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DB손해보험 쌍욕질 시사포커스에 보도 되었습니다

호갱님 (판) 2019.06.25 21:00 조회3,461
톡톡 개념상실한사람들 채널보기

앞선 사연글 :  https://pann.nate.com/talk/346803678 



그리고 오늘 DB손해보험 감사실과 통화해봤는데, 솔직히 별 기대는 안했습니다.


그런데 4. 1. 통화 당시 소비자보호부서에서도 해결이 안 되면 연락 달라고 한 적이 있었고,

소비자보호부서 차장 조차 마지막 해결 방법(전계약 모두 1담당자에 정해서 방문하겠다)조차 약속을 지키지 않고 민원하지 않은 보험만 골라 강제해지하는 등 추가 벙크를 저지르자 딱 한번만 통화해보자 했습니다.

 

역시나 자기 소관이 아니랍니다.

저따위로 일처리해도 되는 거냐.  

징계를 하던 소비자와의 약속을 독촉하든 택일해라.

고객이고 회사고 머고 다 떠나 사람 대 사람으로 따져도 마지막 약속 조차 잔인하게 짓밟는 경우가 어딨냐 했더니 그건 그 차장이란 자하고 알아서 하랍니다.

그래서 이미 공론화되었다하면서 통화내용 일체 공개해도 되느냐 했더니 

 

역시나 지는 잘못한 거 없으니 개인정보만큼은 공개하지 말아주세효 ㅋㅋㅋ (잘못여부는 제3자가 판단하는거 아니냐 한번더 물어봤더니 ㅋ)

그래봤자 지 이름 석자인데 ㅋㅋㅋ

얼마나 부끄러우면 지 이름 석자 하나 떳떳히 밝히지 못하냐 ㅋㅋㅋ


 

에효 인간들아 DB 관련자들 죄다 공통점이 있네요.

어떻게든 지들 손에 물 안 묻히려하고, 먼가 책임추궁하면 갖은 수로 떠넘기고, 막판엔 비굴한 태도 ㅋㅋㅋ

이제는 이런게 회사라기 보다는 진짜 에효 인간들아 왜 사냐 ㅋㅋㅋ

 

 

시사포커스 기사 링크 주소는 

 

http://www.sisafocu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13116


 

DB손해보험 관계자 전언 "관련자들이 정식 사과한 상황"은 생거짓말입니다.

기자가 물어보니 사과했어요 했어효 뻔한 패턴

나한테도 했던 패턴 할께요 할꺼라구요. 보낼께요. 보낸다니깐요 ㅋㅋㅋ

 

뉴스에 본인 댓글 달아놨습니다.

 

" DB손보 관계자의 전언 "관련자들이 정식 사과한 상황" 은 당사자로써 사실과 다릅니다.   

 

최초의 원인제공자 설계사 B는 욕설 이후 통화 한 번 한 적 없으며, 최초의 사내민원을 발생시킨 새서울지점장, 다음선인 서울사업단 소비자보호파트 부장, 금융감독원 민원 이후 처리담당자 본점 소비자보호부서 L선임과장 중 그 누구로부터 미안합니다란 말 한마디 들은 적 없습니다.

 

담당자 변경을 해주겠다고 해놓고 갖은 수로 처리를 지연시키거나 도리어 적반하장 꼬투리 잡아가며 3월 중순경 초기 사내민원에 대해서부터 적개심을 품고 왜 민원글 올렸냐 기분 나쁘다 왜 자꾸 VOC를 던지냐 항의를 하였던 자들이고, L선임과장은 이후 오해를 풀자는 대화 조차 기피했던 자입니다.

 

이래서 최초 금융감독원 민원 직후에는 프로미운전자 1건만 해약 원하였으나 본점 소비자보호부서에서 조차 형편없는 대응을 겪고 DB손보 감사실에 문의하던 중 민원이 많아 감사실에 연락이 올 정도로 감당이 안 되고 있다는 운영실태를 알게되어 그제서야 이들의 몰상식한 행위가 불가항력적이란 사실을 알게되어 4건 모두 해약을 원하게 되었으나 그 조차도 지들 내부사정으로 지금까지 처리가 안 된 것입니다.


그런데 지금도 해약절차 방법으로 가입자에게 책임 전가하는 소리만 할뿐 소비자 편의는 일체 생각 않고 있습니다.

 

관계자 전언대로 관련자들이 정식 사과하는 날이 과연 있을지 앞으로도 의문입니다."

 

 

“사람 대 사람으로 이뤄지는 일이다보니 순간적인 감정 때문에 사용인이 실수한 것 같다” 이 전언도 야 인간들아 이미 했던 사람 대 사람의 약속부터 지켜라.

끝까지 우롱하는 자들 입에서 나올 소리냐!

그리고 얼마나 못 배워처먹었으면 반복되는 쌍욕을 실수라고 말하냐.

실수는 앞 못 보고 가다 부딫쳤을때, 한눈 팔다 사고났을때 실수라고 말하는거다.

사람을 욕하고 때리고 하는 짓은 실수가 아니라 고의야.  이 따위 사고방식이니 지금도 어물쩡 넘어가려는 중이로구만 ㅋㅋㅋ

또한 언제는 설계사 B는 외부사람이라고 할 때는 언제고 이제와선 실수라고 감싸네?

아 그래서 날 여태 손님 대접 안하고 적대시했던거구만.

확실히 먼가 있긴 있었군.

하기사 먼가 믿는 구석이 있으니 쌍욕을 날려겠지...

 

3
0
태그
3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쿠쿠다스 2019.06.26 13:07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거보면 꼭 지들이 먼저 시비걸고 욕해놓고 ㅋㅋ같이 욕하면 욕한다고 ㅈㄹ하고 느그사장 나오라고하고 ㅋㅋ뻔함
답글 1 답글쓰기
ㅇㅋ 2019.06.26 12: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나도 DB들고있는데..
답글 1 답글쓰기
쿠쿠다스 2019.06.26 10:45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객이 먼저 욕하고 진상짓하니까 그랬겟지 첨부터 욕했겠냐
답글 2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