅠㅠ 같이 덕질하고 싶다아 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09:5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야 이거보고 그린거냐 ㅠㅠ그와중에 타타 탐난다 ㅎ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09: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도 하나 사 먹어봤는데 전에꺼보다 더 이상하드라.
실물을 넣는게 더 편할건데.. 왜 그래. 자꾸.ㅜ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공부팁??풀어 (279)
  2. 2 방탄 시계 가격 실화냐 (147)
  3. 3 고대 합격했다ㅜㅠㅠㅠ (110)
  4. 4 친구들이 제가 남자에 미친여자.. (219)
  5. 5 김건모가 다닌 유흥업소 실체 .. (254)
  6. 6 173 110kg 1년 뒤 173 61kg 다.. (90)
  7. 7 개그우먼 박지선도 찬양하는 실.. (222)
  8. 8 의사 익명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 (84)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