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 예리 바지에 택 뭐임?

ㅇㅇ (판) 2019.06.24 23:59 조회39,657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그냥 유튜브로 아이린 뮤뱅 출근길 보고 있는데
예리 바지에 택도 안 뜯은 거 보고 ㅈㄴ 놀람

아무리 출근길 의상은 사복이 아니고 미리 짜져있는 옷들이 대부분이라 해도 이건 좀ㅋㅋㅋ...

나만 몰랐냐


+ 어제 새벽에 레드벨벳 출근길 직캠 보다가 택 보고 깜짝 놀라서 올린건데 이렇게 ㅈㄴ 욕 들을 거라곤 예상도 못했다
내가 보기엔 두번째 문장에서 오해를 일으킨 거 같아
이 뒤에 말을 더 안 붙혀서 발생한 일이라 생각하고 추가글 남겨

애초에 출근길 옷들은 대부분 코디가 해주잖아
물론 간혹 본인이 입고 싶은 거 입겠지만

이때 코디가 미리 확인도 안 해주고 언론에 내보낸 것은 문제 있지 않냐 이뜻이였어
저번에 아이린 작년에 머리핀? 꼽고 방송에 나간 거 처럼ㅇㅇ

레드벨벳 욕 할 마음 하나도 없으니까 오해말고 댓 달아줘

그리고 내가 어제 새벽에 상표라 적어뒀더라고ㅋㅋㅋㅋㅋㅋㅋ 상표 아니고 택인데ㅎㅎ.. 제목 수정 했어

5
88
태그
신규채널
[이거들어봐] [다들행복해] [19추반]
3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6.25 00:00
추천
54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래 협찬은 상표 떼면 안됨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25 18:53
추천
4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이게 욕 먹을 일임?? 머글인데 걍 아무생각도 안드는디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25 00:00
추천
22
반대
2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게 요즘 트렌드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찬반대결 2019.06.25 20:24
추천
15
반대
2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7인데 택만 바꿔서 바느질한거 같음
답글 6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ㅇ 2019.06.25 23:26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26 개부럽다 나 26입다가는 허벅지 터져서 못입을듯ㅜ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23: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ㅋ ㅋ ㅋ ㅋ 이러니까 욕 먹지 뭐만하면 다 까글이여 예리가 니네한테 뭐 피해라도 줬니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22: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건 솔직히 왜 욕하는지 잘ㅋㅋㅋ모르겠네 깔 게 그리도 없었니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22:23
추천
11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상표보다 허리가 문제다 ㄹㅇ 통짜.. 관리좀 했으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22: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창조논란 ㅇㅇ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21:21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게 뭐가 어쨌다는 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21:10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능아년들아 열폭 작작 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21:08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ㅠㅠ판녀들 이럴때마다 너무 소름끼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21:00
추천
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별걸 다ㅋㅋㅋㅋㅋㅋ제발 지들한테 피해가는거 없으면 아가리 다물고 있었으면 좋겠다.예리가 공인으로써 사회에 잘못했냐?어휴 진짜 뭐적뭐 진짜 과학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20:45
추천
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별걸 다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20:43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름 힙한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20:32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귀여운뎈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9.06.25 20:24
추천
15
반대
2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7인데 택만 바꿔서 바느질한거 같음
답글 6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20:20
추천
1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6입는거임...??? 걍 조카 말랐구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20: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6이 브랜드 이름임..? 협찬ㅇㄴ지 아닌지 어케알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19: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욕하는댓글 없는데... 지운건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19:34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출근길 옷들은 대부분 코디가 해주잖아 이말 뭔말이야 ....음방 출근길은 코디 말고 사복으로 출근해 어느 아이돌 누구나 출근길 코디가 안해줘 음방 출근길에 협찬을 입고 왔다면 집에 입는 협찬사 옷들 자기가 입고 나온거야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19: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서태지 패션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