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한승우 넘 잘생김

ㅇㅇ (판) 2019.06.25 18:23 조회11,997
톡톡 엔터톡 프듀X
한승우 직캠보다가 한승우한테 빠짐참고로 나 한승우 팬아님 이번 순위발표식 3등한애 팬임
그리고 이 움짤 내가 만듬 개잘생김


137
77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4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6.25 18:28
추천
66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애가 좀 선정적으로 생겼어 개좋아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25 18:29
추천
49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엉엉 ㅆㅂ오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25 18:26
추천
3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참 안목 좋으신 분이시네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6.25 18:26
추천
19
반대
3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풉ㅋㅋ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6.27 19:01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7 11:4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7 10:11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들이 발작해도 울오빠 9등~ 울오빠 존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로아러오 2019.06.27 00:1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매력터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20:3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인취향존중 좀 해줘 매력적이게 생겼어 관우 끌고 오는 애는 상담 받으러 가고 진짜 좀 걱정돼서 그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19:49
추천
4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진심 한승우 얼굴이 잘생긴건가 내 눈이 잘못된건가 헷갈리네 우리나라 미남기준이 바뀌었나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16:16
추천
2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안티글아님? 그러지않고서야 어휴
답글 0 답글쓰기
ㅠㅠ 2019.06.26 15:4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흐엉엉 날 가져요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15:15
추천
1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본문짤 승우맞아? 김관우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15:14
추천
18
반대
2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뭐야 농담아니고 진심이었어?? 인간적으로 얘가지고 얼굴영업하지맠ㅋㅋㅋㅋㅋㅋㅋㅋ차라리 노래실력으로 어필해;; 그냥 개취로 좋다 내 취향이다 정도도 아니고 잘생겼다니 양심없어?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15:08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쥬앙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14: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왤케 비꼬는 기분들지 나만그런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14:4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븐틴 원우랑 진짜 닮음.. 나만 그렇게 느끼는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14:2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우 닮음
답글 0 답글쓰기
유유 2019.06.26 13:0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바나 괜히 봤어,,, 얘 땜에 현망진창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11:54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제부터 커튼치지말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11: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ㅠㅜㅜㅠ 또 어그로 끌려서 욕먹을까 무섭다...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11:01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언니 혹시 시력 2.0 이야? 눈이 밝은 것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09:10
추천
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객관적으로 한승우를 얼굴로 영업하는건 아니지 피지컬은 인정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