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판 스쉽즈 싫어함?

ㅇㅇ (판) 2019.06.26 02:00 조회650
톡톡 엔터톡 프듀X
스쉽즈 영업글이나 댓은 뭐만하면 반대가 젤 많은거 같은데 나만 그렇게 느끼는거 아니지?
17
1
태그
신규채널
[바이나인] [토니] [프듀5] [프듀6] [내픽데뷔했] [엑스원] [원글파괴]
1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6.26 02:11
추천
1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웅 애초에 여긴 경력직 팬들이 많아서 그런가 스쉽즈들 별로 안좋아함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26 02:03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 조카 욕부터 하고봄 여기 스쉽이 동네북이야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26 02:37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기서 스쉽즈 얘기 꺼내려면 욕 먹을 각오해야함 욕 덜 먹으려면 좀 단점도 말해야 반대 조금 박힘 후 ㅈㄴ 빡침 스쉽즈들 걍 트위터에서 놀자...여기서 스쉽즈 나오면 스쉽앰 핑계대면서 연생들 욕하는게 일상임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6.26 23:2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오기만 하면 까이거나 반대 오지게 박히더라 원픽 따로 있는데 내 원픽도 그렇게 무시당하고 이유없이 미움받을 때 있어서 스쉽즈 팬들 기분 어떨지 충분히 공감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22: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다 내취향 아니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20:2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줌마들 스쉽애들한테 자격지심있나 판 들어오기만하면 개 맴찢임 ㄹㅇ 자기픽만 빨면되지 왜 얘네 후려치기하면서 빠냐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11:5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경력앰인데 스쉽즈욕먹는거 맘아픔 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03:3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 각자 픽이 있을건디..그 픽이 공교롭게 다 스타쉽인거슬...어찌하리....그리고 솔직히 스타쉽 다 괜찮잖아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02:37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기서 스쉽즈 얘기 꺼내려면 욕 먹을 각오해야함 욕 덜 먹으려면 좀 단점도 말해야 반대 조금 박힘 후 ㅈㄴ 빡침 스쉽즈들 걍 트위터에서 놀자...여기서 스쉽즈 나오면 스쉽앰 핑계대면서 연생들 욕하는게 일상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02:18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스쉽얘기하면 까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02:11
추천
1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웅 애초에 여긴 경력직 팬들이 많아서 그런가 스쉽즈들 별로 안좋아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02:06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는 경력픽이 많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02:05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 그런 듯... 애미 맴찢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02:03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 조카 욕부터 하고봄 여기 스쉽이 동네북이야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