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송혜교 ㅂㅂㄱ

ㅇㅇ (판) 2019.06.27 12:23 조회116,010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제발 ㅂㅂㄱ 머리채 잡지말자 애들아..
같은 작품 하나 했다는 이유만으로
이렇게 좋지않은 루머에 휘말리는거 너무 억울하고 화날거같음..


340
3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1초만시간] [자해] [개신난다] [쌉극혐주의] [김윤도]
3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6.27 22:04
추천
104
반대
2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보검 송중기 같은 소속사인데... 소속사가 공식입장을 <송중기가 불쾌해한다, 루머 확산 그만해라>라고 했으면 끝날일아님..??? 송중기 발언이 안 나오니 종결이 안 나는 거... 애초에 남자친구 출연이 큰 실수였다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27 20:30
추천
74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ㅅㅂ 애초에 박보검 송중기 ㅈㄴ절친에다가 송중기 결혼할 때 박보검 울었는데 불륜을 저지르겠냐 개어잆네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27 23:29
추천
59
반대
4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둘이 드라마 왜 찍은거임? 아무리 배우라해도 그렇지.... 진짜 뭔가 심한말로표현하자면 역겨웠음..
답글 7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6.28 11:18
추천
15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솔직히 그 드라마를 둘이 찍은 자체가 이해불가. 아무리 연기자지만 키스신도 엄청 진하던데 그게 됨???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7.03 11: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난 진짜 그 드라마 볼때 좀 이상했음.. 애초에 남편이랑 친한동생-친한형의 와이프와 애정씬이 있는 드라마를 선뜻 한게.. 연예계는 프로의식이 강하구나 싶지만서도 좀 꺼리지않나?
답글 0 답글쓰기
2019.07.03 10: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개하다 미개래 ㅂㅂㄱ 아니라고 좀 크게 보라고 큰 대륙을 보란말이다
답글 0 답글쓰기
수정 2019.07.01 00:2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소속사 고소공지╋팬덤 고발 자료 수집중입니다 분명한것은 박보검은 피해자라는것입니다 어떻게든 이미지실추시키려고 온갖 말도안되는 일에 끌려나와 이게 대체 무슨일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8 17:51
추천
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고소한다고 사실이아닌것도아니다 ㅎ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9.06.28 15:1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력부인하고 법적으로 대응한다 난리 쳐놓고 전부 뒷통수를 쳐서 다들 안믿나 봄. 중기가 좀 나서서 진압해야 수그러들 듯
답글 0 답글쓰기
ㅂㅃ 2019.06.28 13:05
추천
2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형수님과의 키스씬이라ㅋㅋ 니들 형부랑 키스씬가능하냐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36 2019.06.28 12:17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실이건 아니건 관심없음. 하루하루 먹고살기 힘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8 11:18
추천
15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솔직히 그 드라마를 둘이 찍은 자체가 이해불가. 아무리 연기자지만 키스신도 엄청 진하던데 그게 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8 11:09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찌라시 지들이 뿌리고 몸집도 지들이 키워놓고 왜 해명은 송중기보고 하라는거야 딱봐도 정준영 여자연예인급 개쓰잘데기없는 찌라시같은데
답글 1 답글쓰기
OO 2019.06.28 10:31
추천
5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우리사무실도 죄다 송혜교랑 박보검 바람났다고 완전 기정사실화하든데 아니라고 박보검 소속사에서 강력대응한다고 했는데도 그럼 맞다고 그러겠냐고 다들 이럼..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8 09:52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믿고 거르는 페북... 누가 아직 페북함? 가짜 뉴스 장난아닌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8 09:42
추천
2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현재 떠돌고 있는 박보검 관련 루머는 전혀 사실이 아니며 제 개인적인 일로 인하여 본의아니게 상처받았을 박보검씨 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합니다 " 이정도 입장 하나 내줄수는 있을텐데...더군다나 그리 친형제처럼 지내왔다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8 05:53
추천
29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연예인은 이미지임.. 박보검이 사이비만 아녔어도 이렇게까진 엮지 않았을껄? 아무리 잘생기고 선하고 좋은이미지로 나온다해도, 사이비이미지가 엮여있음 뒤구린느낌을 받을수밖에 없으니까.. 같은 나이라치고 상대가 유승호 같은애들이랬어봐 아무도 안믿지.. 아무든 기자들도 박보검은 절대아니고 루머라함.. 실제사유는 더 복잡하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8 01: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ㅋ 으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8 01:53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 말도 안되지않음? 저 루머를 믿는 애들이 더 이해안감.
답글 0 답글쓰기
0ㅇ0 2019.06.28 01:5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장하지마...일단 사정 모르니까 가만히 있는게 좋을것 같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8 01:20
추천
3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몇일전엔 송중기가 태후에 같이출연했었던 배우랑 연대기에 함께 출연하며 바람났다..라는 글을 본적있는데..잠결인지..꿈을 꾼건지..그리고 어제 아침 이혼한단 소리를 아침 뉴스에서 들었네요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6.28 00:49
추천
1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베플이 ㅂㅂㄱ이었는데 지금은 삭제했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8 00:4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발 선처 하지 마세요 제바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7 23:55
추천
9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무리 좋게 끝난다 해도 이혼하는 건데 이런 상황에 송중기가 박보검 루머까지 챙겨주길 바라는 것보단 그냥 사람들이 루머 유포 안 하고 먹금하는 게 더 쉽지 않니 ^^...? 소속사에서 강경대응 한다는데도 송중기 한 마디면 된다 ㅇㅈㄹ하는 거 보면 믿고 싶어서 괜히 구실 만들어 발악하는 거 같아...
답글 1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