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태일이 머리 진짜 너무하지 않냐...

ㅇㅇ 2019.06.25 17:26 조회995
팬톡 NCT


어떻게 잘라도 이따구로 잘라놔...
평생 머리 까는 스타일링만 할거면 저렇게 하는거 인정인데
아니잖아 머리 짧을 동안 내내 깔 것도 아니고 내리는 스타일링도 할거잖아...
눈썹이라도 예쁘게 해놓던가 맨날 김 붙인 것 같이 그리면서...
진짜 속상해ㅜㅜ잘생긴 얼굴 머리 때문에 가려지잖아
18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7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6.26 02: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헐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01: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마음아프다...태국 출국하기전만해도 예뻤는데 ㅅㅂ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00: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오바다 아이돌인데 머리 무슨일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18:4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리 커트 수준봐....무슨 스타일이냐 헤디 해명해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18:29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름 어울리는데 풋풋해 보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18:27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헤디 죽일까 애 머리를 저따구로 개빡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18:2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헤디 데려와 저건 정말 말도 안되는 일이야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제 아내가 정말 불쌍한가요 (108)
  2. 2 소속사에서 방치하고 고생하다.. (128)
  3. 3 윤성이의 스무살을 응원해 (120)
  4. 4 남편이 시댁에서 살자네요 (298)
  5. 5 짝사랑 이뤄지게 해줄게 (1434)
  6. 6 김우석네는 만수르 붙음? (367)
  7. 7 송형준은 데뷔 안정권 아니야? (94)
  8. 8 김요한 문투이벤트 진짜 어이없.. (598)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