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난 조유리 이대휘 3위 데뷔가 역대급 같음

ㅇㅇ (판) 2019.06.22 20:28 조회6,889
톡톡 엔터톡 프듀X





조유리 평균 순위봐보셈... 저랬는데 최종 3등 데뷔(생방때 4분할 떴는지 기억은 안남)

그리고 이대휘 파이널 직전 순위 10등이었는데 생방 4분할 받고 대중들 쟤는 센터고 끼도 많은데 안되면 ㅈ망이라면서 대휘 문자 폭풍 투표 = 3등ㅇㅇ

이대휘 3등이 진짜 개소름인 이유가 이대휘가 3등이 되면서 남은 상위권 멤버가 김종현 박지훈 강다녤 이었는데 대휘 부르면서 저 세명중 1명은 탈락이라는 상황이 만들어져서ㅋㅋㅋㅋ

ㄹㅇ 이번 프엑도 얘네 둘같은 스펙타클한 애들 나올까? 이번 순위 너무 콘트리트라서 노잼,,
23
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6.22 20:33
추천
2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유리 아학팬들이 투표해줘서구런ㅅ거임 장규리랑배은영 다떨어지고 힘합쳐서 ㅇㅇ 조유리팬들중에 아학논란 모르는애들 꽤많더라... 이미지메이킹 진짜 잘한듯 나도 보면서 성격2개인줄
답글 9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22 20:36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48은 판이 ㅈㄴ 좁고 투표수 적어서 문투로 뒤집을 수 있었던거임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23 14:56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프듀2랑 48은 판이 조카 다름 이대휘는 불장난 이후로 코어 탄탄한데다가 대중 문투 받아서 저렇게 올라갔는데 조유리는 아직도 의문,,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6.23 16:0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 콘크리트야 요번 화 안봤냐 요번 화 보면 프엑도 콘크리트 좀 깨진걸 알텐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3 14:58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나 프듀2 막방때 ㅅㅂ 현장에서 보고있었는데 점점 자리가 없어지는데 불릴애들이 많아서 대휘 데뷔 못하겠다 싶어서 한 6위쯤부터 체념했거든... 아마 대휘도 나 데뷔 못하겠다 싶었을거임 .... 그리고 4위까지 불리고 진짜 아... 강다니엘 박지훙 김종현 이니까 끝났구나... 이제 진짜 끝이구나 싶어서 ㅈㄴ 울먹울먹 거리고 있었는데 대휘 불려서 미치는 줄 알았음 ㅠㅠ 온몸 전율.... 소리지르고 울고 난리 쳤는데 ㅠㅠㅠㅠ 진짜 추억이다 저때 진짜 미쳣었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6.23 14:56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프듀2랑 48은 판이 조카 다름 이대휘는 불장난 이후로 코어 탄탄한데다가 대중 문투 받아서 저렇게 올라갔는데 조유리는 아직도 의문,,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6.23 14:27
추천
9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이대휘는 초반부터 팬덤 탄탄하고 후반엔 걍 악편에 견제당해서 저렇게 떨어진거지...높은 등수로 데뷔할 줄 알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2 20:36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48은 판이 ㅈㄴ 좁고 투표수 적어서 문투로 뒤집을 수 있었던거임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6.22 20: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프듀 마지막회 파이널때 놀란거 스타쉽,울림 한명씩은 떨어질줄 알았는데 2명 다 들어가고 조유리 잘하면 12등 할 줄 알았는데 3등하고 이가은 떨어지고 진짜 레전드임..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19.06.22 20:33
추천
2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유리 아학팬들이 투표해줘서구런ㅅ거임 장규리랑배은영 다떨어지고 힘합쳐서 ㅇㅇ 조유리팬들중에 아학논란 모르는애들 꽤많더라... 이미지메이킹 진짜 잘한듯 나도 보면서 성격2개인줄
답글 9 답글쓰기
ㅇㅇ 2019.06.22 20: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배진영이아니라 이대휘잖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22 20:29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유리 3위가 진짜 반전이었음 개놀랐잖아 생방 보고
답글 3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