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아이폰으로 바꾼지 딱 한달 된 날 장단점 txt

ㅇㅇ (판) 2019.06.26 20:57 조회58,518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장점
1. 걍 들고다니는 거 자체가 간지+심플한 디자인
2. 특유의 아이폰만의 필터 느낌
3. 터치 느낌이 좋음

단점
1. 자꾸 친구들이 내 폰 가져감
2. 갤러리 정리 안되는 거 살짝 불편 근데 빡칠 정도는 아님3. 폰 살 때 주는 충전기 충전 되는 속도 개 느림 고속충전 X (난 이게 제일 불편)

난 여기까지밖에 모르겠다총 평 아이폰으로 바꾼 거 후회 안함처음 샀을 때는 버벅 거리고 처음 사용하는 티가 팍팍 났는데 이젠 적응 됨 ㅋㅋ
77
89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개족같아] [티엠아이]
10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6.27 06:48
추천
11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15년도에 아이폰 쓸 땐 ㅈㄴ공용 카메라 수준으로 내 폰 돌아다녔는데 요즘은 딱히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폰 쓰는애들 많아서 안빌리지 않음?..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26 20:58
추천
95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다음폰은 갤럭시살거임 아이폰 그냥 그럼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26 21:00
추천
89
반대
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아이폰 갤럭시 엘지 다써봤는데 아이폰이 젤 좋았음 조잡한것도 없고 예쁘고 대신 잘깨진다는게 함정
답글 1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6.28 15: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Xr 옐로우 쓰는데 ㄹㅇ 왜 아이폰 사는지 다시 한번 느낌 나도 지금 아이폰 새로 산 지 거의 한달째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8 13: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폰 2년썼는데 용량 완전 개사기당하고 불편하고 통화소리는 안들리고 한번 떨구고 액정 깨져서 20만원 나온다길래 딴걸로 갈아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8 11:25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언제적 간지타령이야~ 그런걸로 간지난다고 하는거 너무 간지 안나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8 10: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아이폰4 시절에 아이폰 썼는데 그때도 계속 갤럭시로 갈아타고싶었음 나한테는 갤럭시가 맞는 것 같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8 06: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폰 음악 넣기 많이어려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8 02: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나도 아이폰7로 바꾼지 별로 안됐는데 충전 빠르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8 01:0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폰 빨리 충전되단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8 00:3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직학생이니 그럴 수 있지만 카드쓰는 성인되면 갤럭시는 삼성페이가 최대장점임 ㅋㅋ넘사벽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6.28 00: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폰 8쓰는데 좋은데 유튜브 노래추출 안되고 (멜론에 없어서 다운받으려는거) 갤러리 정리안되는거짜증남.. 근데 케이스 많고 카메라 이쁜건 장점 ㅋㅋㅋ 애들중에 나만 아이폰이여서 셀카찍을때 계속 내폰 가져감ㅠㅠ
답글 0 답글쓰기
2019.06.28 00: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번 폰 아7 지금 폰 갤10인데 난 아이폰으로 안바꾼게 너무 후회돼 셀카 많이 찍다보니까 전면 카메라도 좀 중요한데 확실히 아이폰이 훨씬 이쁘게 나오고 갤럭시는 엣지 화면이라 자꾸 옆에 눌려서 너무 불편하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7 23:3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플 8년차인데 8년전에는 다들 애플도 잘 몰랐는데 요즘 엄청 대중화 됨ㄹㅇ... 나처럼 아이폰3부터 꾸준히 쓴 10대는 드믈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7 23: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우리반 절반은 아이폰이라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7 23:21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삼성 페이 안되는게 최대의 단점임ㅇㅇ삼성페이 써본 애들은 알 거야 얼마나 편한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27 22:3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쁜 쓰레기라 들었음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7 22:1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써봤다. 갤럭시 10, 아이폰 xs 다쓰고있는데 삼성이 편함. 확실히. 근데 사진이...ㅠㅠ 사진빼면 삼성이 갑임. 아이폰은 갬성빼곤 아무것도없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7 21:44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솔직히 밖에 나가봐도 갤럭시 쓰는 사람 몇 없음 우리 반만 해도 투지인 애들 말고는 두세명 빼고 다 아이폰인데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2019.06.27 20: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흔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7 20:5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가 생각하는 아이폰 단점:1.애플정품충전기사용하거나 애플허가된 충전기사용해야함,(애플허가보단 정품충전기쓰는게 더좋음,정품 2만 5천원씩) 2.정품충전기,케이블 2만 5천원하여 비싼편 3.음악,사진넣을때 프로그램만 넣어야하는 불편함 4.교통카드지원안됨(한국은 애플페이지원안됨) 5.A/S 어려움,삼성비해 서비스센터가 많이없음 6.기계값이 비쌈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