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새벽에 급 라방한 박지훈

ㅇㅇ (판) 2019.06.20 14:28 조회38,803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새벽에 깜짝 인스라 라이브방송한 박지훈 

새벽인데도 얼굴 몬니리야 ㅠㅠ 얼굴 최고다 박지훈 ㅠㅜㅠㅜㅠㅜㅠㅜ



갓경도 쓰고 새벽에 미모 뽐낸 지훈이 ㅠㅠ 존잘이야 

말 안하고 가만히 있어도 이미 얼굴이 대유잼 



WelcomeFemaleCassowary

안경 쓰고 하나 두울 셋 네엣 다섯!! 쪽!! 뽀뽀 날림 ㅠㅠㅠㅠㅠㅠㅠ나 주거

새벽에 니가 나 잠 못자게 하려고 작정을 했구나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AntiqueRespectfulHoatzinNarrowEssentialIrishterrier

근데 다들 그거 알오...?

지훈이 쌩얼에 안경쓰고 ,,,,

늘어난 티를 입었는데도 존잘임 ㄷㄷㄷㄷㄷㄷㄷ

ReasonableRepentantAmericantoad

DecimalCharmingCoqui

UnconsciousChillyArizonaalligatorlizard

얼굴 보고 자동 힐링 되자너 ㅎㅎ 잘생기고 귀엽고 다 한다 

거기다가 팬들에게 너무 다정하고 스윗해 ㅠㅠㅠㅠㅠㅠ 

이런 애를 사랑하지 않을 수 없자너 ㅠㅠㅠ 그치?


MarvelousUniformFlounder

근데 새벽에 갑자기 라방한거라서 못 본 사람들 많을텐데..

박지훈이 저장을 안해서...ㅠㅠ 다들 롬곡옾눞 ㅠㅠㅠㅠㅠㅠ

근데 누군가 재빠르게 원본 올려줬으니까 시간되면 함 봐봐

얼굴 도랏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그리고 박지훈에게 6월 16일은 특별하다는데....





2017년 6월 16일

ObviousLameAmericanpainthorse

<프듀2> 막방으로

와...하는 방청객 소리가 화면을 뚫고 나온 박지훈 성수짤이 나온 날이고




2018년 6월 16일은

LongCoordinatedLamb

돼지인형으로 넘어오지 않는 팬에게 시선끄는 짤이 나온 날 

이 짤이 나오면서 온갖 커뮤니티에선

박지훈 팬 아닌데 저장한다고 댓글 홍수났음



2019년 6월 16일은

박지훈 사극 드라마 촬영중인 사진으로 벌써부터 기대감 상승시킴

드라마 언제하냐고 진짜 ㅠㅠㅠㅠㅠ 존버 


년도는 다른데 같은 날 다 레전드짤이 나옴 ㅎㅎ

다음 2020년에는 무슨 짤이 나올까? ㅈㄴ기대  













427
27
태그
신규채널
[소름주의] [노무현] [끔찍하다] [영업]
9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6.20 16:01
추천
128
반대
1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라방만 하면 잘생김 맥스야.. 팬들한테 항상 다정다감한 말투 예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20 16:15
추천
123
반대
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뱍지훈은 목소리까지 잘생겼어 공백기에도 팬들과 자주 소통한다더니 라방으로 꾸준히 찾아와줘서 고마워 덕심 차오른다 요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20 18:08
추천
109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웃음도 예쁘고 클래식하게 잘생겼어 흑발 하니까 더 잘생겨진듯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6.22 22:54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미미 라방 존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2 11:00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이렇게 잘생겼담 참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2 09:29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얜 정말 안이쁜데가 없구나 남자애가 어쩜 이렇게 이쁘게 생겼지 암튼 귀티나게 잘생겼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2 05:4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지훈 너무좋다 진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2 00:12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돌 관심없는 머글인데 지훈인 좋아... 내 프듀 막방픽 ㅋㅋㅋㅋ막방때만 투표해봄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ㅅㄹ 2019.06.21 22: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06.21 21:58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름다운 남자는 희귀하고 고전은 영원하다 라는 말 듣고 딱 박지훈 떠올랐는데ㅠㅠ 팬들한테까지 잘하는 아이돌이라니... 내통장을 털 자격이 있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1 21:5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주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1 19:18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지훈 진짜 퓨ㅠㅠㅠㅠㅠ너무좋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1 19:16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코입 어쩜 이렇게 다 이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1 19:1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웃음 넘 이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1 18:5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재워주려고 라이브 켰다던대 너때매 못잤어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1 18:44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ㄹㅇ 개좋아 요즘 덕질 잘 못했는데 이런글 감사요 ㅜㅜㅜㅜㅜㅜㅜ라방한줄도 몰랐네 자기전에 맨날 봐야지 사랑해요 박지훈 엉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1 15:27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눈정화하고 갑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1 15:06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생겼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1 14:56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가 꽃이니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1 14:26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휴 예쁜ㅇㅣ ㅠㅠ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1 14:20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1 14:09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언제봐두 존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1 13:57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극찍어? 약간 서양 인형 같은 외모라서 상상이 안가네.. 더운데 잘 찍었음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