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살찐 애들 너무 불쌍해 ㅎㅎㅠ

ㅇㅇ (판) 2019.06.23 19:43 조회2,253
톡톡 10대 이야기 19

걔넨 죽어라 운동하고 몇 달 굶어서 내 몸무게랑 똑같이 만드려고 하는 게 너무 안타까워 ㅠㅠ... 좀 웃기기도 하고

0
28
태그
신규채널
[까드득까드] [더러워죽음] [학교조언]
2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6.23 20:55
추천
2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 말하는 거 보면 그냥 학교에서 친구없이 앉아있는 존 나 쳐마르기만 한 개같이 생긴 년일것 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ㅈㄴㄱㄷ 2019.06.23 23:26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네가 뚱뚱한 애들?이 불쌍하다고 생각하는 건 아무런 상관이 없는데 뭔가 네가 더 불쌍하게 느껴져.. 그렇게 해서라도 남들보다 위에 있다고 생각하는 마음이 사랑 덜 받고 자란 티가 난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6.25 04:30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너보다 뚱뚱하겠지만 인기는 더 많을듯ㅋㅋㅋ가슴 골반이 탈동양인이거든ㅋㅋㅋㅋㅋㅋㅋ마른게 다가 아니란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03: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근데 뚱뚱한애들도 지들 뚱뚱한거 아는데 죽어라 운동하고 몇달 안굶어.. 걍 먹는게 좋거나 의지박약이거나 살뺄필요성을 못느끼는 애들이 대다수임 죽어라 운동하고 몇달 굶으면 당연히 빠지지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06.25 03: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꾸준한 운동과 건강한 식습관으로 만들어진 탄탄한 몸매╋비율좋고 길쭉한 기럭지 둘중 하나라도 있어야 부러워할 껀덕지라도 있지ㅠ몸무게만 낮은 비쩍 마른 골빈년이 뭐가 부럽니ㅠ몸무게타령하는거보니 키가 큰거같지도 않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4 20: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죽어라 공부해도 성적 지지부진한 너같은 애들도ㅜ있는데 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4 18:2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먹금 좀 해 굳이 이런 글에 댓글을 달아줘야겠냐
답글 0 답글쓰기
2019.06.24 16: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니가 불쌍해 공감능력도 없고 생각도없고 여기에 글싸지르고 희열 느끼는 거보니 친구도 없을거같고. 있어도 은따일거야 ㅋ ㅋ 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4 11:2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니가 더 불쌍해... 방구석에 틀어박혀서 세상만물 부정적이게 보고 사는 니가 진심으로 안타까워 그 사람들은 열심히 살려고 노력이라도 하지 너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4 01: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먹금해 걍 씹관종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4 00: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전에도 올라오지 않았나 그때는 추천이랑 공감한다는 댓글 은근 많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ㅈㄴㄱㄷ 2019.06.23 23:26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네가 뚱뚱한 애들?이 불쌍하다고 생각하는 건 아무런 상관이 없는데 뭔가 네가 더 불쌍하게 느껴져.. 그렇게 해서라도 남들보다 위에 있다고 생각하는 마음이 사랑 덜 받고 자란 티가 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3 20:55
추천
2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 말하는 거 보면 그냥 학교에서 친구없이 앉아있는 존 나 쳐마르기만 한 개같이 생긴 년일것 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6.23 20: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 말투 진짜 살살 약올리면서 개띠껍고 할 말 다하는거진짜 죽여버리고싶다 ㅋㅋ 왜그러고살아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6.23 19:5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뚱뚱하다고 이렇게 올리는거 좀.. 인성이 못돼먹었다.. 쓰니의 사회성이 걱정..ㅠ
답글 11 답글쓰기
ㅇㅇ 2019.06.23 19:4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 사람 꼬였다 너 친구 없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23 19:47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단 애들 뚱뚱함? 부들부들 쌉오지누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6.23 19:4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ㅂ 먹금하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3 19:4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