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와 이게 제일 현실적 데뷔조다

ㅇㅇ (판) 2019.06.25 23:39 조회44,936
톡톡 엔터톡 프듀X

ㅇㅈ?
+)톡선이네 근데 댓글에 니네 픽 없다고 왜 나한테 ㅈㄹ들이세요 현실적이라 글 올린건데 그렇게 꼬우면 본인 픽 열심히 투표하셔서 데뷔시키던가^^

131
374
태그
신규채널
[팝송해석]
13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19.06.26 00:40
추천
279
반대
12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진우좀빼 ㅋㅋㅋ
답글 3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26 02:48
추천
196
반대
5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병찬이랑 승우랑 한결이도 거기 들어가면 좋겠다 ,,
답글 19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25 23:41
추천
78
반대
4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현실적이긴 하다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6.26 00:18
추천
54
반대
6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송형준 이진우는 왜있냐 진짜
답글 1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6.27 11:00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징징거리는 애샛끼들은 제발 좀 빼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7 03: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발 송유빈... 데뷔해주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7 02:15
추천
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진짜 이진우 팬들은 양심이 없냐? 좋아하는거 다 인정하고 개취니까 그렇다 치는데 지금 프엑으로 데뷔는 진짜 아니잖아 노래 춤 둘중 뭐라도 돼야 가수할거아니냐 .. 되는게 하나도 없는데 어쩔건데.. 팬들이 엄마도 아니고 애 클때까지 양육할거야 ? 뭐하잔건지 모르겠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27 01:20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송형준 이진우 좀 빼자 넘 애기다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23:46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기 보니까 데뷔했던 애들이랑 아닌애들로 나뉘는 것 같은데 것보다 외모로만 뽑는건 좀 그만 했음 좋겠다. 외모도 좋지만 외모가 좀 안됐다고 후려치는건 아니지 않냐 여기 댓글보면 그냥 씹 외모지상주의야 그리고 무슨 중고중고거리고 있어ㅠㅠ 그만큼 실력파들이구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23:3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동현이 떡상했음 좋겠다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23:16
추천
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 글 자체도 화나는데 댓글 더 환멸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까놓고 말할까?? 아무리 분량이 없어도 아무리 피디픽을 못 받아도 지금 방송한지 몇 주가 지났는데 여전히 순위가 낮다는 건 그냥 니새끼들이 무매력인거야ㅋㅋㅋㅋ 한 두명 투표해서 지금 순위 나왔냐 결국 객관적인 결과는 쟤네가 인기 있고 덕후 몰이 잘 한다 이건데 자격지심에 눈이 멀어 빼라 마라 왜 인기 있는지 모르겠다 이 난리ㅋㅋㅋㅋㅋ 니 새끼 못생겼다 인기 없다 후려치면 거품 물고 달려들거면서 인기 있는 애들은 그냥 패도 되는 줄 알지ㅋㅋ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23:1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ㄹ그냥 니픽이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23:0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들아 ... 중고 김우석 최병찬 까지만 넣자 ... 니네가 체수환 빨든 조승연 빨든 아무말 안할게 대신 나머지는 탱탱한애들 넣고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23:06
추천
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중고 3명넘어가면 신선한에너지 확떨어짐 신인이 아닌느낌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23:04
추천
3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중고빼고 미자단 넣자 나이많은 애들 데려다가 어디다씀?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23:03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To. 최수환 조승연 김시훈 맘들에게 ........ 느그들 때문에 윤지성 김재환 이런애들이 데뷔하는거야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23:00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민규 구정모 최병찬 김동윤 송형준 이은상 김우석 차준호 강민희 황윤성 금동현 ㅆㅅㅌㅊ 어리고 잘생기고 탱탱 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22:5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한결이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22:58
추천
3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중고 쳐빼 __~ 무조건 어린애들이 데뷔해야됨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22:57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중고앰들아 누구빼고 누구넣자 이말좀 그만해 니네때매 니네픽까지 정나미 떨어지는중임 ㅋㅋㅋㅋㅋㅋ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22:55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현실적은 아니지만 김민규 구정모 최병찬 김동윤 송형준 이은상 김우석 차준호 강민희 황윤성 김요한 이렇게 되면 좋겠다 ..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22:54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갠적으루 황윤성 데뷔해서 메댄 맡았으면 좋겠음..지금 데뷔권에 메댄롤 없지 않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22:50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도현 빼고 ... 최병찬 넣자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22:48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드라 나 글쓰닌데 자꾸 잘생기고 어린애들 은상,도현등 빼라고 하는애랑 승우 시훈 수환 넣으라고 ㅈㄹ하는ㅅㄲ들 남자임 결시친으로 돌려봄ㅅㅂㅋㅋㅋ 남적남 지리구연~~~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7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