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사람어떻게만나나요

걱정이 (판) 2019.06.24 00:46 조회33,698
톡톡 30대 이야기 채널보기

직장다니면서 자기개발위해서
공부하고 운동하고 일하고 ....
32살 여자입니다. 그덕에 직장내 부서장자리맡고 있어요.
다른외부인을 만날기회가없다보니
집에서 들어오는 선자리 나가보면 ..
조건은 모두좋은데 제가 키가168 신발신고170정도되겠죠 .
키가 크다보니 웬만한 남자분들 키를 우선으로 보게되고 ..
소개팅.선 모두 저랑 잘안맞는거같아요 . 한번보고 그사람을 판단하기에도 어렵고...

모임같은걸 들어야하나요 .
일외적인 사람들을 만나야 연애라도하고 결혼도할텐데 ...
참.... 불안해서 걱정이에요

10
38
태그
7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ㅇ고ㅅ 2019.06.25 14:38
추천
26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에 물어보면 혼자 살라고 해 ㅋㅋ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ㅋㅋㅋ 2019.06.25 16:50
추천
22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떡대니까 그렇지. 외모 괜찮으면 연하도 줄줄이 대쉬함 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25 15:51
추천
19
반대
2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플해그냥.난 소개로도 만나봤지만 요샌 어플로 남자 만나고있는데. 전남친2년만났고 지금남친 1년반가까이만나는중. 꼭 어플에 이상한사람있다는 생각은 하지말길. 그렇게따지면 소개로 받는것도 똑같음. 어플에도 이상한사람 몇있듯이 소개로받을때도 이상한사람 많이나옴. 난 옛날에 소개받았을땐 ㅈ나 이상한남자 나와가지고 진짜 안좋은기억있음ㅋㅋ 차라리 어플로 그나마 이상형 매치해서 잘될확률도더높음. 나도 키큰사람좋아해서 전남친 181이었고 지금남친182임. 어플로만나도 잘맞고 인연이라면 오래만나짐. 내가 우리언니한테도 추천했더니 어플에서 만난사람과 심지어 결혼함. 너무선입견갖지말길ㅋ그러다가 누가소개해주나 어디서만나지 질질짜는동안 연애도결혼도못함. 님한테 맞는거로 알아서 찾아서만나셈ㅋㅋ
답글 6 답글쓰기
찬반대결 K 2019.06.25 15:57
추천
13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키가 문제가 아닌거같아요... 키168이면 여자들사이에서 가장 워너비인 키인데.... 음..... 얼굴,몸매,성격 셋중에 하나라도 되신다면 남친이 없을리가......
답글 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홍실장 2019.07.04 02: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님 한국에서 남자를 볼때 절대로 키를 우선순위에 두고 보지 마세요. 키 하나만 걸러도 앞으로 가능성이 있고 내적으로나 외적으로 인격이 완성에 가까울수록 좋아요 내가 끝까지 믿을 수 있는 사람을 만나세요. 절대 키를 우선 순위에 두시면 안됩니다. 그리고 사람만 보지마시고 돈을 배우세요. 돈을 대하는 자세를 볼 때 그사람의 생각과 행동이 뭍어나옵니다. 돈이라는 것을 배우면 사람보는 눈도 가질 수 있습니다.서른 넘어가서 망가지는 대부분의 부류들이 90%이상 인간관계에서 일어납니다.일반적으로 '독해지세요'라는 형식적인 말 보다는 상대방이 나를 대할 때 뭘 원하는지를 잘 캐치 할 수 있어야 인생에서 실패를 줄일 수 있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09:0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몸무게78??? 다이어트부터해요.누가 님을 여자로 봐요? 일단 자기관리부터하고 나서 찾아야지.어이가없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03:15
추천
4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32이면 그냥 혼자 살아요 ...나이 넘많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03:1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자들보면 남자에게 인기없는 스타일인데도 이것도 보고 저것도 보고 ...
남자는 뭐 여자면 다 결혼하나??ㅋㅋㅋㅋㅋㅋ
남자도 이왕이면 뭐가 찢어지도록 가난하게 자란 여자보단 유산많이 받을 부잣집 귀하게 자란 여자면 좋고 이뿌고 늘씬한여자 좋아하지...드세고 기쎈여자 여자 좋아하는사람있나??다들 여성스러운성격 ,귀여운성격,,,어린나이 상큼발랄 순수한 어린여자 좋아하지...대기업 다니거나공기업 전문직이나 집안일 육아 돈벌이 다 시켜먹을수 있는 교사좋아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03:11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혼자 살면돼지 ..나이도 많은 사람이 ...요즘 꼭 결혼할 필요는 없어요 ,,,혼자 살아요 그냥 누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02:35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체중이 78이라구요??? 님 비만이에요 우선 살부터 빼심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01:2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체중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01: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미래의 독거노인 하나 추가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01:22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조건 부합되는남자가 늙고 눈높은여자 만나줘야할 이유는?
답글 0 답글쓰기
노예상인라미엔... 2019.06.26 01:2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비싸고 유통기한지난상품은 사는게 아님...lol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00:58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나이면 남자 10명은 더 사귈수 있는 나이에요~ 뭐든 한살이라도 젊을때 노셔요~~
답글 0 답글쓰기
판죽돌이 2019.06.26 00: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한번보고쳐만나기어려우면 두세번을쳐보고해색햐 왜 나오는남자들 키가딸려서 그러지못하겠니?
답글 0 답글쓰기
나미리 2019.06.25 23:08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놔 내가 쓴건가 순간 ㅋㅋㅋ 나도 나름 좋은직장. 충실한 자기관리로 열심히 살고있는데 168cm에 뭐..신발 신으면 170cm 힐이라도 신을라치면 ㅋㅋㅋㅋㅋ 왠만한 남자의 정수리가 보이다보니... 우선적으로 키는 어쩔 수 없이 따짐. 근데 대체 남자는 어디서 만나야해?
답글 4 답글쓰기
2019.06.25 22:56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동호회에서 알게 된 오빠가 자기친구 괜찮다고 남편소개해줌 근데 동호회도 잘 알아보고 나가세요! 처음 동호회 들었을 때 발정난 남자들이 많아서 난감했던 기억이 있음 그래서 첫번째 가입했던 동호회는 탈퇴하고 두번째 동호회에서 소개받아 결혼함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21:2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혼자 살아야지 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20:07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널린게 남잔데. 동호회 하나만 들어도 남자들이 알아서 할거임
답글 0 답글쓰기
2019.06.25 20:0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집에만있으면 만남이 있을리가 없지요 동호회들어보세요 소모임이라는 어플 추천하구요 친목모임보디 한 취미가 있는 모임이 오래가고 좋습니다. 전 보드게임 모임해서 (물론 연애목적은 아니었음..) 모임장오빠랑 어쩌다보니 눈맞아서 결혼해서 애기도낳고 살고있는데요. 사람들도 너무 좋고 평생인연들 만들어서 너무좋아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19:51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 나이에 모임나가면 더 해충같은 놈들 만날듯 그냥 부모님한테 주선자리 알아봐달라고 하세여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19:25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너무 공감가는 글이라서 로그인했습니다.
저도 같은 고민이에요. 키는 다르지만 불안함.. 모임이라도 해야하나..

댓글 기대하고 왔는데, 도움안되는 댓글 투성이네요..ㅠㅠ..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19:21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위에서 소개시켜준다고 할텐데요? 키도 늘씬하시고 요즘 키큰 남자도 많은데 굳이 낮출필요있나요?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