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프듀X 쏘스뮤직 김현빈 과거를 밝힙니다. (+추가내용있음 (++추가 (+++졸업사진 ...

토순이 (판) 2019.06.27 11:10 조회294,452
톡톡 엔터톡 프듀X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프듀에 출연중인 쏘스뮤직 김현빈 연습생이 다녔던 중학교를 졸업한 사람입니다. 제가 이 글을 쓰는 이유는 김현빈을 김현빈의 과거와 상반된 이미지로 알고 계시는 팬분들이 많아서 이를 바로잡기 위해서 입니다. 여지껏 조용히 있었던 이유는 진작부터 떨어질 줄 알았기 때문입니다. 갤에서도 방출된 연습생이 글 썼다고 한 것들 중 걸러야 할 연습생들을 알려달라고 했을 때 김현빈이 나오길래 어련히 알아서 떨어지려니 했었습니다. 서사는 이쯤에서 생략하고 본론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김현빈 연습생은 중학교 때 학교폭력을 했었던 연습생입니다. 현재 과거가 클린하다는 등 썰을 푸는 아이들은 그냥 멀리서 보고 김현빈과 친분이 있지도 않았던 사람들입니다. 김현빈은 반에서 가장 약했던 아이를 지속적으로 괴롭혔습니다. 피해자였던 친구는 덩치도 또래보다 유난히 작고 공부만 열심히 하던 친구였습니다. 김현빈은 싸이클부라서 항상 뒤쪽자리에 앉았었습니다. 자리를 바꾸고 피해자 친구가 김현빈 앞에 앉게되었을때부터 김현빈은 이 친구를 지속적으로 괴롭히기 시작했습니다.

수업시간에 등과 팔부근을 샤프로 찔러 수업을 방해했고 지우개 등을 던지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피해자 친구가 뒤를 돌아보기라도 하면 “뭘 보는데”, 또는 “뭘 보노” 라고 하면서 위협하는 표정을 지으며 말했습니다. 또 쉬는시간에는 씨름기술(다리를 안쪽으로 걸어서 넘어뜨리는 것)을 걸어서 그 친구를 넘어지게 한 후 일으켜 세우고 등을 툭툭 치며 “야 괜찮지?” 라고 말했습니다. 이 짓을 일삼고 점점 하는 짓이 강도가 심해지자 도가 지나치다고 느낀 여자애들 무리가 담임선생님께 말했고 피해자 친구는 학폭위까지 넘어가지는 않았으면 한다고 했었습니다. 그래서 사과를 받고 넘어갔지만 이것은 엄연한 학교 폭력입니다. 이러한 전적이 있는 연습생이 꼭 프듀에서가 아니라도 데뷔를 하게 된다면 피해학생이 겪게 될 마음의 상처와 정신적 상처에 대해서 다시 한 번 생각해주시길 바랍니다.

싸이클부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전국 평가대회? 같은 걸 주기적으로 나가던 김현빈은 체고에 떨어진다는 게 거의 확정되었을 때 갑자기 일주일 정도 동안 학교에 나오지 않았고 담임쌤은 정확한 것은 말씀해주시지 않고 개인적인 사유로 서울에 올라갔다 이정도만 말씀해주셨습니다. 나중에 학교에 돌아온 김현빈은 쏘스뮤직에 붙었다고 본인 입으로 밝혔었고 열번 정도 넘게 다시해보겠습니다 라고 재도전하는 그 모습에 뽑힌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그렇게 연습생이 되고 갑자기 돌변해서 조용히 지내다가 전학을 갔습니다. 저와 몇몇 학생들은 걔 연예계 데뷔하면 안 되는 거 아니냐, 나중에 데뷔하면 꼭 학폭 가해자라는 걸 알려야 한다며 얘기했었습니다. 실제로 제가 글을 쓰게 될 줄은 몰랐는데 이렇게 쓰게 되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진은 피해자 학생에게 동의를 얻고 올리는 피해자 친구와 직접 대화한 메시지 내용들입니다.










이걸로 인증할 수 있는지 모르겠지만 중학교 3학년 반톡에 올라왔던 김현빈 사진들입니다.







+) 졸업 앨범이랑 단톡 내용 인증하라는 댓글이 있어서 추가 내용 올리는데 단톡은 핸드폰을 바꿔서 인증이 불가능하고, 졸업 앨범은 오늘 안으로 추가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 자꾸 댓글에 주작이니 뭐니 올라오는데 제가 주작까지 해가면서 글을 올려서 한 사람의 인생을 망칠 만큼 생각 없는 사람 아닙니다. 인증은 제가 할 수 있는 선에서 최대한 할 거고요. 방금 김현빈 연습생 가족분과 통화하고 그분께서 중학교 담임쌤께 연락해서 확인한다고 했습니다. 피해자 이름을 알려달라고 하시더군요. 확인해보겠다고. 잘못된 일은 잘못되었다고 말할 수 있는 사회에서 살아가길 바라는 생각으로 살길 바랍니다.

+++) 졸업사진 인증합니다. 전학갔는데 졸사를 어떻게 인증하냐고 하시는데 김현빈은 앞서 말했듯이 중3때 전학 갔고요. 졸업사진을 찍은 후에 전학을 가서 개인컷은 없지만 단체컷에는 나와있기에 졸업앨범을 인증한다고 말 한 겁니다. 그리고 김현빈 가족분과 통화했던 기록도 같이 올립니다. 제 번호가 알려지면 곤란할 것 같아서 발신자표시제한으로 걸었습니다.







https://m.pann.nate.com/talk/reply/view?pann_id=346873088&currMenu=channel&stndDt=20190628&vPage=1&gb=d&order=N&rankingType=total

피해자친구가 쓴 글이 올라와서 추가 링크 답니다. 읽으실 분들은 저 링크로 들어가 읽어 주시길 바랍니다. 글을 올림으로 인해서 댓글로 받은 상처들 정말 미안하고 혹시나 연락 중 상처준 것이 있다면 정말 미안하다고 전했습니다. 이 친구는 정말 고민 많이 하고 쓴 글이라고 합니다. 이 친구도 댓글 다 읽고 있는 것 같고 자꾸 댓글에 저라고 하시고 거짓말이라고 하는 것 포함 상처가 될 만한 글들 자제해주세요. 마지막으로 말씀드립니다. 2차가해 멈춰주세요.
2588
18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26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한국사 2019.06.27 19:12
추천
453
반대
5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랑 같은 중학교 반친구인데 딱 봐도 쓰니인 것 같아서 쓰니랑 연락했더니 맞다고 그래서 졸사인증하고 댓씀. 난 글에서 쓰니가 언급한 여자애들무리 중 하난데 쓰니가 왜 그렇게 말한 건지는 모르겠지만 애초에 선생님께 말한 게 쓰니임. 댓 보니까 쓰니도 방관하다가 이제와서 글 쓰는 거 아니냐 이러는데 그런 거 절대 아니고 쓰니 프듀 시작하고 김현빈 사진 올라왔을 때 부터 알려야 하는 것 아니냐고 연락해왔음. 쓰니 말대로 금방 떨어질 것 같은데 데뷔각 잡히는 것 같으니까 급하게 올린 것 같고.. 김현빈 실제로 학폭한 것 맞으니까 진짜 댓글로 피해학생 2차가해 좀 안 했으면 한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27 12:33
추천
188
반대
33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윤서빈 학폭 구라였는데 그걸로 한사람 인생망치더니 또 이러고있네ㅋㅋ증거라도 제대로 나오면 문제삼아
답글 2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27 15:49
추천
182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 나 글쓰니 지인이라 트위터에 글 퍼날라줬다는 사람인데 자꾸 주작이라고 디엠 인증하래서 올린다ㅋㅋ 저기 피해자가 아는 동생이라고 한 건 실수한 거고 뒤에 피해자 친구(글쓰니)가 나랑 아는 동생이라고 다시 정정했음ㅇㅇ 그리고 아무 생각 없이 글쓰니랑 저 분이랑 이어준 거 아니고 저 계정 들어가보니까 진짜 가족 맞는 것 같아서 이어준 거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8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6.27 21:31
추천
97
반대
7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현빈이랑 2학년때 같은반인데 저게 사실인지는 몰라도 나한테는 고마운친구임 내가 내성적이라서 말을 잘못거는데 항상 잘웃고 인사하고 그랬네 나 하교길에 어떤애가 차도로 밀어서 큰일날뻔 했는데 현빈이가 차막고 일으켜줬어 밀었던애도 다시는 나 안괴롭히고 인증하고싶은데 많이 친한건 아니여서 사진도 별로없다 졸업앨범에도 현빈이 사진 안보이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8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0.18 02: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얘 아직도 삭제 안하고 이러고 있네ㅋㅋㅋㅋ지인들 와서 둘이 해프닝으로 있었던 일이었다고 글 올렸던 것도 다 삭제하고;;;에휴 한심하다 토순아 추해
답글 0 답글쓰기
xhhwh 2019.09.04 16:0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제 이딴거 못 믿겠음 사실도 아닌것 같고 진짜 학교 같은반인지도 모르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2 00: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베댓 삭제된거 봐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0 17: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새끼도 꿀리는게 있으니까 잠수타짘ㅋㅋㅋㅋㅋㅋ제발 니 앞길은 낭떠러지이길
답글 0 답글쓰기
토수니ㅗ 2019.08.10 17:32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카 싫다 진짜 이렇게 엿 먹이는거 개찐따같아 너 찐따였지?
답글 0 답글쓰기
2019.08.05 03: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02 15:07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제 좀 지우세요. 대체 뭘 바라는건가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7 04:32
추천
5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 아직도 안내렸냐?? 나 평생 너 저주하며 살테니까 그런줄 알아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3 12:19
추천
8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고맙다 탈 프듀하게 해줘서 니가 염불하던 현빈이 프듀 데뷔 물건너 가게 하는건 이루어졌지만 우리 현빈이는 천상 아이돌이라 쏘스에서 센터먹고 데뷔할듯ㅅㄱ 너는 앞으로 니가 이유없이 미워했던 애가 사랑받으면서 잘나가는 걸 보는 일만 남았네 덤으로 언제 올지 모르는 고소장까지 기다리면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3 06:36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니가 현빈이를 미워한만큼 누군지도 모르는 너를 저주하는 사람을 생성해내네 ㅊ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05 14:05
추천
12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사람 엿 먹이는 거 잘한다ㅠ 대체 무슨 악감정 품고 이러는 건지 참ㅋㅋ 수준 알만하다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04 01:36
추천
12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현빈이랑 대구 ㅍㅇㅂ 학원에서 같이 수업듣고 연습한 사람인데 ㅋㅋㅋ 현빈이가 그럴만한 아이가 절대 아닌거 아는데 팩트채크하고 글올리는거 맞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04 01:34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건너건너 이카는거보면 또 어데서 주워듣고 와서 썰푸는거 아니냐
답글 0 답글쓰기
2019.07.03 13:52
추천
3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그래서 학폭 했다는거야 안했다는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02 00:27
추천
6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병_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01 15:36
추천
25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빨리 글내려 토순아 이렇게 잠수탈거면 글 내리고 조용히 살자 고소당해봐야 정신차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30 22:53
추천
27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현빈이 대해서 제대로 알지도 못 하면 글이나 싸지르질 말던가 ㅋㅋㅋㅋㅋ 너 지금 우리 학교에서 너 아는 애들 다 빡친 건 알아? ㅋ ㅋ
답글 6 답글쓰기
ㅇㅇ 2019.06.30 22:52
추천
25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 어제부터 전화도 안 받고 뭐하는 거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30 22:52
추천
2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전화 받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30 20:06
추천
1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딴 글을 _같게 왜 싸질러서는 씹발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