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막내보는눈빛

ㅇㅇ 2019.06.26 00:02 조회8,378
팬톡 방탄소년단

애들이 정국이볼때 눈에서 꿀떨어지는 사진이나 짤좀줘ㅠㅠ 뭐든 다조아 막내를 사랑하는 형아눈빛이면 다 고마워!!!

++나 잠들어서 이제봣는데 하나같이 너무좋다아아ㅏ아유ㅠㅠㅠㅠㅠ 고마워!!!!!!!마음따수운방탄해!!!

42
0
태그
6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6.26 02:45
추천
4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구하고 오는 막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26 00:18
추천
4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26 00:05
추천
4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6.27 03: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22:2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ㅠㅠㅠㅠ귀여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18:3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12:44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맏내와 막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10:30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옳지 내시끼~ 하는 눈빛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10:3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삐들아 혹시 더 훈훈한 짤 많이 보고싶으면 여기 들어가봐. https://pann.nate.com/talk/345417690
제목은 '방탄소년단 정국과 정국맘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10:28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뭉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09: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흑흑 책갈피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09:4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보는 내내 흐믓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09: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힐링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08:46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좋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08:45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08:43
추천
2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막내보는건아니고 막내꺼보는형아들 근데표정이 똑같아 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08:3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밑에서부터 쭉 짤 봤는데 진짜 이런 아이들 없다 ㅠ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08: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니들 꾸기조아 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08:22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진 쭉 봤는데 왜때문에 맴찢이냐 따숩다 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02:45
추천
4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구하고 오는 막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01: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랑받는 정국이 짤 ㅊㄱㅍ 히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01:5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01:53
추천
2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막둥이손시령 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톡커들의 선택
  1. 1 수정)갭 쩌는 방탄(너네 본진도.. (117)
  2. 2 라이관린 측 공식 입장문.txt (141)
  3. 3 나쁜 누나 나쁜 시누 나쁜 딸 .. (103)
  4. 4 일본 진짜 가면 안되겠는데..?? (128)
  5. 5 한국사람중에 이거 3개 전부 다.. (114)
  6. 6 팬들에게 아티스트라고 말해주.. (119)
  7. 7 역주행 조짐이 보이는 그룹 (154)
  8. 8 세븐틴vs엑스원 (272)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