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전지현은 지금 데뷔했어도

젼젼 (판) 2019.06.21 09:20 조회26,943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전지현gif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전지현이 지금 데뷔했으면 어땠을까?




전지현gif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어떠긴... 지금 데뷔했어도 데뷔초부터 초대박나고 
바로 톱스타 급행열차 탔을 것..




 이 얼굴로 톱스타 안되는게 이상할것 같다고 진심

이 사진 찍었을 때가 아마 23살땐가 그럼  이미 완성형ㄷㄷ



 

엊그제 같지?

아니 이게 10년전이래 10개월 ㄴㄴ 10년전 ㅇㅇ



관련 이미지

엽기적인 그녀 나왔을 때 21살
이때 모든 사람들의 이상형이었지.. 지금도 그렇지만


%25EA%25B2%25BD%25EC%25A7%258420.gif
%25EA%25B2%25BD%25EC%25A7%258431.gif
%25EA%25B2%25BD%25EC%25A7%258457.gif

전지현 제일 예쁘다고 생각했던게 내 여자친구를 소개합니다
이거 2004년 영화임 벌써 몇년전이야; 근
데 전지현 비주얼은 달라진게 1도 없다는게 ㄷㄷㄷㄷㄷㄷㄷ


 

심지어 지금이랑 똑같이 우는 모습도 존예였다는거

진심 1등 워너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Picture 3.gif


나 진짜 다음생은 전지현으로 태어나고 싶다
얼굴+분위기+피지컬+명예+재력 다가졌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관련 이미지

사람이 어떻게 이렇게까지 예쁠수있지? 라는걸
전지현을 보며 느낌ㅜ
165
6
태그
신규채널
[ㅂㅌㅈㅅ] [kijul]
2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6.22 10:42
추천
4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뻐
전지현
진짜 같은 여자가봐도 넘 이쁜듯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22 18:00
추천
2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지현은 왜 안늙어??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2019.06.23 18:06
추천
2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지현.. 내츄럴 하면서도 청순섹시가 다 되고 얼굴 몸매 헤어스타일 모든게 맞아떨어지고 챠밍한 느낌까지 더해져서 연예인일 수 밖에 없는 사람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dywlrud... 2019.09.20 16: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예쁘다는 말 밖에는....
답글 0 답글쓰기
헐헐 2019.08.20 12: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름다워 아름다워 ㅠㅠ 넘나 이쁨 나이먹어도 더이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4 00:59
추천
2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긴생머리로 연명하는 중 ㅋㅋ
답글 1 답글쓰기
문어짬뽕 2019.06.24 00:17
추천
3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도 전지현 이쁜거 그정도인진 모르겠음.. 김태희 이영애 송혜교 같이 부티가 나면서 뭔가 착시도 느껴지고 사람같지 않은 오라가 있는데.. 전지현은 그냥 학교에서 좀 이쁜애정도 느낌..;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6.23 23:31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이쁘다 저렇게 독보적으로 아름다운 사람도 흔치 않는데 진짜부럽다 저외모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3 23:31
추천
1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까 전지현은 공주병이심한거같음 전지현보다 이쁜 김태희 이영애도 겸손하고 가만히있는데 전지현은 넘 주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3 22:4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 데뷔면 넘사아닐까 뭐 손예진 이런 사람들도 지금 데뷔했음 장난아닐것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2019.06.23 18:06
추천
2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지현.. 내츄럴 하면서도 청순섹시가 다 되고 얼굴 몸매 헤어스타일 모든게 맞아떨어지고 챠밍한 느낌까지 더해져서 연예인일 수 밖에 없는 사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3 12:53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최애 여배우 전지현 손예진 진짜 이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3 09:58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지현님 언제나 최애십니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23 07:05
추천
1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탑스타가 되겠지만, 의외로 묻힐지도..
데뷔때 청순하긴한데 개성이 없어서 많이 까였었음. 연기도 밋밋했고
근데 2-3년뒤 대히트쳤던 pc통신소설로 만들어진 영화 엽기적인 그녀를 찍고 넘사벽이 됐음.
독보적인 여주캐릭터로 굉장한 인기끌었던 소설이고 제작전부터 주목받고 기대받던 영화라 여주맡은 배우가 안뜰 수가 없었는데다가 전지현이 마치 소설속 여주가 빙의라도 한것마냥 소화해서 갑자기 확 떠버림. 그래서일까 전지현도 이 캐릭터스타일로 본인 캐릭터 잡은거 같고
그리고 이해할 수 없는거는 전지현 짧은머리 앞머리내리면 안예뻐서 긴생머리만 고집한다 욕 엄청먹다가 한번 앞머리 잘랐는데 역시 못생겼다고 엄청 까였음... 근데 동일 사진이 존예라고 돌아다님 ㅋㅋㅋㅋ 이거 정말 으아스러움 ㅋㅋ 시대가 지나면서 미적기준이 달라져서 그런가...
요즘 성형미인 많은데 자연느낌이 신선해서 더 이뻐보이는 효과가 있는 건가..
특히 별그대에서 그 효과가 어마어마 했지
복귀한 후로 엽기녀처럼 매력적인 캐릭터만 찾아서 찍는 것도 한몫하고 확실히 잘어울림.
착한여자 스타일로 데뷔했다면 좀 노력해야했을거고 별그대로 데뷔 했다면 바로 탑스타 직행이었겠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23 03:4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찌 평생의 워너비다 저 언닌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 2019.06.23 00:5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언니는 항상 내 마음 속 원탑♡여신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2 18:00
추천
2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지현은 왜 안늙어??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8 2019.06.22 16:02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지현으로 태어날 바에 전지현 남편으로 태어나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2 14:58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윽 넘이뻐서 심장아파온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2 10:42
추천
4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뻐
전지현
진짜 같은 여자가봐도 넘 이쁜듯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