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강이지 사료를 얻기 위한 김재환의 도전

ㅇㅇ (판) 2019.06.20 13:12 조회16,372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세이브 펫 챌린지 나눔을 위한 도전❤

세이브 펫 챌린지란?





시즌3 첫번째로 재환이가 참여하게 됐어



재환이가 도와 줄 주인공 하겐이가 누구냐면


강원도 산불 당시 개농장에서 구조된 유기견이야





참고로 재환이 생일날 윈드가 유기견 봉사활동 간 것도 어떻게 알고 언급해줬음 (감동 ㅠㅠ)



다섯개의 미션이 있고

십초동안 성공해야 하는데

우당탕탕 영혼가출 ㅋㅋㅋ

스텝분들 웃는 소리까지 다 들림 ㅋㅋㅋㅋㅋ



PD: 저희가 보너스 미션을 준비했는데 그냥 드릴 수는 없고요
재환: 애교하겠습니다
PD: 네?

그렇게 시작 된 갑분 애교까지 ㅋㅋㅋ







세이브 펫 챌린지 구독과 좋아요 눌러주면 더 많은 유기동물들을 도와 줄 수 있어
많이 참여해줘❤

https://youtu.be/GYDdt27hR0o
https://tv.naver.com/v/8795887



https://www.instagram.com/p/Byzm6nRJNSY/?igshid=1x419zu0sh06q




135
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3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6.20 15:51
추천
2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했어 마음도 이쁜 울 째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20 13:48
추천
2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계속 하겐아 많이 먹어라 하는데 하겐이가 누군가 했음 ㅋ 하겐아 많이 먹고 행복하렴❤❤❤❤❤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20 14:23
추천
2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속상해 노노 똑땅해 ㅋㅋㅋㅋㅋ 채널 구독 안 해주면 재화니 똑땅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6.22 04:1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2 03:3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구오구 몽몽이가 다른 몽몽이 칭구 도와줄려고 열심히 해쪄요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1 09:5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요즘 김재환 어흥에서 못나오는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1 09:5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재환이 넘 사랑스럽고 귀여워 ㅠㅠㅠ오늘 블랙스카이 넘 기대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1 09:3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네이버 해피빈 콩 넣으러 갑니당 =D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1 04:3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재환 보고싶다....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1 03:2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똑땅해 ㅠㅠㅠㅠㅠㅠ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1 03:0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PD님: 저희가 보너스 미션을 그냥 드릴순 없고요 김재환: 애교하겠습니다 PD: 네? 김재환: 애교요 PD: 애교요? 김재환: 네. 하고 똑땅해~하는데 잠시 갑분싸돼서눈치 보더니 똑땅해 한번 더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PD님 흡족해서 보너스 미션 주심 훈훈한 마무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1 02:5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좋은일이기도 하고 귀엽기도 하고 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1 00:1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몬모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23:5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뭐야 귀엽잖아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23:5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날 아님? 더쇼 촬영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23:5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재환 탄이 간식 냄새맡고 맜있겠다 하는 ㄹㅇ 몬모 ㅋㅋㅋㅋㅋ 사료는 먹으면 안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23:0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날 아파서 병원갔다고 기사난 날이였는데 열심히 해줘서 고마워 jjjnjjj 재환아 사랑해 아프지말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21:4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인드에 또 한 번 반했다ㅜㅜㅜㅜㅜㅜㅜㅜ 키우고 싶지만 스케줄이 많아서 동물을 위해 그럴 수 없다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21:2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째니 ㅠㅠㅠㅠ 마음도 이뻐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21:1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몬모 전에 탄이 간식 노리던데 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18:55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겐아 맛있게 먹어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18:39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이 영상보고 귀여운건 원래 알고 있었지만 말 진짜 예쁘게 하더라. 강아지 키울 생각 있냐는 질문에 너무 키우고 싶지만 바빠서 그 강아지를 위해서 함부로 키우지 않는다고 한거ㅜㅜ 마음씨 너무 곱지 않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17:3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겐아 맛있게 먹어라❣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