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유명 Bj 영상에 내가 찍혀서 욕먹었던 일이야

글쓴 (판) 2019.07.10 13:06 조회174,889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수정 했어



비제이 분과 얘기 하고 직접 사과도 받았어
진심으로 정중히 사과하셨고...
헬스장에서 그러고 연락이 없어서 전혀 모르는 상태였다가
오늘 이야기 하면서 알게되었어...

직접 마주보고 사과드리시겠다고 하셨는데
내가 일정이 되지않아서 그건 거절했어...

정말 도와주고 이해해준 댓글들 고맙고
다들 글 읽어줘서 고마워


++ 나도 솔직히 처음엔 고소까지 생각하고 증거 다 모아놨었는데
시간 지나니까 주변에서도 반응이 갈리더라
그거 가지고 그러냐? 아니면 이번에 제대로 고소하라고
의례상 죄송하다고 할 수 있다 생각해

이미 자기는 지난 일이고 몇 년 지난일로 치부할 수도 있겠지
하지만 그 이후로 이 이야기가 혹시나 다시 방송에서 언급되거나
했을 때는 나도 절대 가만있진 않을거야

댓글들 다시 정독하고 있어 많이 의견 내주고 도와줘서 고마워
478
8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22기] [나빡쳤어용] [연의는개뿔] [특성화] [그냥슬포ㅠ]
6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7.10 19:49
추천
28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본인도 모르는 사이에 얼굴이랑 몸이 인터넷에 올라갔고 사람들이 조롱했다는데 별게 아니란듯이 말하는 인간들은 대가리에 뭐들었냐 ㄹㅇ;;;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10 13:11
추천
261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bj들 ㅋㅋㅋ눙력없어서 얼굴팔면서 돈버는것들이 뭘잘났다고 다른사람쳐무시함 ㅋㅋㅋㅂㅅ즐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10 20:40
추천
156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버억 이거 유행시킨사람이야?? 쓰니가 본문에 쓴거대로면 유행어 버억 이거밖에 없는디
답글 6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7.11 19:1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거가지고그러냐는 년들 막상 지가 당해보면 고소한다고 발벗고 공중제비 오조오억번 뛸년들임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1 17: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ㅛㅕ 2019.07.11 16:1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경하게 나갈거면 나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1 13: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야 혹시 너 그때 줄넘기 하고 있었어...? 찾아보니까 그 영상 있던데 ㅠㅠ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7.11 12:16
추천
2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일이야 킹기훈 좋아하는데ㅜㅜ 아무쪼록 잘 해결됬는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1 12:00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제 사람들이 이 일 많이 알고 퍼지기 시작하니까 어쩔수없이 사과하는듯.
답글 0 답글쓰기
3456 2019.07.11 11:38
추천
1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게어딜봐서 정중하게 사과야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7.11 10:17
추천
4
반대
1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도 사과받아서 다행이야..! 저 BJ분도 진심으로 사과 하시는것같고...ㅠㅠㅠㅠ 이번 일로 유투버나 비제이들 길거리에서 자기 얼굴만 나오게 주의했으면 하는 바람이당
답글 0 답글쓰기
g 2019.07.11 09:58
추천
19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쓰니 사과 못 받아보셨군요
저건 진심으로 사과하는게 아니고 의례하는 말입니다...
강경하게 나가세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11 09:34
추천
2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게 진심으로 정중하게 사과하는건가?ㅋㅋ난 잘 모르겠는데.
답글 0 답글쓰기
2019.07.11 09:23
추천
2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킹기훈 요즘 귀여운 컨셉으로 유투브 조회수 잘나와서 이미지 겁나 신경쓸텐데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1 08:31
추천
2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신고 해; ; 앞으론 저러고, 뒤론 사과받아줬네 ㅋㅋ 병신 이러면서 개얕잡아 보고있을꺼 뻔한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1 07:0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됬....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1 05:19
추천
4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헬스장이용하는사람들이 내려달라할때는 걍 넘어가고 지금 논란될꺼같으니까 직접보고 사과하겠다고하네ㅋㅋㅋㅋㅋㅋ실망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1 04:03
추천
2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진짜 유툽 흥하면서 죄다 브이로그니 뭐니 하면서 카메라 쳐들고 다니는데 제발..사람들 안 나오게 찍어라. 모자이크도 하려면 좀 제대로 하고. 왜 다른 사람들이 지들 때문에 영상 올라가서 피해보고 익명의 인간들한테 조리돌림 당해야 하냐고.
답글 0 답글쓰기
맴매 2019.07.11 03:25
추천
2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떤 유명 남자bj는 같이 출연했다가 시청자가 헤픈ㄴ이라고 찾아내서 살해했는데 그비제이는 아주 잘활동하고 있음 그런일 있었음 누구 출연시키기 조심스러워야하는데 아무렇지않게 일반인 출연시키더라
답글 5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11 01:08
추천
2
반대
1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서 살 좀 뺐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1 01: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