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여자아이들 노래 ㅈㄴ 좋다

ㅇㅇ (판) 2019.06.26 18:18 조회26,541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컨셉도 항상 다양하고 진짜 좋다
민니 음색은 진짜 보물인듯
군데 미연이 롤 그거처럼 보컬 팡 터트릴 수 있는거 있었으면 좋겠다ㄴ 생각도 든다
암튼 이번노래 개꿀
220
4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설리야고생] [시체같은거] [날조그만] [소름주의] [노무현] [끔찍하다]
4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6.26 18:58
추천
7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들 공식: 전소연이 말하면 소속사가 실행에 옮긴다ㅋㅋㅋㅋ 1. 한: 뮤비 배경이 사막이었으면 좋겠는데.. --> 사막 세트장╋ 전갈 구입함 2. Uh-oh: 이번 컨셉엔 좀 노란?? 스타일링이었으면... --> 베이지색을 기반으로한 코디 ╋ 전소연 노란 단발ㅋㅋㅋㅋㅋ
답글 1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27 09:36
추천
6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소연╋수진 이둘밖에 눈에 안들어옴. 진짜 둘이 무대에서 끼가 장난아님
답글 1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6.27 05:28
추천
11
반대
1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진짜 솔직히 모르겠음... 노래가 나쁜건 아닌데 뭔가 하이라이트? 다른곡들에 있는 자꾸 따라부르게 되는 그런 부분이 없는거 같아서 좀 아쉬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7.07 19: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민니 개좋아 음색개지린다고 이번활동 스타일링도 완전 찰떡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8 23: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ㅈ 한번들은 이후로 계속 듣는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8 21:5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슈화 춤 엄청 열심히 연습했나봄 이제 자연스럽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7 17:4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전소연 음색 미침 재능이 대단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7 17:3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그 마지막쯤에 여자댄서분들 다 모여서 춤추는거 있잖아 전소연이? 차 위에 있고 그때 댄서 센터분께서 무조건 날씬하신 분이아닌 체형이 통통한 분으로 세워서 너무 좋았음.. 우리나라 아이돌뮤비에는 한번도 통통한사람이 나온적 없어서그런가 신선하고 좋았어 앞으로 다른 아이돌 뮤비에서도 댄서분들 무조건 날씬한 분들로만 안뽑았으면 좋겠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27 17:27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긴 ㄹㅇ 소연 수진 캐리ㅋㅋ 둘 밖에 안보임ㅋㅋ 그나마 우기 음색 좀 튀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7 17:24
추천
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안무가좀 바꿔야될듯 왜 춤이 한결같이 구리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7 16:4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번컨셉은 민니가 대박임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27 15:36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슈화파트 너무 예상치못한 킬링파트임.. 슈화파트 듣자마자 소름돋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7 15:05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번 노래 그냥 음이 한번만 들어도 귀에 박혀서 너무 좋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7 14:4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소연 첫소절 진짜 개힙해 겁나좋아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7 14:02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민니 음색 너무 좋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7 13:33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소연이 진짜 천재...얜 장담컨데 진심 물건임.뭘해도 성공했을타입.똑부러지고 능력쩌는데 타고난 끼도받혀주고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7 12:46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데뷔한지 1년 됐는데 이정도임ㅋ 진짜 연차 쌓이면 날이다니겠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7 12:40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전소연 천재임... 어떻게 곡을 써야 듣기에 좋고 사람들이 계속 듣는지 아는 것 같아. 라타타 때부터 신선하면서도 듣기 좋았음... 좀 아쉬운 건 앨범에 곡이 다양했으면 좋겠단 거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7 11:44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민니 후렴 너무 좋음 음색 겁나 사기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7 09:36
추천
6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소연╋수진 이둘밖에 눈에 안들어옴. 진짜 둘이 무대에서 끼가 장난아님
답글 1 답글쓰기
2019.06.27 07:49
추천
4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그 열라 많은 여자 아이돌들 틈에서 완전히 다른 컨셉을 뽑아내고 표절시비 하나 없다는거 진짜 거기에 매번 관리해서 자기 매력이 뭔지 알고 그걸 보여주는 전소연을 사랑해.. 내가 이렇게 덕후냄새 나게 덕질이란거 할 줄 몰랐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7 05:28
추천
11
반대
1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진짜 솔직히 모르겠음... 노래가 나쁜건 아닌데 뭔가 하이라이트? 다른곡들에 있는 자꾸 따라부르게 되는 그런 부분이 없는거 같아서 좀 아쉬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