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대기업 들어간 친구가 달라졌습니다 . jpg

ㅇㅇ (판) 2019.06.24 08:20 조회24,771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26
13
태그
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6.24 20:13
추천
4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음... 제가 보기엔 그 친구가 직장생활이 너무 힘들고 적응 잘 못하거나 무시당하고 있는거 같음. 정말 여유있는 사람은 너그러워짐. 내 생전 비교우위 느끼려고 발악하는 사람이 현실생활에서 열등감이나 그와 비슷한 종류의 심한 압박과 스트레스 안 느끼고 있는 경우를 본 적이 한 번도 없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냥냥 2019.06.24 11:38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평생 거기서 일할것같지??ㅋㅋ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00 2019.07.09 15: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들어가서 스트레스가 많아 정신적으로 문제가 많이 생겼나봐요
저 친했던 친구도 재수하는데 sky아니면 인연끊을거라는둥 헛소리해대는데
알고보니 정신병원 다니더라구요 ㅜㅜ 그냥 연락 하지마시고 힘내라고 해주세요
알고보면 불쌍한 부류들이에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ㅎ 2019.06.25 17:2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건 친구가 아니네요 ㅋㅋ 그냥 인연 끊는게 답
답글 0 답글쓰기
흐규 2019.06.24 23:48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안에서 욕받이인가 친구를 욕받이로아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4 20:13
추천
4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음... 제가 보기엔 그 친구가 직장생활이 너무 힘들고 적응 잘 못하거나 무시당하고 있는거 같음. 정말 여유있는 사람은 너그러워짐. 내 생전 비교우위 느끼려고 발악하는 사람이 현실생활에서 열등감이나 그와 비슷한 종류의 심한 압박과 스트레스 안 느끼고 있는 경우를 본 적이 한 번도 없음.
답글 0 답글쓰기
냥냥 2019.06.24 11:38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평생 거기서 일할것같지??ㅋㅋ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