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스포주의)와 열여덟의침대 이번화 오져

ㅇㅇ 2019.06.26 04:06 조회513
팬톡 BL

요한이 .. 애타는거 ㅈㄴ 잘보이고 준이가 말 다 받아친ㄱㅓ 진짜... 개멋있다 앞 뒤 생각 안하고 자길 괴롭힌 새끼를 좋아하겠냐는 말... 조카 똑똑해 ㅣ금 요한이가 하는짓 한준우가 하던 행동이랑 개비슷하자너.. 요하니가 그 말 듣고 정신 좀 차렸으면 ㅜㅜㅜㅜ 준이 빨리 혼밥 탈출하자..

16
0
태그
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6.26 09:36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재현이가 기폭제좀 해줬음 싶다...!! 준이 아직 요한 못놨으니까 빨리 잡아 요한 바보야ㅠㅠㅠ 이와중에 말 똑똑하게 잘하는 준이한테 박수쳐줌 짝짝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6.26 09:36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재현이가 기폭제좀 해줬음 싶다...!! 준이 아직 요한 못놨으니까 빨리 잡아 요한 바보야ㅠㅠㅠ 이와중에 말 똑똑하게 잘하는 준이한테 박수쳐줌 짝짝
답글 1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고깃집 취향사람마다 ㄹㅇ 다다름 (215)
  2. 2 홍대 혼자놀기 좋은곳 추천해줌!! (149)
  3. 3 내용추가) 제가 예비 형부한테 .. (317)
  4. 4 너네도 "글피"라는 단어 몰라? (310)
  5. 5 임산부 친구에게 욕 했어요 (266)
  6. 6 Cg* 영화관 팝콘 가격 실화...? (122)
  7. 7 30대 초반 다들 연애 상대는 어.. (125)
  8. 8 토스 2백만원 이체 오류 건에 .. (98)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