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기자에게 악수or하이파이브 요청받은 뷔의 반응

ㅇㅇ (판) 2019.07.09 14:06 조회121,460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공항에서 기자가 손을 내밀자 바로 악수해주는 뷔




기자분이 기분 좋으셨는지 

손 끌고가서 막 흔드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수하신 기자 분이 찍은 영상


 








옆에 계신 기자님도 조심스레 뷔에게 손을 내밀어 보는데.....

나....도...........


여기염 



 

하이파이브 성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직업만족도 200%의 기자님 뿌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이파이브한 기자님이 찍은 영상ㅋㅋㅋㅋㅋ

살며시 손을 톡! ㅋㅋㅋㅋㅋㅋ 



기자에게 악수/하이파이브 요청을 받은 방탄소년단 뷔 반응.jpg | 인스티즈

^ㅁ^


 


 

 ê¸°ìžì—ê²Œ 악수/하이파이브 요청을 받은 방탄소년단 뷔 반응.jpg | 인스티즈여기도 짠! 

저기도 짠!

할때마다 아주 살포시 갖다 대는 뷔 ㅋㅋㅋㅋㅋㅋ





기자에게 악수/하이파이브 요청을 받은 방탄소년단 뷔 반응.jpg | 인스티즈

뒤에 있는 기자가 카메라 내밀자

이번엔 카메라에 하이파이브 !ㅎ

뒤에 계시던 기자도 함박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



기자에게 악수/하이파이브 요청을 받은 방탄소년단 뷔 반응.jpg | 인스티즈

카메라 시선 


기자에게 악수/하이파이브 요청을 받은 방탄소년단 뷔 반응.jpg | 인스티즈

기자에게 악수/하이파이브 요청을 받은 방탄소년단 뷔 반응.jpg | 인스티즈기자에게 악수/하이파이브 요청을 받은 방탄소년단 뷔 반응.jpg | 인스티즈

기자에게 악수/하이파이브 요청을 받은 방탄소년단 뷔 반응.jpg | 인스티즈

기자에게 악수/하이파이브 요청을 받은 방탄소년단 뷔 반응.jpg | 인스티즈

기자에게 악수/하이파이브 요청을 받은 방탄소년단 뷔 반응.jpg | 인스티즈


기자들이 찍은 뷔 



1546
22
태그
신규채널
[배구선수] [주작그룹]
25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7.09 23:31
추천
35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진짜 사랑스럽다ㅠㅠㅜㅜㅠㅠ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09 23:06
추천
24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곱다고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09 23:11
추천
20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딜가든 사랑받는 사랑둥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8.13 16: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07 23:2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쁜데 착하기까지해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03 21: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2 20:26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뱀파이어 그런 걸로 캐스팅 되었음 좋겠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2 20:2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본업도 존잘이다. 누가 그러던데 얼굴 땜에, 손해본다고. 춤이든 노래든 본업도 존잘이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00 2019.07.11 22:38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자들이 찌찌리같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11 22:1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생겼다 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1 18:5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엽다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1 17:1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고우리순둥이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1 12:1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귀엽다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1 12:1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노란머리 기자분 별로인데 별개로 들러붙어도 뷔가 안 빼고 늘 인사하고 착함
답글 0 답글쓰기
웃기네 2019.07.11 11:20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기자 태연 매니저 멱살잡은 기자자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1 11:2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바로 앞에서 플래시 팡팡 터지니까 진짜 눈부실듯. 그런데 악수와 하이파이브 하면서도 웃음을 잃지 않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1 09:2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얘들아 그 짤없어? 주머니 찾는 손이 배 긁적긁적 하는 거 있던데 완전 귀여워 미칠뻔했어.
답글 1 답글쓰기
00 2019.07.11 08:5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연매니져 그기자아님? https://m.pann.nate.com/talk/346949076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1 08:49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본 연예인 중에 제일 쩔었던 얼굴임. 걍 남자가봐도 얼굴은 끝판왕이였음. 피지컬,분위기 다 따지면, 강동원인데..걍 얼굴만 따지면, 뷔 완승.
답글 0 답글쓰기
991 2019.07.11 07:38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형이 이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1 07:09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웃는거 미쳤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1 04:28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뷔는 너무 사랑스러움. 내 최애 아닌데도 폴더에 사진이랑 짤 볼때마다 줍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1 03:39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엽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