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로맨스 영화 명대사

ㅇㅇ (판) 2019.06.20 13:43 조회37,243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미 비포유 (Me Before You)> 2016년


그거 알아요?

아침에 눈을 뜨고 싶은 유일한 이유가 당신이란걸.





<미 비포유 (Me Before You)>


당신은 특별한 사람이에요.

당신 덕분에 난 완전히 달라졌어요.




 

<미 비포유 (Me Before You)>


이렇게 함께 있는 이 밤이

당신이 내게 준 가장 멋진 선물이에요. 




<미 비포유 (Me Before You)>


내가 매 순간 당신과함께 할테니.

사랑을 담아, 윌.




<안녕, 헤이즐 (The fault in Our Stars)> 2014년 


잠이 드는 것처럼 그와 사랑에 빠졌어.

천천히, 그러다가 한번에.





 <안녕, 헤이즐 (The fault in Our Stars)> 


우리가 했던 것들이 다 먼지로 돌아간다 해도

또 태양이 우리가 살았던 이 지구를 삼켜버린다 해도

널 사랑해.



<안녕, 헤이즐 (The fault in Our Stars)> 


넌 내게 한정된 나날 속에서 영원함을 줬어. 


<안녕, 헤이즐 (The fault in Our Stars)> 


당신 안에 있는 행복을 되찾으세요.

주변에 있는 아름다운 것들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그리고 행복해지세요! 


79
8
태그
신규채널
[알바]
1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6.21 14:24
추천
2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비포유 내 인생영화.. 노래도 좋고 대사도 좋고 배경도 좋고ㅠㅠㅠ 잔잔하면서 슬픔.. 못 보신 분들 꼭 보세요ㅠ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겸댕 2019.08.12 01: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로맨스영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2 10: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셤 끝나고 꼭 봐야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2 09:05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비포유 얘기도하지마삼. 어릴때는 몰랐는데 저거 어쨌든 그렇게 위대한 사랑이 아니었고 그냥 일시적인 위안일 뿐이지 나보다 더 사랑하지는 않았기 때문에 결말같은 결정을 한거임. 빡ㅊ..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2 04:07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비포유...내가 본 소설원작 영화중 최악의 영화 소설은 로맨스요소도 적당히 있지만 주된 내용은 인간의 존엄사를 다룸. 생명에 대한 소유의식, 자의적 안락사에 대한 찬반 등 여주와의 사랑이야기속에 꽤나 무거운 주제에 대해 풀어나가는 소설임 그런데 영화에서는 이런 내용은 거의 다루지 않고 남주와 여주의 이루어질수없는 사랑만을 담아냄 서설은 사고로 인해 삶이 나락으로 떨어진 인물이 아닌 부자여서 불구이지만 각종 의료지원과 보살핌을 받을 수 있는 인물을 설정함으로써 생명과 자의적자살에 대해 보다 객관적으로 생각해볼수있게 했지만 영화는 그저 부자인 남주 돈벌러 일하러왔다가 사랑에 빠진 여주 즉 로맨스의 극적인 요소로만 활용함 개인적으로 굉장히 실망한 영화였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21 23: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꼭봐야지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샤샤 2019.06.21 18:1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안녕 헤이즐 때문에 저 영어 이름도 헤이즐이라능 ... ㅠ.ㅠ (캐나다 연수가서 넛츠라 엄청 놀림 받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 2019.06.21 17:2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다 보면서 엄청 울었는데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1 17:0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0년이 지나도 그마음 이라면 인정할께
답글 0 답글쓰기
111 2019.06.21 16:4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안녕, 헤이즐.. 진짜..ㅠㅜ 내 인생영화. 그리고 인생과 죽음에대해 생각해보게 해주는 영화..
답글 0 답글쓰기
밥좋아 2019.06.21 16:2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용엄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1 14:24
추천
2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비포유 내 인생영화.. 노래도 좋고 대사도 좋고 배경도 좋고ㅠㅠㅠ 잔잔하면서 슬픔.. 못 보신 분들 꼭 보세요ㅠ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21 13: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다 좋아하는 영화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ㅠㅠㅠ 2019.06.21 13: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녕헤이즐 진짜.. 인생 영화.... 책도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1 11: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너무좋아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1 11: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 글 삭제하지마요ㅠㅠ 제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1 11: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1004 2019.06.21 10:0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좋네요.두 편 다 본 영화.^^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