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서울 광화문601번버스 커플분

saone123 (판) 2019.06.25 23:08 조회17,589
톡톡 개념상실한사람들 댓글부탁해
오늘 저녁8시반에서 10시 서울역사박물관 앞 에서
601번버스를 탔습니다 버스뒷문근처에앉았어요
앞좌석에 손을걸치고 앉으면서 핸드폰을 하느라
사람이 앞에앉은줄 몰랐어요 그래서 빤히쳐다보시길래
바로치워드렸습니다
근데 손이걸쳐져
있으면 치워달라고 말해야정상아닌가요 ??
그리고 치워줬음 끝내야하는데
그커플분들 계속 궁시렁대시더라고요

601번버스 타셨던 커플분
뒷문 바로앞에 앉으셨죠 ??


치워달라고말할줄몰르냐??
ㅋㅋ
똑바로살아요ㅋㅋ
댓글들지금봤는데ㅋ
글삭하려다가 ㅋㅋ댓글들때문에맘이 바뀌었네요 ㅎㅎㅎㅎ
4
12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2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6.26 08:03
추천
4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가 잘못은 해놓고 장애인 비하하면서 글쓰는 꼬라지 하고는 ㅉㅉ 니 인성도 알만하다 알만해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ㅉㅉ 2019.06.26 08:53
추천
3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인성보소ㅋㅋㅋㅋㅋㅋ 너도 잘 한건 없어ㅋㅋㅋㅋ 역시 무개념들은 지가 개념없는지 모름ㅋㅋ 그리고 말투, 언어선택 개극혐이다 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26 09:53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장애 언급은... 아닌듯 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ss 2019.07.23 11: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너는 왜 그 커플한테 얘기 못하고 여기서 ㅈ ㄹ 이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ㅌㅌ 2019.06.27 14: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님은 분노조절장애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06.27 03: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들보고 인정못하고 혼자또 부들거리겠군
답글 0 답글쓰기
2019.06.26 23: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람에게 전화오게하는방법:..이거 첨에쓴애는 진짜 와서 울었다는데..이글을 보시고 1시간 이내에 1번만 다른곳에올리면 사랑하는사람한테 전화가온데요!! 진짜에요... 정말루 한번만 해보세요!!! 이루어지시길..[추신!!]만약 이내용을 1시간이내에 올리지않으면 남자나 여자나 사귀는사람이잇으신분은 일주일 이내에 진짜루 깨지구요!!이글을 안올리면 짝사랑하는사람이다른사람에게 가버린답니다!! 그리고 만약에 이글을 복사해서올리시면 사랑하는 사람이 꼭!! 당신에게로 사랑이 찾아오구 서로 사랑하게 된답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20:0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한남은 질병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17: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앞좌석에 손을 걸치고 앉는다는게 무슨말인지 이해가잘...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9.06.26 14:45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찌질함의 극치네
8시반부터 10시면 한시간반동안 뒤에 앉아서
싸우면 니가 쳐발릴까 어찌될까 고민하고있다가
집에 도착하자마자 싸질렀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14:42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갑자기 페미랑 장애는 왜 나오는지 모르겠는데 빈자리라고 앞에다가 손 올려놓고 핸폰 하는것부터 고치세요 그리고 그말 못하냐고 하는데 본인고 앞에선 찏ㅎ리도 못하고 여기와서 글이나 남기는거 보면 똑같은거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13:2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에휴..너같은것도 부모가 낳아버렸으니 살아가는거겠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12: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ㅗㅗ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12:30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서 그 커플의 잘못이 뭐죠? 커플이 커플인게 잘못인거죠?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11:5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이 븅ㅅ 새끼야! 넌 저능아니?? 사람이 앉을려고 하면 니가 먼저 치우는게 맞는거지! 그자리 앉는 사람이 치워주세여! 먼저 말해야 하는거니?? 이색히 오늘 전의를 불태우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11:3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니가 잘못했잖아 ㅋㅋㅋㅋㅋ 지가 잘못해놓고 장애언급하면서 글쓰는 꼬라지하곤 ㅉㅉ
답글 1 답글쓰기
케바케 2019.06.26 10:52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세상은 넓고 또라이는 많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09:53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장애 언급은... 아닌듯 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09: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어디 언어장애있니? 죄송하다고 말 한마디 못하게?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08:5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죄송 하다고 사과는 했어요? 님한테 욕짓거리를 한것도 아니고 기분 나쁘니까 그럴수도 있는거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08:54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너는 정신장애 있니???
답글 0 답글쓰기
ㅉㅉ 2019.06.26 08:53
추천
3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인성보소ㅋㅋㅋㅋㅋㅋ 너도 잘 한건 없어ㅋㅋㅋㅋ 역시 무개념들은 지가 개념없는지 모름ㅋㅋ 그리고 말투, 언어선택 개극혐이다 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08:03
추천
4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가 잘못은 해놓고 장애인 비하하면서 글쓰는 꼬라지 하고는 ㅉㅉ 니 인성도 알만하다 알만해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