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찐덕후의 향기가 나는 여신강림작가

ㅇㅇ (판) 2019.06.24 17:22 조회121,366
톡톡 엔터톡 드루와


여신강림 웹툰 좋아해서 작가님 잉별 팔로중인데
그 동안 틈틈히 SF9 좋아하는 걸 티내셔서 좋아하는 건 알고 있었음
(응원봉이나, 앨범 사진 같은 거 가끔 올리셨어)
본업존잘에 예쁘기까지한 작가님도 덕후시구나 하고 
왠지 모르게 동질감도 느껴지고
내가 좋아하는 작가가 나랑 같은 돌 파고 있어서 더 좋았는데 








이번 앨범 컴백하자마자 스밍 인증을 하더니 






???????

녜? 팬싸 발표 기다린다구여??

그 와중에 그림 넘 쩔어







헐 당첨까지 되셨음

짤에서 느껴지는 흥분, 내적댄스ㅋㅋㅋㅋㅋ

겁나 부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팬싸 한 번만 가보고싶다..진심으로ㅠ

나도 돈 많고 싶다ㅠㅠㅠㅠ







팬싸 간 거 넘 부러워서 실시간 후기 찾아보는데

야옹이작가님도 하라로 후기 남겨주셨어

주호한테 치이고 오셨대

주호가 팬이라고 써줬네..대박쓰ㅠ 완죤 성덕이야 ㅠ

주호가 그렇게 실물미남이라는데 

나도 가까이서 한번만 보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

 



 


  



주호 스윗함

주호 진짜 잘생겼음..

주호..주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냄새가 난다 냄새가 나ㅋㅋㅋㅋㅋ 

찐덕후의 냄새가 난다ㅋㅋㅋㅋ


 

자세한 후기 보니까 더 부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맞아여 인생에서 제일 무해한 것을 꼽으라면 아이돌덕질 맞습니다 맞고요

돌덕질이 을매나 재밌게요










여신강림 작가님이 치이고 온 주호!

생긴 건 냉미남 같지만 팬들한테 엄청 다정한 스윗가이야

팬들이 인정한 실물미남임






 




이번 RPM 무대에서 주호센터인 안무 진짜 멋있어

다들 RPM 무대 봐줘 제발ㅠㅠㅠㅠㅠ

안 보면 후회합니다 여러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주호 실물영접 한번만 해보고싶다..ㅠ

본업 존잘에 비쥬얼까지 존잘인 SF9과 여신감림 작가님

서로 팬인 훈훈한 관계 넘나 부럽다

(팬싸도 못가는 루저는 방구석에서 오열)

SF9 새앨범도 잘 되고 여신강림도 더더 잘 되라







192
27
태그
6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6.24 20:01
추천
116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셒구 보러 갓다가 작가님 팬 됐어욤.. 진짜 실물 여신임.. 거울 보고 주경이 그린다는 소문 사실인듯..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24 19:35
추천
8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헐 내 최애가 내 팬이래.. 기분이 어떨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24 19:18
추천
4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성덕이다...ㅠㅠㅠㅠㅜㅜㅜ퓨ㅠㅠㅠㅠㅜ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7.23 15: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디 5개 정도 계속 반대만 누르던 세력이 저번 네이트판에도 있었는데, 여기서도 잘못 말하면 반대5개 박히고 시작해야함. 작가님 진짜 이쁘시다며 막 이거저거 같아붙이던중 성형외과 동영상도 있었음. 실물비율? 인증 이라는 의미로 올린거 같은데 거기서도 중앙에 있다고.. 동영상보고 솔직히 누군지 구분을 못해서 기억을 못하는데.. 무서웠던건 그런걸 어떻게 일개 팬이 아느냐는거. 논란이 된다며 댓글 삭제 바로 했지만 소름돋아서 잊을수가 없네. 판에 상주하는건가........ 다시 찾지도 못하겠음 일반 검색으로는 안나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15: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작가님 실물도 이쁘실거 같고 몸매도 좋으신데 인스타 사진이 너무 심한거였음. 밑에 댓글에 달린 동영상...다른 사람이 라이브에가신 거 저거 보셨음? 계속 하관 가리고 있어요... 진짜 단 한번도 얼굴에서 손 치우지 않았음. 학생들하고 찍은것도요. 그리고 저 몸매가 인스타 사진과 동일해 보이시는지.. 그리고 인스타 라이브 얼굴이 인스타 사진과 똑같아 보인다면 눈이 이상한거에요;; 하관 비율과 얼굴 크기가 완전 다른데요. 작가님 기본적으로 이쁘고 몸매좋은건 인정하는데 머리 크기 너무 심하게 줄여서 실 사진이랑 비율 심하게 달라요. 애니과? 거기서 앉아서 찍은 사진보면 키가 170대로는 도저히 안보일 정도로 머리통 작지 않으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18:37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곽정은 발악좀그만해 ㅋㅋㅋ 이미 들통났어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09:14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평생 남이 찍은 사진은 절대 못올림 ㅠㅠ 다이어트의문제가아니라 뼈대 자체가 통뼈임 머리통도. 인스타보정으로만 살아가야하는존재
답글 7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17:4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망돌에 눈 낮다에ㅋㅋㅋㅋㅋ 참 말 예쁘게 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17:1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기가 좋다는데 왜 남 취향을 눈낮다고 비하하는지 모르겠네. 사람 취향이 다 똑같은 것도 아니고... 취존 좀 해줘요. 왜이렇게 오지랖 넓은 사람이 많아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16:27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스타 라이브 몸매ㅠ 진짜 얼굴도 이쁘고 몸매도 좋은 작가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16:2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웹툰작가가 일반인인가? 기안이나 이말년 등등 보면 준연예인아님?
답글 0 답글쓰기
2019.06.25 14:35
추천
6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주인공 작가님 본인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14:27
추천
1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예인이라길래 와좋겠다했는데 이사진보고 갑분싸. 눈 진짜 낮은듯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14:14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이 낮은게 아니라 원래 망돌만 좋아하는 애들도 많음 엑소 방탄 이런팬싸 가면 주목 못받거든 적당히 망돌 빨아야지 팬섭도 좋고 한명한명 기억도 해줌 한마디로 가성비갑ㅇㅇ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11:03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일반인 인스타는 왜 자꾸 가져와ㅡㅡ 작작 좀 해 시녀들아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10:55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혼가 뭔가 원혁 닮앗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10:54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아이돌 일반인 사겨도 여자가 아까운 독특한 예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07: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호 실물 진짜 장난 아님... 사진빨 개안받아 나같으면 카메라 고소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06:37
추천
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이 참 낮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