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오마베 태오 근황

ㅇㅇ (판) 2019.06.25 15:50 조회18,487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오마이베이비'라고 지금 슈돌 비슷한 육아 프로있었는데,,,기억남?

거기에 리키김 아들 태오가 출연했는데,,, 기억해?

눈 크고 동그랗고 먹는거 좋아했었던 태오!!! 나도 얘 넘 귀여워서 좋아했음 









그 아기 태오의 근황이 떴는데........


 

 

 헐헐헐 웬일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언제 이렇게 큰거야 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와,,,이목구비 주장 쩐다 ㄷㄷㄷㄷㄷ 

이미 완성형 이목구비ㄷㄷㄷㄷㄷㄷㄷ   

 

 

ㅋㅋㅋㅋㅋㅋ 코주부 안경 쓰고 표정 개구진 태오 ㅋㅋㅋㅋ 귀여워

 얼굴에 오이 올리고 오이 마사지도 하고 ㅋㅋㅋㅋ

어릴 때 였으면 태오 백프로 저 오이 다 먹었을텐데 ㅋㅋㅋㅋㅋ

 지금은 그래도 안 먹고 마사지 하나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오~ 오랜만에 태오 누나도 보는데 태오 누나도 예쁘게 잘 크고 있구나


 사진 보니까 아이돌 데뷔 해도 되겠어

태오야,,데뷔 하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모는 너에게 텅장을 바칠 준비가 되어있어 !ㅋㅋㅋㅋㅋㅋㅋ

(저 밑에 멘트는 태오 어머님이 쓰신거임)


InfatuatedBronzeDungbeetle

VibrantColossalLeafhopper

데뷔하면 브이앱도 잘 하고

팬서비스도 잘 할 듯 










그러나....


 태오는 올 해 여섯살.......

태오가 대학을 가면 32학번이라는데,,,,,,,

이모가 그 때 까지 살아 있을런지..모르겠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또르르



37
0
태그
신규채널
[지니]
5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00 2019.06.26 23:0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빠가 혼혈인이여서 그런지 아들도 그거 물려받아서 이목구비뚜렷하고 이쁘게생겼다
답글 0 답글쓰기
2019.06.26 13:4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빠 닮아서 완전 잘생겼네~~~~ 벌써 저정도 얼굴이면 크면.... ㅎㄷㄷㄷㄷ 기되된다~~^^ 잘 자라렴~~
답글 0 답글쓰기
oo 2019.06.26 11: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오~~~잘크고있구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10:0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태오 많이 컸다 우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16:0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진짜 많이 컸다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