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뭐야 저 파란 윌 스미스;;

ㅇㅇㄷㄷ (판) 2019.06.21 10:38 조회20,871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이어지는 판
(알라딘 안 본 친구들을 위해 영화 내릴 때까지 영업할 것...
꼭 봐줘라 알라딘ㅠㅠㅠㅠㅠㅠㅠ)









윌스미스 지니gif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알라딘 보기 전

: 뭐야 저 파란 윌스미스; 미친건가 개구려
 디즈니 실사화 이렇게 망해가는가


















알라딘_gif (56).gif


알라딘 본 후

: 어느날 문득 잠에서 깬 윌스미스가 
자기가 지니였다는 게 기억나서 영화 찍은 듯











윌스미스가 지니를 연기한게 아니고 
지니가 윌 스미스로 개명한거라는게 학계의 정설ㅇㅇ
아니면 전생에 지니 한 세네번 했다던가


관련 이미지

<윌스미스 캐스팅 비화>

로빈 윌리엄스가 너무 완벽해서 어떤 발전의 여지도 남겨놓지 않았기 때문에 
'공포스럽다'고 표현할 정도로 지니 역할에 큰 부담을 갖고 있었음



 

하지만 완벽하게 해냈지
진짜 너무 완벽해 게다가 힙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촬영장에서도 항상 램프 안에 있는 척하고 연습용 램프 상자에 계속 들어가 있고  
다른 사람 소원 들어주겠다고 말하고 다녔다함 
그만큼 엄청 진지하게 몰입했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라딘에서 지니를 연기하는 건 굉장한 영광이자 특혜에요. 

그래서 제대로 하고 싶어요. 

지니의 삶에 '올인'하는 거죠."





 



지니 연기가 아니고 걍 지니 = 윌스미스 였던거임



 


이거 안경에 줄자 목에 두르고 
심지어 귀에 연필까지 꽂은거까지 완벽해ㅋㅋㅋㅋㅋㅋㅋ


MarriedEagerEarwig


알라딘 보세요 
영화보고 난 후에 마음의 평화가 찾아오고 
나도 모르게 어뤠이뷔안 나아아아아아이이트 재생하고 있을 것임


 

최강 인싸들만 보인

알라딘 크루짤 봐줘ㅠㅠㅠㅠㅠㅠㅠ

배우들 다 하나같이 성격 인싸 오브 인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니(윌스미스)랑 알라딘(미나)이랑

나이차 20살 넘게 나서 윌이 미나 아들내미 다루듯이 했다곸ㅋㅋㅋㅋㅋㅋ

이짤보고 한번에 이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나 넘나 죡구매서 귀엽고ㅠㅠㅠㅠㅠ지니 아부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nivelingOptimalHoneycreeper


Friend Like Me 들을 때

이미 맘속에선 흥 폭발해서 윌이랑 미나 가운데서 춤추고 있음ㅋ 




관련 이미지



다들 알라딘 보러 가줄거지?

다같이 알라딘 얘기 하자ㅠㅠㅠㅠㅠㅠㅠ

90
0
태그
신규채널
[썸진행중] [울림아]
1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hik354... 2019.06.24 12:46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알라딘 보기전엔 뭐 별 기대 안했던게 가장 컸던거 같습니다.
보고온후에는 진짜 윌스미스 지니 그 자체였음 굉장히 재밌게 봄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영고생착 2019.06.24 13:57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오미스콧얼굴찬양도 한번해줘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ㅅㅇ 2019.06.25 02:3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6번 봤어요 보고 나오면 OST 귀에 맴돌고 난리 이건 무조건 4dx로 봐야되요 양탄자 타는 느낌ㅋㅋㅋ 스피치리스 부르는 나오미 스콧 장면은 영화관에서 볼때마다 소름~~~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6.24 23:4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영화 진짜 웬만하면 다 냉정한데 이건 개오짐 .... 진짜 다들 꼭봐 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4 22:2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또 보고싶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4 17:1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 캐스팅 소식 듣자마자 완전 찰떡이다 꼭 봐야지 이랬는데.
주변 친구들이..그래...잘 봐...이런 반응 ㅠㅠ
왜~!! 상상만 해도 완전 찰떡인데...대진운 안좋아서 벌써 막내리진 않겠지 불안했는데 다행이 역주행 해서 좋음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2 2019.06.24 16:18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보기전에 기대를 1도 안하고 이걸 왜 영화로봐.. 이러고 있다가 봐서 더더 재밌었던듯ㅋㅋㅋㅋㅋ 중간중간 웃음포인트도 많고 노래들 다 흥넘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4 15:5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알라딘... ...3번보고 이제 4D 보러 갈거예요.

자막,더빙으로 봤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4 14:0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어릴때 원작 만화를 너무 재밌게 본 사람이라 (테잎 끊어질때까지 봄)
과연 실사로 완벽 재현될까 싶어서 아직 보지 않았어요.
어릴때의 동심을 다시 이끌어 내 줄까요??
사람들이 재밌다길레 용기내서 보러가봐야겠어요~!!
답글 0 답글쓰기
영고생착 2019.06.24 13:57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오미스콧얼굴찬양도 한번해줘
답글 1 답글쓰기
hik3546 2019.06.24 12:46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알라딘 보기전엔 뭐 별 기대 안했던게 가장 컸던거 같습니다.
보고온후에는 진짜 윌스미스 지니 그 자체였음 굉장히 재밌게 봄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4 11:4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알라딘 두번보고 세번보고 싶어ㅜㅜ
영상미 쩔고 노래도 좋고 내용도 개재밌엉
윌스미스가 지니임을 깨달았다는게 학계의 정설이잖아
윌스미스 아닌 다른 사람이 지니역할을 맡았다는건 상상도 안돼
진짜 대박이야
안본 사람 없게 해주세요ㅠㅠ 두번봐 세번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4 11:4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씨 ㅋㅋㅋ 또 보고싶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21214 2019.06.24 11: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막짤 발 왜케 귀엽냥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9.06.24 10:2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알라딘 잼있어요?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