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프로듀스나온애들 파는 애들아

ㅇㅇ (판) 2019.06.25 19:45 조회1,241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너넨 프로듀스 프로그램에게 감사해??
사실 대형기획사 아닌이상 이름알리기도 어렵잖아.
프로듀스 안나왔어도 뜰 애들은 떴겠지만 김세정(구구단),청하,전소미, 강다니엘, 에이비식스, 하성운 등등 아이오아이랑 워너원파생그룹포함!
진짜 솔직히 프듀없었으면 이 모든 아이돌들이 다 뜨진 않았을텐데 그럼 프듀나와서 다행이다, 그때 프듀시청해서 다행이다. 프듀가 화제성있는 프로그램이어서 다행이다. 뭐 이런생각해????
0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6.25 22:58
추천
1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당연하지 프듀아니었으면 내본진 모르고살았을텐데. 안준영은 싫지만 워너원으로 데뷔하게해준 프듀와 내본진을 알게해준것은 고마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26 02:01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ㄴㅇ 멤 솔직히 101명중에서 최상위권 애들만 뽑힌거라서 뒤늦게 덕질한 나는 만족도 쩔었지..조합진짜 사랑했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25 21:02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구워너블인데 멤버합이 한 회사에서 낸 그룹보다 더 좋았다고 생각해서 그렇게 뽑아준 준영이한테 감사함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6.26 19:1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준영은 싫지만 프듀는 좋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17:52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프듀 때문에 고생하던거 생각하면 부들부들이지만 그만큼 데뷔하고 싶어서 열심히 노력했고 결국은 다같이 워너원으로 만나서 행복하다 매일매일 덕질이 행복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11:3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증의 프로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10:3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양가 감정인 것 같아 오디션 덕후라서 시즌1 재밌게 보고 11픽때는 투표도 하고 아이오아이 음악도 재생 목록에 담아 듣는 정도. 2는 안보려다가 재밌다길래 중간부터 봤다가 거하게 덕통사고 당해서 여태 현생망 프듀 아니었으면 존재도 모르고 돌판 근처도 안왔을테니 고맙기 한데 자기들 소유물처럼 착취? 심해지고 매니지먼트 개구리고 하여간 환멸나 프엑 5년인거 보니 앞으로 안하지 않을까 한다해도 내년 스킵하고 간판 바꿔 달고 올듯 유학소녀가 간보는 프로그램 같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02:01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ㄴㅇ 멤 솔직히 101명중에서 최상위권 애들만 뽑힌거라서 뒤늦게 덕질한 나는 만족도 쩔었지..조합진짜 사랑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00:5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 나 프듀2 원픽멤 덕분에 현생불가였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22:58
추천
1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당연하지 프듀아니었으면 내본진 모르고살았을텐데. 안준영은 싫지만 워너원으로 데뷔하게해준 프듀와 내본진을 알게해준것은 고마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21:02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구워너블인데 멤버합이 한 회사에서 낸 그룹보다 더 좋았다고 생각해서 그렇게 뽑아준 준영이한테 감사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20:20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본진은 프듀2 파생 그룹인데(상위권 아님) 만나서 그룹 결성하고 데뷔하게 된 거 감사하지 지금은 헤어졌지만 애들끼리 여전히 잘 지내고 다만 속상한 건 프듀 순위가 낮다는 이유로 여러가지로 무시당하는 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20:10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파생그룹 멤버 덕질하고 있고 프듀 나오기 전에 이미 팬이였었음 여튼 처음엔 왜 나갔을까 중고돌 어쩌구 하면서 욕만 먹을텐데..하고 걱정 많이 했었거든 근데 지금 생각해보면 나가길 정말 잘한 것 같아 안나갔으면 그냥 계속 한국에선 공백기 갖다가 일본에서 노래 몇개 내고 일찍 군대갔을듯 ㅜㅜ지금 그룹 상황이 그렇거든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19:56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 근데 프엑까지만하고 그만했으면 좋겠어 점점 기간도길어지고 ㅇㅈㅇ 빌보드거리는거 같잖음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