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유튜브도 세대교체 진행중

ㅇㅇ (판) 2019.06.24 15:45 조회320,461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연차 오래된 인기 유튜버들 대부분 구독자수 하락 중임
조회수도 갈수록 낮아지고 이미지 소비되면 질리는건 아이돌이랑 똑같네ㅠㅠ










498
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ㅜㅜㅜㅠㅠ] [쿨톤모여라] [덥다] [엠비션ㅅㅂ] [메콤이엑개] [ㅆ2ㅂ] [루미큐브]
12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6.24 17:11
추천
34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분들은 이제 유튜브 말고도 수익이 빵빵한 분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24 15:54
추천
21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ㅈ 신기하기도 함 그 비디오 빌리지 예전에 진짜 개인기있었난데 지금은 좀 화력 덜 해진들 ㅠㅠ
답글 1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24 21:25
추천
20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송사에서 자기들 옛날영상 가지고 유튜브 ㅈㄴ 많이 뛰어들었음 sbs순풍산부인과,동물농장,스브스뉴스.mbc하이킥tvn 등등...솔까 어지간한 유튜버한테 정들고 구독하고 빠지는것보다 이거 보는게 더 재밌을정도로
답글 8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6.24 15:57
추천
72
반대
6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차 오래되서 질리는것도 있지만 강유미처럼 핵노잼이라서 단기퇴물되는 경우도 있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7.15 11: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미지 소비도 그렇지만, 새로운게 없고 계속 답습해서 똑같은거만 내니까. 예전부터 한 유투버 꾸준히 잘나가는 사람들보면, 새로운 컨셉으로 시도 엄청많이하고 매번 새로운걸 찾아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02 00:39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씬 대도서관 걸러야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01 23:37
추천
1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씬은 왤케 소비하는 사람이 많냐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6 2019.06.30 05: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튜브만했겄냐 부동산투자도하고 건물쪽쪽빨아먹었을기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9 20: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느낌적인느낌 재밌던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7 04:2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 우와... ㅁㅊ 진짜 ㅈㄴ 많이 버는구나. 첨 알았다. 하도 다들 유튜버유튜버 거리길래 뭔가 싶었더니. 이래서 요즘 많이들 유튜브하는구나. 그냥 몇만만 되도 일반직장인 월급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23: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초5 땐가 샌드박스 오지게 봤었는데 ... 개추억 특히 잠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21:08
추천
1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도서관은 지가 입잘못놀려서 구독자깎이는건데 뭘 지금까지도 좋다고 하는놈들이있네 참..
답글 1 답글쓰기
2019.06.26 20:55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감스트가 한달에 3억 번다던데, 이번에 세무조사 빡세게 해서 6천만원 세금 냄. 한달에 니네 부모님이 세금 얼마내나 보고 비교해봐 ㅋㅋㅋ 유튜버들 진짜 어마어마하게 벎 ㅋㅋㅋ특히 저렇게 옛날부터 해온 사람들은 퀄리티가 보장되기 때문에 섭외비용이 떨어지지 않음....
답글 2 답글쓰기
ㅋㅋ 2019.06.26 19: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돈넘사벽으로 벌었고 앞으로도 벌슈있도록 시스템 잡혀있슴. 세대교체되도 떼부자로살거니 걱정끄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16:01
추천
1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씬님은 걸러야 됨 ㅇㅇ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16:00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쟤넨 누적 조회수랑 광고 수익이라 평생 연금처럼 돈 나올 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14:46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도님이랑 밴쯔 구독 중인데 편집자 좀 바꿨으면 좋겠음 사적으로 오래되고 친한 직원을 쓰다 보니까 편집이 발전을 안 한다 썸네일 보고 유입률이 늘어나야 하는데..
답글 0 답글쓰기
아예123 2019.06.26 12:37
추천
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BJ 풍자 흥해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10:4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제 대세는 과로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10:48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구독취소를 누르나 ...? 나만 귀찮아서 안누르나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10:40
추천
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른 건 점점 안 보게 되던데 박막례님은 늘 챙겨봄. 한결같이 재밌고 감동이 있음.
답글 1 답글쓰기
감자 2019.06.26 10:11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평생 구경하지도 못할 돈 벌었는데 뭘... 건물사서 임대료만 받아도 우리보다 더 잘살겠다... 부럽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09:15
추천
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처음에 구도쉘리 좋아했었는데 점점 갈수록 유투브 의식하는게 느껴져서 안보게 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04:06
추천
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년들이 누굴 걱정하는거냐 주제도 모르고 ㅋㅋ 쟤들은 이미 평생 먹고 놀돈, 자가, 스포츠카 및 외제세단과 기타 명품들과 호화로운 식사하면서 잘만 살고있고 앞으로 백수로 지내도 쭉 그렇게 살수있다 ㅋㅋ 맨날 200, 300충 지껄이면서 돈도 벌어본적없는 판년들이 누굴 걱정하노!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