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헤어진이후, 취미생활 추천 좀

ㅇㅇ (판) 2019.06.24 08:48 조회17,640
톡톡 결혼/시집/친정 채널보기

얼마전 3년 만난 남친이랑 헤어졌어요.

붙잡고 메달려 봐도 안되더라구요~

뭐 면접에 떨어졌던 고통도 결국 더 좋은 회사에 입사하는 기쁨을 얻었었고,

전 연애도 전보다 더 좋은 사람 만나서 행복했던 추억을 얻었었고,

지금 또한, 더 좋은 사람이 오려고 헤어진거라 생각합니다.

근데 운동도 시작했지만, 자기만에 취미생활도 만들고 싶네요.

평일엔 보통 퇴근하면 운동 하고 집와서 자는데

취미로 뭐 할만한게 없을지.

주말에 친구들이랑 술 진탕먹고 울고 불고 웃고 한건 이제 다 해봤고,

이 공허함을 소개팅으로 달래고 싶진 않았구요.

차라리 헤어지면 남는것도 하나 없는데,

이번 기회에 자기계발이나 하려구요.

주말에 책도 좀 읽으러 나가고, 영어 회화도 주말에 약속 없을때 틈틈히 좀 하고

우선 지금 너무 힘드니까, 그렇게 일단 바쁘게 살아보려구요.

너무 상처도 많이 받았고, 지금도 상처 받는 중이지만

일어서야죠. 그대로 주저 앉아서 맨날 울 순 없죠.

결국 사람은 만나면 헤어지고, 인생은 혼자란게 뼈저리게 느껴지는 시점인데,

세상에 나 알아주는건 나 자신 뿐이니,

내가 좋아하는거 좀 먹이고, 내가 좋아하는거 많이 하게 도와야지.

뭐 취미 될 만한거 없나요?

아 제가 석고방향제 , 비누 만들기 이런? 종류는 싫어해요. 

40
1
태그
7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6.25 12:31
추천
25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도 진짜 술 맨날 마시고 오만거 다해봤어요......그러다 전 요즘 아이돌 덕질이 세상 젤 재밌음ㅋㅋㅋ늦덕인데다가 애들이 뭘그렇게 많이 했는지 엄청 바빠요ㅋㅋㅋ 님도 우선 눈에 보이는 모든걸 다 해보세요 그러다 본인이 가장 재밌는걸 찾게 될거에요 짧게 짧게 바껴도 되니까 본인이 재밌는걸 하세요 꼭! 저 그래서 요즘 잠시나마 재밌게 바쁘게 지내요ㅋ 힘내요!!!!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남자 과과과과자아... 2019.06.25 11:45
추천
17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삼춘이 지나가다 추천해준다. 리니지M이란 게임이 있다. 시작해봐라. 전남친뿐만 아니라 현남친 미래의남편 다 니인생에서 하찮은 존재가 될거다. 오로지 중요한건 또다른 니 자아인 캐릭터 뿐. 지금의 슬픔은 슬픔이 아님을 알게 된다.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25 11:24
추천
1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평일에는 퇴근 후 운동 하시면서 시간 보내세요! 운동 같은 경우도 혼자서 하는 운동 말고
여러명 같이 하는 댄스 , 요가 , 필테 , 스피닝 등등 이런 운동 하시면 시간도 빨리가고 즐거워요!

그리고 주말 같은 경우 저는 볼링이나 요리를 해요! 볼링같은 경우는 배우다 보면 재미도 있고 이런저런 사람들도 알게 되어서 주기적으로 다니기도 좋고 가끔은 커피내기 밥내기 같은것도 하면서 즐깁니다(시간은 진짜 빠르게 가요)

요리 같은 경우도 혼자서 뭘 해먹는걸 좋아해서 유튜브 보면서 아니면 sns 보면서 따라해먹기도 하고 배우기도 합니다! 저녁에 집에서 요리해서 혼술도 해보세요! 그럼 정말 좋아요 ㅠㅠ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9.06.25 17: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렴하게 끈 사다가 팔찌같은거 엮는걸로 취미생활 했었어요
아무생각없이 만들다보면 시간도 잘가고 예쁘게 만들어진건 선물도 하고
매듭이나 쿠미히모 도안 이것저것 봐가면서 만들다보니 팔아도 되겠다 했으나
그정도까지 하고싶지는 않아서 적당선에서 하다가 그만뒀죠
답글 0 답글쓰기
2019.06.25 16: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잊으려고 일부러 애쓰지 않고 2주만, 2달만 생각나는대로 계속 생각하고 곱씹었더니 되새김질이 지겨워지는 때가 오더라구요. 그렇게 털었어요. 물론 친구들이랑 약속도 계속 잡고 술도 마시고 운동도 했습니다!
답글 0 답글쓰기
오잉 2019.06.25 16: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허전함 달래려고 동호회도 술도 담배도 어학원도 퇴근하고 할수있는 모든것은 다 했는데 그때뿐이고 불쑥불쑥 올라오는 상실감은 어쩌지 못해 그냥 받아들이고 원투대 하나 들고 무작정 멍때리며 낚시를 했네요. 바쁘게 살아 잊으려고 노력하는것도 방법이지만 조용한곳에서 그냥 멍때리기 민망하니 낚시라도 하는척ㅋㅋㅋ그랬다가 진짜 낚시에 빠져서 지금 벌써 3년째 망둥이 잡고 있답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16: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직장인이세요?
저도 헤어진지 한달 지나가는데, 한 일주일? 지나서 바로 직장인 내일배움카드 신청해서 제빵이랑 한식 가구만들기 고민하다가 하나 골라서 하면서 지내고 있어요.
재밌고 시간도 잘가고 피곤하고ㅋㅋ

오히려 요새 얼굴 폈다 소리 듣고 지내네요. 화이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9.06.25 16: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미싱으로 옷만들기.. 진짜 재밌게 하고 있어요.
근데 이건 너무 준비해야 될 게 많아서 힘드시길 할 듯.
답글 0 답글쓰기
개츠비 2019.06.25 16: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운동이 최고당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ㅡㅇ 2019.06.25 15: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잔 모르겠는데 남자들은 헤어지면 보통 게임을 함 특히 보이스톡으로 소통하는 게임하면 졸라 재밌음ㅋ 전여친쯤은 게임으로 잊고 지낼 수 있음
답글 1 답글쓰기
에라이 2019.06.25 15: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운동이요. 퇴근하고 저녁 두유나 고구마로 간단히 때우고 집에서 운동했어요. 싸이클 훌라후프 스트레칭 하루에 두시간씩 했어요.. 그리고 씻고 자고 또 출근하고 반복.. 그리고 일주일에 두번은 술도 마시고 주말에도 맛있는것도 먹고 놀러도 많이 다녔어요. 남자친구 막 헤어지고나서 몇달 미쳐있다가 정신차리고 운동 시작해서 유지할때 그때가 몸매 제일 좋았어요. 3년뒤 지금 남편만나서 연애하고 결혼하고 이상한 몸둥이가 되었지만..ㅋ 건강과 이쁜몸매를 위해 운동을 추천해요.. 더 이뻐져서 훨씬 더 좋은남자 만나야죠! 화이팅!!
답글 0 답글쓰기
ㅡㅁㅡ 2019.06.25 15: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전 이병 후 백패킹으로 극복했어요~
평일엔 어디갈지 계획으로 머리가 바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2019.06.25 15: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요즘엔 독서 모임 같은것이나 악기 배우기.
지인이 첼로 배우는데 취미로 배우는거라 비싸지도 않고 재밌다네요.
답글 0 답글쓰기
30대 2019.06.25 15: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프리다이빙이나 스킨스쿠버, 서핑 이런거 돈도 많이 들어서 남자 만날 틈이 없습니다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음냐리 2019.06.25 15: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운동쪽 어떨까요 저는 스키 동호회쪽 가입해서 여름부터 벙개나가고 겨울에 스키 타고 동호회에서 짝 만나서 결혼까지
답글 0 답글쓰기
00 2019.06.25 14:45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 미니어처 하우스 만들기요ㅋㅋㅋ 진짜 작고세심하다보니 집중해서 만들다보면 아무생각안들고 몇시간 후딱 갑니다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2 2019.06.25 14: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살사 배우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14: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활동적인 게 기분전환하는게 확실히 도움이 되는 거 같음 스포츠나 댄스나 그런거? 공연이나 영화도 재미있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14: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이돌 추천 강추. 저도 강다니엘 노는 거 보다가 시간 가는 줄 모르게 보고 있는 중예요. 게다가 님도 강다니엘 못지않게 강철 멘탈이라서 둘이 잘 통할 듯. 저도 강철 멘탈임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14:0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귀여운거 좋아하세요 ?
식완(리멘트) 이라고 귀여운 미니어처들인데 종류가 엄청많거든요
한번 빠지면 남친이고 뭐고 헤어나오기 힘들어서 문제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말포2 2019.06.25 13: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배드민턴 강츄!
답글 2 답글쓰기
사람 2019.06.25 13: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폴댄스 추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13: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명화 그리기 내 최애 취미에요!! 괜찮으시면 구매해서 색칠 후 방에 걸어놔도 좋을거 같아요>.<!!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