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몸매평가 좀

(판) 2019.06.26 07:41 조회62,760
톡톡 20대 이야기 채널보기
몸매 좋은편인가요??



56
3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꼭신고부탁]
4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6.26 09:37
추천
5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다가려놓고 먼평가를하란거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26 15:53
추천
4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슴 키 종아리 어깨 다 보여줘야지 몸매지 그나마 가장 나은 저 부분 보여주고 평가 해달란 거 보니 다른 부분은 자신 없는 듯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ㅋㅋㅋ 2019.06.26 14:24
추천
38
반대
2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운동 안한몸이면 그냥 웬만큼 마르기만 하면 나오는 몸임. 예를들어 남자 해골들이 성별만 여자였으면 나오는 몸매임
답글 1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9.08.17 13: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댓글 조카꼬엿네 ㅋ 저정도면 이쁜거아닌가
답글 0 답글쓰기
333 2019.08.07 13: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답글 0 답글쓰기
ㄱㅅ 2019.07.11 19: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답글 0 답글쓰기
2019.07.02 13: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열폭 지린다 이러니까 판이 욕먹는거임
답글 0 답글쓰기
2019.06.30 07: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종아리랑 팔뜍 겁나굵고 목짧을지 어케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9 17:58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 댓글들 말을 쉽게 싸지르고있어;; 저 몸매면 상타지 ㅁㅊ 마르다고 다 똑같은 줄 아냐 어휴 ㅉ
답글 0 답글쓰기
503 2019.06.28 09: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몸매 평가샷이라면서 라인 다잡힌 청바지랑 통나시를 입으면 어쩌라는건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7 20:18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좋은데 ;; 허리골반비율만 보면 윤아나 김하늘급
답글 1 답글쓰기
oo 2019.06.27 19: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앞이야 뒤야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06.27 04: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날씬하고 몸매 좋은 편인데? 글래머러스한건 모르겠지만 쨌든 날씬함.
답글 0 답글쓰기
ㅡㅡ 2019.06.27 04:2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거 나중에 몸매 좋은 연예인 사진이라고 뜨는거 아닌가 몰러...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7 01:5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구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7 01:4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열폭 개오진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7 01: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골반이랑 허리라인 이뿌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7 00:3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츄츄 2019.06.27 00:29
추천
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쁘다 저렇게 봐도 이쁘다 이쁘다고 말하는게 힘드냐? 저렇게봐도 마르고 골반크고 이쁘다!!!!!!아오 판녀들 진짜 칭찬드릅게 안해주넼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7 00:2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쉬이발 그정도면 괜찮지 개부럽네
답글 0 답글쓰기
이슈레기 2019.06.26 23: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본인 몸매 좋은겨 뻔히알면서 자랑하려고 올린거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23:2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잔데 걍 마른몸임 좋은편은 아니고 걍 그저그럼 근데 길거리 나가보면 이 몸보다 못한 여자들 널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21:4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등? 앞?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