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어느 한 아파트의 민원 내용

냐옹 (판) 2019.06.21 09:26 조회16,722
톡톡 개념상실한사람들 개념없다

 


4
140
태그
2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19.06.22 12:00
추천
3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랄도 가지가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ㄴ 2019.06.22 11:51
추천
28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한국여자들의 교육방식: 경비원아저씨를 가리키며 '너 공부 안 하면 저렇게 된다'
베트남여자들의 교육방식: 경비원아저씨를 가리키며 '저분 덕택에 우리가 편히 잘 수 있단다'
한국여자들은 감사함을 모른다
답글 12 답글쓰기
베플 ㅇㅇㅇ 2019.06.22 08:04
추천
2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햐 경비하시는분들. 니들 종이냐 이 한심한 인간들아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수박 2019.06.25 15: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 센스있는 아저씨 다시 오라고 하지 왜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종이 2019.06.22 23:58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여사 제대로 갑질하시네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충격 2019.06.22 22: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 지랄이다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2 22: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개 그자체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사나이 2019.06.22 19:0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친새끼들이냐? 지랄도육갑이지 __놈들
답글 0 답글쓰기
ㄴㄷ 2019.06.22 17:3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입구에 번호키 달아놓은건 잡상인이랑 외부인범죄를 조금이라도 막으려고 해놓은거 아닌지... 양손에 짐들고 있으면 아무나 다 들여보내줘야 겠네요 만약에 짐들고있는사람들 다 통과시켜줘서 뭔일이 나면 이것도 경비원한테 책임을 지게 하겠죠? 아파트에 살고있는 모든사람들 얼굴이라도 외우고 있으라고 할참인가..
답글 0 답글쓰기
9090 2019.06.22 17:1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정신아닌듯!!! 개인비서 고용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팩트남 2019.06.22 17: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건 여자겠죠?
답글 0 답글쓰기
mymy 2019.06.22 16:0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놔...진짜 갑질도 다양하고 지랄도 풍년이다. 주작이었음싶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2 15:5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집 현관도 비밀번호 불러주고 열어달라하지? 별게다진짜난리다 어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2 15:5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려놓고 누르면안되나 .. 눌러주면그냥감사한거지 저걸또건의하고앉아있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ㅋ 2019.06.22 15:1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랄도 풍년이라고 쓰니대가리에 똥찼네 미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22 13:0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럼 집 현관은 어쩔거야 보통 짐을 잠깐 내려놓고 누르지않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2 12:46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먼개소리야 울아파트 경비원분들은 역갑질하시던데 저런데도 있구나
답글 0 답글쓰기
2019.06.22 12:00
추천
3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랄도 가지가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ㄴ 2019.06.22 11:51
추천
28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한국여자들의 교육방식: 경비원아저씨를 가리키며 '너 공부 안 하면 저렇게 된다'
베트남여자들의 교육방식: 경비원아저씨를 가리키며 '저분 덕택에 우리가 편히 잘 수 있단다'
한국여자들은 감사함을 모른다
답글 12 답글쓰기
ㅉㅉ 2019.06.22 10:58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가리를 철퇴로 쳐맞았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2 10:5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몽둥이로 뚜까패버려야함
답글 0 답글쓰기
2019.06.22 10:3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대체 이런생각은 어떻게 하는건지 모르겠다 ㅋㅋㅋ어이가없음
저런걸 미원넣는 놈들이나 처리결과를 저렇게 적는놈이나 거기서거기 노개념
답글 0 답글쓰기
샤넬 2019.06.22 10:22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육갑을떠세요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