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이제 손풍기의 시대는 갔다

ㅇㅇ (판) 2019.06.24 17:37 조회32,172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목풍기다 
70
3
태그
신규채널
[진지한조언] [뭐든가능]
3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6.25 01:33
추천
6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리카락 말려들어가면 옥수수 드릴로 먹던 여자애 꼴 한 순간이겠는데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25 00:27
추천
3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깐풍기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25 00:59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머리 긴 사람이 머리풀고 저거하면 위험할것같음 머리 다 말려들어가고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6.28 01: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ㅁㅊ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06.26 01: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햇빛가리기는 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18: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어제 버스정류장에서 버스 기다리는도중 남자외국인이 저거 하고 있는거 봄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ㅅㄹ 2019.06.25 17: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ㅅㄹ 2019.06.25 17: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17:45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재요 여기서 광고하시면 안돼요 안사요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16:2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늘 우리반에 어떤애가 가져왔는데 실내는 몰라도 운동장에서 쓰면 더운 바람밖에 안불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16:20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별루야 머리카락 걸리고
넥에 땀차고
윙 소리 귀아프고 울림있어서 멀미남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15: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덥수룩한 숏컷은 우짬..머리도 못묶는데...
답글 0 답글쓰기
2019.06.25 11:2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앗 어제 강남역에서 이거 하고있는 사람 봤는데 ..어제 너무 더운 날씨여서 엄청 부러웠음ㅜㅠ이거 짱 편해보이네
답글 0 답글쓰기
2019.06.25 09:5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려다가 안 산 이유..
후기에 귀 옆에서 모터 돌아가는 소리 겁나 난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09: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목 어깨 아플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05: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더 더워지면 이거 유행될것같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04:40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 사용중. 반드시 머리카락 묶으라고 주의사항에 나와 있음. 본인은 머리가 길어서. 묶었지만 고개 숙일때 머리채가 앞쪽으로 내려오면서 빨려들어감. 즉시 그쪽 프로펠라 멈춤. 핀셋으로 머리카락 제거후 작동됨. 머리카락 몇가닥 잃긴 했지만 그건 내 실수고ㅠ 아주 유용하게 잘 쓰고 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04: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01:33
추천
6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리카락 말려들어가면 옥수수 드릴로 먹던 여자애 꼴 한 순간이겠는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01:1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 손풍기 사지도 않았는데 받은것만 두개임 근데 두개 다 친구들 주고 난 그냥 부채씀 부채가 젤 편하고 좋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00:59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머리 긴 사람이 머리풀고 저거하면 위험할것같음 머리 다 말려들어가고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00: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손풍기 쓸게...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