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단독] 유흥업소 여성들 2,600억 요트 여행…"배후엔 YG"

ㅇㅇ (판) 2019.06.25 14:34 조회192,523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양현석 조사받는다함ㅇㅇ

922
8
태그
신규채널
[고품격]
6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6.25 14:43
추천
19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떻게 파도파도 끝이 없냐 몇 년간 숨겨왔던 것도 신기하네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25 15:19
추천
17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약국은 직원까지 털어봐야함 ㅋㅋ 검은조직 그 자체다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25 15:24
추천
13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으 드러 갈때까지 가네 약국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6.27 12:5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하여간 한녀들 돈만되면 뭐든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7 12:0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나라엔 유흥업소가 없나?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06.27 10:5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매매 여자들 문제다 문제
답글 0 답글쓰기
2019.06.27 10: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오올 대 놓고 몸 처 팔로 원정 갓네....좋아라 했겟구나?갓 양남꺼라서 ..ㅋ
답글 0 답글쓰기
금융사 2019.06.27 09: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좋겠다용돈좀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7 09: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2600억 정도면 몇주동안을 하고 싶을 때 무제한으로 하는거였겠구만~ 그룹으로~
연예인급으로... 판타지다
답글 0 답글쓰기
ㅡㅡ 2019.06.27 08:5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신기하게 창녀들 욕은 아무도 안하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27 01:3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더러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7 01:1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쯤되면 국회의원이 화류계에게 보상 할려고 하는 그런 방법을 냈는지 알 거 같기도... 당 따지지 않고 와이지 통해서 한서희에게 마약 받았던 국회의원 있지 않을까 ㅡ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 2019.06.27 00:4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녀가 한녀했을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22:4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 헛웃음만 나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ㅈㄹㄷ인간최악 2019.06.26 22:04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멍청한 놈들 ㅋㅋ 와이지에서 2600억으로 즐길 능력있으면 와이지 반토막을 유흥에 쓴건데 머리는 장식이야? 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20:4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화나
답글 0 답글쓰기
ㅠㅁㅇ묘나조 2019.06.26 20:4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양현석....이놈은 이제 다신 이름도 쌍판도 안봤으면 한다....영원히 교도소에 가 있든 지네 집 다락방에서 쎄쎄쎄를 하고 있든 혼자 놀아라....진짜 쌩 양아치다....꺼져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14:34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쯤되면 스엠처럼 돈문제 생긴적도없고, yg처럼 약,룸싸로 난리난적도없는 jyp가 진짜 대단한거임. 그 오랜기간동안 이런거 터진적없고 인성도 별로없잖아.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14:06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약국보다 더러운 기업이 있을까 ㅋㅋ 배때지 쳐불렀네 창녀들한데 2600억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14:0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드럽다 증말 약국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13:3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이지 불매운동 꾸준히 하고있다. 음원사이트에서 자동으로 걸러주는 기능도 잘쓰고있고. 내일 yg소속 적폐 은씨가 앨범낸다는데 이젠 자동으로 알아서 걸러주니 넘모 좋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12:4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망해라 와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12:4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순 저짓해가면서 가수도 언플로 키우고 진짜 제대로 매장되야될 회사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