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경력직팬들 꼭 봐줘

ㅇㅇ (판) 2019.06.26 19:12 조회6,385
톡톡 엔터톡 프듀X

안녕 나 저번에 경력직 전 그룹 팬들 이해 안 간다고 했던 쓰니야 :) 좋은 글로 다시 썼으면 좋았겠지만 이번에 덕질하면서 영상 많이 봤거든 아까도 영상 보고왔어! ㅋㅋ 근데 댓글에 아직도 데뷔하지 말라는 댓글이 있더라고.. 진짜 마음아프고 앨리스들은 현실감각이 없는건가 싶고 나는 병찬이랑 승우가 제발 데뷔했으면 좋겠거든 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영상에서 애들 되게 쿵짝 신나게 잘 놀아 근데 지금은 그만큼 간절하니까 이 프로그램에 나온거잖아.. 앨리스들 왜 그런지 모르겠어 저번에도 떨어져서 우는 거 보고 싶다고 하고 빅톤 시절 브이앱 댓들 수준도 가관이야 이게 악개인지 팬인지 구분이 안 간다 https://youtu.be/X413-zeiEHI

브이앱 댓글 수준이 저 정도야 악개인지 팬인지 구분 안 가지않아? 병찬이랑 승우는 저 소굴로 다시 돌아가고 싶을까? 하아 어쨋든 병찬이랑 승우 꼭 프듀에서 데뷔했으면 좋겠어 난 저 악개소굴로 절대 못 보내...

71
12
태그
신규채널
[뉴헤어]
1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6.26 19:21
추천
3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건 빅톤만의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해..분명 업텐션 마이틴도 다 겪는 문제일거야.. 팬덤도 작다보니 그걸 악용해서 저렇게 팬인척 하는 사람들... 그런 팬들에게 괜히 밉보이면 악마의 짜집기로 팬들 유입 막아버리고 말이야...정말 못됐어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26 20:22
추천
1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돌아가면 소속사가 앨범당연히내줄거란 생각하지마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26 19:33
추천
1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단 무조건 데뷔시켜야지 여기서 데뷔하고싶다는 애들이니까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6.28 22:4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름은 가리고 올리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8 08:5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말고 다른 영상에 파이널까지만 투표 해주자는 댓글 많던데 그게 더 심하지 않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8 08: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왜 이름 안 가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7 18:5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제목좀 플랜에이즈라고 바꿔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7 12:3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목소리로 먹고 사는 야들인데 목소리가지고 냬먜 컈~ 이난리 보질말던가 개쌉난리치네 뭐야 쟤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7 08:49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종떨어지면 스밍돌려서 역주행가자ㅠㅠ 뉴잇도역주행하고 활동시작햇자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7 02:3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경력직들 많이 데뷔하는 거 당연 힘들겠지... 근데 그래도 할 수 있는데까지는 투표 해봐야 될 거 아냐ㅠㅠㅠ 저러지말자 진짜루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21:2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난 사실 계속 경력즈글 올라오는것도 마냥 기쁘지가않아 도배한다고 욕먹을까봐ㅠㅠ 여기 애들이 유독 먹금도 못하고 댓조공이 심하니까 내새끼 더 욕먹어서 스트레스받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20:22
추천
1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돌아가면 소속사가 앨범당연히내줄거란 생각하지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19:33
추천
1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단 무조건 데뷔시켜야지 여기서 데뷔하고싶다는 애들이니까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6 19:21
추천
3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건 빅톤만의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해..분명 업텐션 마이틴도 다 겪는 문제일거야.. 팬덤도 작다보니 그걸 악용해서 저렇게 팬인척 하는 사람들... 그런 팬들에게 괜히 밉보이면 악마의 짜집기로 팬들 유입 막아버리고 말이야...정말 못됐어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