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갤럭시로 찍은 사진들!!

ㅇㅇ (판) 2019.06.23 19:50 조회16,167
톡톡 10대 이야기 채널보기

다 하늘뿐이네...ㅎ 머쓱 ))

+)사진 조금 추가했어 ㅎ.ㅎ

74
14
태그
신규채널
[쿨톤모여라] [메콤이엑개] [ㅆ2ㅂ] [루미큐브] [살뺄꺼임] [다짐] [재밌냐추반]
76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ㅇ 2019.06.26 23: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 안동문구센터 오늘도 갔는디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18: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18: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18: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9.06.26 17: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행가는길에찌금 ㅎ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ㄹㄹ 2019.06.26 09: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갤럭시 퀄이 남다르네요 ㅎ 넘 멋진 하늘직찍인것 같에요 폰보정하는 방법 있으신가요?
답글 0 답글쓰기
응이양 2019.06.26 08: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ㅎㅎ와 예뻐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08: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ㅠㅠ 보정법 좀 알려줄수잇을까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2019.06.26 08: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늘사진은 언제나 좋다.. 소장할게요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08: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정법 올려줄 수 있오 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TOM 2019.06.26 04: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하늘이 넘 미국 하늘 같으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03: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03: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LG보기 전까지 한국 아닌줄 ㄹㅇ 멋지다
답글 0 답글쓰기
2019.06.26 03:0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지개 짱조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02: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02: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02: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1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02: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예뻐 ㅠㅠㅠ 나 요즘 크레파스로 풍경 그리는데 사진 참고해서 그려도 될까? 너무 예뻐서...
답글 1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02: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찍어봤엉 ㅎ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02: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카톡 배사로 써도 될까? ㅠㅠㅠㅠㅠ 너무 예뻐!!!!!!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