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게임에서 전화 올 떄

ㅇㅇ 2019.06.26 20:42 조회1,254
팬톡 방탄소년단
폰에 내장된 녹음기 켜서 하면 애들 목소리랑 내 목소리랑 둘 다 녹음 된다!! 

뭔가 좀...

녹음 다 하구 다시 들으면... 전화 받을 때 자동 녹음 다시 듣는 기분.. 

내 목소리 들으면 쪼끔 부끄럽긴한데 

그래도.. 뭔가 ... 대리만족을 더 느낄 수 있는 듯해서 ㅋㅋㅋㅋ


아...

게임 내에서 캡처 안되는 거 너무 아쉽다 ㅜㅜ 

문제되면 글삭할겡


 

 

 

0
0
태그
1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6.26 20: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앜ㅋㅋㅋㅋㅋㅋ 대답도 했어 이삐?
답글 1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우한 근처 마을 현황사진 공개 (108)
  2. 2 +[속보] 사스보다 더 빨라(확진.. (171)
  3. 3 +[속보]세번째 확진자 (매장사.. (238)
  4. 4 +)예비소집갔다왔는데 ㅈ댐 살.. (258)
  5. 5 개학맞이 뷰티/꿀팁짤 풀자 ㄱ.. (211)
  6. 6 +) 유튜버 온도 카피 논란 (186)
  7. 7 친구가 자꾸 동급으로 묶는데 .. (95)
  8. 8 +) 자꾸 지여동생을 천연기념물.. (206)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