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제시카쌤 박소담 필모

제시카쌤 (판) 2019.06.21 09:38 조회16,926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기생충에서 '기정'역을 맡은 박소담

1991년 9월 8일생

2013년 단편영화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로 데뷔


기생충 출연 배우들이 다 연기로는 이름난 배우들이라서 박소담(물론 잘하지만) 이 

밀리지 않을까 했는데 전혀; 

연기 개잘핻ㄷㄷㄷ 검은 사제들 밖에 몰랐는데 다른 영화 출연작들도 찾아봄



 

1. 사도

영조의 눈에 띄어 내인에서 후궁자리까지 꿰차는 문소원 역

헐 그러고보니 이때도 송강호랑 같이 만났었구나



 

2. 베테랑

헐허러러럴러러ㅓ!!! 이 친구가 박소담이었어?? 몰랐음;;;

베테랑때도 머리 길었었네



 

3. 검은 사제들

이 영화로 박소담 처음 알게됨 이때 머리 짧았던게 기억에 너무 강하게 남아서 그런지 

베테랑 나온거 지나쳤었나봐











(사진 주의)

검은사제들 악령 들린 사진임





























 


악령 들린 미친 연기 너어어어어어어무 소름돋게 잘했음

그 이상한 말 솰라솰라 하는 거 소름이었는데 외국어 대사랑 동물 울음소리도 

다 직접 연기한거였다함



 

4. 국가대표2

수애 동생이자 북한 출신 아이스하키 선수인 지혜 역을 맡았음

영화는 안봤지만 스틸컷만 봐도 연기 존잘




 

5. 기생충

제시카 외동달 일리노이 시카고, 과 선배는 김진모 그는 네 사촌

기생충 초반부터 마지막까지 연기 구멍 1도 없는 영화ㅠ





 인터뷰에서 기정이랑 닮은 부분이 꽤 많다고 하던데

가족도 화목하고 사이가 좋은 분위기에서 자랐고 

기정이처럼 솔직하게 할말은 하고 사는 부분도 닮았다고 하더라

그래서 '기정 = 박소담' 이랬나봄bbb 캐스팅 너무 잘했어

45
1
태그
신규채널
[빅히트재기] [드림글로우] [정구가ㅠㅠ] [크러쉬태연]
7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딩딩 2019.06.24 00: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쁘게안생긴줄알았는데 이뻐서놀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3 20:0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베테랑 움짤 개이뻐..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9.06.23 18: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일단 연기를 잘해서 예뻐보이는 배우랄까 게다가 각 영화나온 역할마다 두루두루 잘 소화해서 보는거 자체가 편하기도하고 계속 응원하게됨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23 00:04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되게 매력있게 생김ㅠㅠ 안 흔한 예쁨..! 연기도 엄청 잘했고 담배피는 장면 안 잊혀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2 22:52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생충에서 걸크 오짐 담배필때 존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궁금 2019.06.22 12:14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생충에서 이분밖에 안보였어... 진심...! 짱이요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