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프듀 연생의 세 달간 턱선 변화

ㅇㅇ (판) 2019.06.25 00:23 조회117,748
톡톡 엔터톡 프듀X





불과 3개월만에 동글동글 애깅이에서 옵으로 변함

키 185cm에 몸무게 69kg이었는데 지금은 더 빠진걸로 추정됨ㅠㅠㅠ

얼마전 삼성역에서는 국프님들 많이 먹고 건강챙기라더니 정작 자기는 몸 관리 더 해야한다고
토니팬들 맘 찡하게 했음

자기관리 ㅅㅌㅊ 홍이연습생 27위 토니 견제픽 부탁드려요
418
3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8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6.25 00:25
추천
4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귀여워미친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25 00:25
추천
47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토니같은 애 없다...토니뽑아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25 00:24
추천
3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쩜 저렇게 살이 쪽 빠지냐 ㅜㅜ 토니 데뷔해..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6.27 14: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 180 에 69도 마른건데 더 뺐다고..? ㅜㅟ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7 00: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턱선 찌든 안찌든 너무 사랑스러워♡ 난 갠적으로 살빼기전이 더 귀여웟어 지금너무 ㄷ귀어워ㅠㅠㅠ 무슨말하는거지ㅠㅠ 쨋든 너무 귀엽다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Tonyyyy 2019.06.26 21: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토니... 데뷔해 ㅠㅠㅠㅠㅠ 토니제발뽑아주세용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12:3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토니는 슉올라갈줄알았는데 생각보다 그자리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00:3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토니같은 훌륭한 재목을 못 알아보믄 안돼용~ 프듀에서 다 갖춘 애를 안밀어주다니ㅜㅜ 끝까지 픽할래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00:1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토니 첨봤을때부터 너무 맘에들어서 원픽까지 됬는데 제발 데뷔했으면 좋겠다ㅠㅠ투표합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00:0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면 고생도 많이 하고 거기 밥이 하도 ㅈ같으니까 더 잘 빠지는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23: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약간 정세운 느낌 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23:3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피드백갑 토니 팬들 원하는대로 다 해주려는 맘이 넘 이쁨 후회안할 듯 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22:5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기 응원해주는팬들 영원히 기억하고싶대 토니 실망안시키는 효자야 믿고 픽해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22:5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덜아 토니 뽑아주라ㅠ 진짜 얘네 소속사가 너무 노답이라 간절해.. 투픽때 견제픽으로 너네픽에 절대 영향안가는 27위 무해한 토니픽해줘ㅠㅠㅠ부탁할게 복받을거야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21:5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드미 사라진 토니도 좋아 ㅠ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21:2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랑 많이받고 큰 거 같아 방송에선 기죽은 모습만 비춰주더니 성격 너무 밝음 피디는 토니 서사 좀 줘라 ㅜ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21:1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토 니 살 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21:17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애기 울지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21:16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토니때문에 프듀본다 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21:1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토니 입꼬리 살고싶다 데뷔안해도 성공할상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21:1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웃는 게 넘 청량하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