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나 슴살인데 15선배랑 사귐ㅎㅋㅎㅌㅎㅇ

(판) 2019.06.25 00:44 조회46,897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안궁금 하면 유감이긴 한데.....ㅎ

처음에 오빠 본 건 개강총회 때
오빠가 학생회거든
학생회 하는 일: 새내기들 할 일 안내하기, 공지사항 내리기 등등
사실 잘 모름... 그냥 항상 학교일 때문에 바쁘다고만 들었기 때문에ㅎㅎ;

어쨌든 그 때 오빠가 새내기들 안내 중이었는데
그 때 한참 추웠는데도 오빠는 까만 니트를 입고 있었는데
오빠가 피부가 하얗고 어깨가 넓어서 그런지 진짜 너무... 너무 섹시한거야
근데 하얀 피부에 눈썹이 진하고 이목구비가 뚜렷해서 인상이 무섭더라
얼굴이 험하게 생긴 건 아닌데 얼굴이 철벽인 느낌이었음
거기다 학생회라는 위압감도 있고...
애초에 15학번이라는 까마득한... 대선배님이라는 벽이... 있었으니까...

그렇게 약 한달을 가깝게 멀리서 보기만하고
가끔 보면 고개 주억거리면서 인사만 하고
근데 오빠는 인사도 안받아주고 쌩감
나중에 물어보니까 같은 학과인줄 몰랐다더라 새내기한테 관심 없어서ㅎ;

그렇게 사월초에 MT를 가게됐는데
내 엠티조가 쌉 망한거야
언니들은 말술을 먹는데 오빠들은 그냥 얌전히 자고싶어하는...
그래서 절대 단합이 되지 않는... 그런 조가 됐어
아는 애들하고도 조 다 떨어지고 진짜 내 학번 중에 조용하다 싶은 애들하고만 붙은거야
너무 우울해서 가지말까 생각도 했는데
이참에 저 오빠랑 친해질 수도 있잖아!!!!! 하는 생각으로 갔어..ㅎ

도착해서 진짜 별 거 안함...
짐풀고 숙소에 누워있다가 학생회들이 준비한 게임 몇 개 하고
남는 시간은 쉬는시간 주시고... 그게 다였어
근데 내 친구가 여자앤데 담배를 펴
우리 학번엔 여자 중에 담배피는 애가 몇 없거든
그래서 걔 담배 필 때 마다 따라가줬어

근데 세상 뭔일 따라갈 때 마다 그 오빠가 담배를 피고있는거야
그래서 일부러 옆에서 친구한테 조잘조잘 떠들면서
눈길좀 달라... 이런 식이었어ㅋㅋㅋㅎ
뭐랄까 난 담배를 안펴서 몰랐었는데
그 담배피는 공간에 있으면 선배고 신입생이고 다같이 한 그룹이 된 느낌?
묘한 소속감이 생겨서 그 때 선배들이랑 말 많이 텄던 거 같아
물론 오빠하고도ㅎ

사소하게 말을 텄음
누구는 양주를 가져왔네 어느조는 보드카를 가져왔네 이러면서
근데 오빠가 술먹고 사고치면 안될텐데 이러면서 웃더라고
씨ㅣㅣㅣㅣ팔 이거다 이거야 해서 내가 바로
그러게요ㅎㅎ 제가 술을 못먹어서 걱정이에요ㅎㅎ 하면서 받아침
그랬더니 오빠가 나 한 번 보더니 너 술 못먹어? 이러는거야
그래서 네... 세잔이면 가요ㅋㅋㅋ 그랬지
그랬더니 막 웃으면서 세잔? 너무한데 이러다가
애들 안그러긴 할텐데 혹시라도 술 먹이면 나 찾아와 이러더라고
너무 좋아서 입 찢어지는데 애써 감추고 헉 감사합니다ㅜㅜㅜ 함

후에 친구랑 둘이 손뼉 짝짝치면서 너무잘됐다 엠티잘왔다 그러고 있었음
저녁 먹고 담배 필 때도 따라나가고 그냥 계속 따라나갔음 오빠보려고

그리고 대망의 술파티 시간...
그 전에 근데 방돌이라는 걸 했어
판녀들도 하려나? 좋은 문화는 아니라 없애는 추세긴 한데
선배들만 방에 남고 새내기는 다 나와
그리고 그 방마다 테마를 정해
그럼 새내기들만 조별로 방에 차례차례 들어가서
그 테마에 맞게 비위를 맞추는 거야!
뭐 예를들어 귀엽게 교수님 소개방 이면
전공 슈업 가르쪄 쮸시는 ㅇㅇ교쮸님 쩨고>ㅇ<!!! 이러고 들어가야됨
못하면 한 잔 선배들한테 패스 못받아도 한 잔

근데 요샌 웬만해서 저 술 못마셔요ㅜㅜㅜ 이러면
음료수 따라서 주시더라ㅜ
그러다가 내가 게임하나 걸려서...
남자선배가 내 이름 적고선 이따 벌주 먹으러 와~ㅎ 이러더라고
애들 이름 수두룩 빽빽했음
거기서 혼자 내뺄수가 없어서 네... 이러고 말았지

방돌이가 끝나고 이제 각자 원하는 방에 막 들어가서
술을 얻어먹거나 게임을 하거나 하면 됐었어
내 친구들은 이미 조원들이랑 한잔중이었고
난 아까 말했듯이 언니들은 술먹으러 나가고 오빠들은 멀뚱멀뚱...
그 분위기 어쩔 줄 몰라서 나도 나갔음

나오긴 했는데 어딜 가야되나 방황을 한참함
친구 있는 방 들어갔더니 선배들이 입장샷!! 입장샷!! 이러면서
소맥 말고 있길래 그거 한 잔 어거지로 주워먹고 도망나옴
그러다 아까 벌주먹으라는 선배한테 걸려가지고
양주에 음료수 탄 개 쓰레기를 한 잔 하고 얼굴이 거하게 빨갰음

그래서 혼자 복도에 우울하게 서성거리고 있었는데
오빠가 나 혼자 서 있는 걸 발견한거야
그래서 왜 안놀고 혼자 여깄냐고 그러더라고
그래서 난 술도 못 먹고 술게임도 못해서 못끼겠다 그랬지
그랬더니 술 안먹고 쉬는 방 있다고 거기 가 있으래
거기서 싫은데여 할 수가 없어서 입닥치고 그 방 들어가있었음

거기엔 술먹고 뒤진애들이 시체처럼 널부러져 있었고...
얼굴이 빨개져서 숨만 색색 쉬고있는 새내기들이 있었어...
어느방에서 뭘 먹었는지 취조아닌 취조를 하다가
오빠가 다시 들어오더라고
오빠도 자기가 술을 잘 못먹는다고 쟤네 사고 치나 안치나만 보면된다고
그러면서 좀 멀찍이 떨어져 앉더라

그래서 그 때 얘기를 좀 많이 했음
근데 오빠가 내 이름을 아시는거야
막 쓰니 너는 담배 안피지? 이러더라고
그래서 헉 제이름 어떻게 아세요.... 하니까
복도 혼자 서성거리는 거 너밖에 없어 이러면서 막 웃더라

씨팔 이건 된다.... 되는 주식이다.......
그러고 무슨 용긴지 번호를 물어봤음
근데 선뜻 주시더라고 그냥 선후배로써 주신 거 같았음
그렇게 훈훈한 분위기가 오갔는데

어떤 선배가 술먹고 꼴아서 이불에 토하고 가는 길에 토하고 난리가 나서
학생회들이 뒷정리하고... 조장들은 조원들 그때서야 챙기고...
난리나서 술자리 분위기가 에바였음
그래서 빠질애들은 빠지고 먹는 애들만 남아서 밤새먹음

난 밤새 구경이나 할까했는데 친구들 꼴아서 시체방에 있길래
혼자 방가서 씻고 화장 다시함 그러니까 아침이더라
아침밥이 컵라면이었는데..ㅎㅋㅋ
애들 어거지로 깨워서 라면 먹이는데 오빠가 비척비척 나오더라고
그러더니 안잤어? 이러길래
넹 그냥 밤새고 씻고 화장했어요ㅋㅋㅋ 이랬더니
아~.. 어쩐지~ 이러면서 가더라고

그렇게 엠티는 끝이났고... 더이상 연락할 건더기가 없었던 나...
눈물로 프로필만 항상 봐왔는데
우리가 과 동아리가 있음
내 전공만 중심적으로 더 공부하는 동아린데
애들이 마 대학생활 하는 거 사회생활도 조져야지! 이러고 거길 들어가더라고
그게 선배들이랑 조 짜서 배우는 거거든
씹인싸가 되기위해 눈물을 머금고 동아리를 들ㅇㅓ갔지...

근데 거기 동아리 회장이 오빠였음
근데 이게 회장이다보니까 조별활동도 안끼고 그냥 전체 통솔? 정도만 하더라
그래서 또 연결고리가 없었는데
걍 모르겠다 해서 동아리 관련 물어볼 거 있다고 카톡넣음
연락을 한 삼일? 어색하게 정말 선후배 사이로...
공부 잘 돼가세요? 아니 잘 안되지 너는 어때 이런 느낌으로
연락을ㅋㅋㅋ 주고 받다가

내가 수업 끝나고 알바까지 두시간 정도가 남는 거야
근데 기숙사 사는 애들은 다 자러 가고 애들은 다 집가서
혼자 시간이 붕 뜨더라고
그래서 오빠한테 밥을 먹어야 하는데 집가기도 애매하다 그랬더니
같이먹을래? 그러더라

처음엔... 오브콜스 하긴 했는데 어색해 뒤질뻔함
진짜 동기얘기만 수차례한듯
제 동기는요... 그 동기가.... 이러면서
근데 매주 그 시간마다 오빠가 같이 밥을 먹어줌

그래서 서로 돈 내면서 뭐먹지 고민도 하면서 좀 많ㅇ ㅣ친해져서
시험기간엔 같이 도서관도 다니고
모르는 거 많이 알려주시고 하다가
오빠가 도서관 가기전에 벤치에 앉아서 얘기 좀 하다 가자는거야

뭔가.. 오 이거 뭐지.. 했음
근데 오빠가 너랑 나는 무슨 사이 같아? 이러더라고
그래서 어... 어.... 그냥 선후배요..? 그랬지
그랬더니 아직도 그냥 선후배야? 하면서 기지개 피길래
아 아니 친한! 친한 선후배 그랬지
그랬는데 기지개 핀 상태로 내 쪽으로 팔 두르면서
선후배?
이러길래 내가 아닌가.....요?ㅎ ㅎㅎ,,, 이러고 눈도 못 마주치니까
난 너랑 계속 밥도 먹고싶고 놀러도 가고싶고 공부도 하고싶은데 이게 그냥 선배라서 그런가?
이러는거야
내가 개 얼타서 어버버 하고 있으니까
아니면 친한 선배라서 그런가?
하면서 막 입으로만 웃더라고
그래서 아니... 그... 저도 그렇긴 하..죠... 그랬지
사실 뭔얘기 해야될지를 모르겠어서 아무소리나 지껄임

그랬더니 오빠가 그럼 만나볼래? 이러는 거야
그래서 사귀자고요??? 하니까
이건 또 바로 알아듣네 그래서 만날래? 난 만나고 싶은데 이러는거야
진짜 얼굴 개터질뻔함
뭐라고 해야될질 모르겠어서 계속 어버버 하니까

좋다는거야 싫다는거야 말해줘야 공부하러 가지~ 이러면서 막 웃는겨
이미 답ㅇ을 알고있다는 그 여유로운 미소 신발,,,,
그래서 당연히... 좋죠 저는.....!! 그랬음...
그래서 오빠가 그럴 줄 알았어 사실 이러면서 막 웃더라
개 창피해서 계속 어버버 헛소리함
오빠가 좀 진정하라 그러고
도서관까지 손잡고 갔다..ㅎ

그게 벌써 50이 됐엉
쓰고나니까 개 별거 아니네
당시엔 ㄱ엄청 고생하고 끙끙거렸는데 쉬벌,,, , ,,,
어쨌든.,, 대학생활 개꿀잼..^-^...


187
37
태그
신규채널
[22기] [나빡쳤어용] [연의는개뿔] [특성화] [그냥슬포ㅠ]
7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6.25 12:01
추천
13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헤어지지마라 4살차이 과씨씨에 학생회하면 나름대로 인싼데 헤어지는순간 너 휴학 할 확률100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2019.06.25 11:39
추천
8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새내기때 씨씨라고...? 조카게 위험한거아니야 근데?...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25 22:05
추천
4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간만에 주작 티 전혀 안나는 ㅈㄴ재밌는 글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6.25 23:16
추천
18
반대
2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5살 선배랑 사귄다는줄 ㅋㅋ 왜 10대판와서 헷갈리게하시는지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9.11.10 14: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9학번 14학번이 까마득한선배일정도여?? 남자는 더군다나 군대다녀와서2년 쉬었자너 체감상 2살정도라생각하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1 20: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고딩이라 잘 모르는데ㅠㅠㅠ 왜 씨씨했다 헤어지명 안좋아?? 그렇게 눈치 보고 다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1 19: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1살 22살 남자는 다 군대에있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7 02:38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늙은이 out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9.06.27 02: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7 01: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무살이라서 그런가 왤캐 순진하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7 00:4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떤 대학교 가야 그런 선배 볼 수 있냐..공부 자극좀 하게요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23: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5학번인데 깨지는 순간 과에 안 좋게 소문나는거 한 순간 15는 곧 졸업할꺼고 깨지는 순간 과생활 못 할꺼 예상하고 사겨야 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22:5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른 썰도 플어줘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21:53
추천
1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0대판으로 꺼지세요 아줌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21: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17:1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 벌 조카 설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16:1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새내긴데 15학번 과선배랑 사귀는데... 선배가 인싸라서 유명한것도아니고 진짜 우연히 친해졌는데 내가 너무 좋아서 먼저 고백했거든?? 이것도 망한걸까...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14:27
추천
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근데 글쓴이도그렇도 댓도그렇고 10대아닌데 왜 10대판와서 글쓰는겨..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11: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96이고 15학번인데 ㅋㅋㅋㅋㅋ 내가 19한테는 화석으로 보이는구낰ㅋㅋ큐ㅠㅠㅠㅠㅠㅠ 나 아직 어린데^^,,,,,,,
답글 0 답글쓰기
323598 2019.06.26 09: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수고
답글 0 답글쓰기
2019.06.26 08:37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냐가 집부생활 했는데 과cc는 진짜 절레절레다 그리고 너무 늙은사람이 어린애 꼬셔볼라는거 이유가 있는법임 20살이니깐 아다일꺼라고 따먹어야지 접근하는사람도 많음
답글 0 답글쓰기
2019.06.26 03:30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15학번 올해 졸업생인데 복학생 조심해..그리고 매우 오빠같겠지만 실제 정신상태는 새내기들과 별 다르지 않을걸..과씨씨는 정말 하지말고.... 꼰대같겠지만 다들 잘 알아뒀으면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01:37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ㅅㅂ 오지게 설렜는데 베댓보자마자 싸해졌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00:46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 ㅆㅂ 개설렝~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