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나도 스포 할 수 있어!!!

ㅇㅇ (판) 2019.07.11 07:19 조회8,742
톡톡 엔터톡 프듀X

자꾸 우리 병아리보고 탈락이라고 하는데!! 나도 스포 할 수 있어!!!!!!!!!
1위 최병찬
2위 최병아리찬
3위 전주 아킬레스건 최병찬
4위 전주간첩 최병찬
5위 움직여 꽈당남 최병찬
6위 기린 최병찬
7위 한승우 껌딱지 최병찬
8위 김우석 껌딱지 최병찬
9위 이진혁 껌딱지 최병찬
10위 분량삭제 최병찬
X 제자리남 최병찬

자꾸 우리 병찬이 떨어졌다고 하지마!!!!! 진짜 콱 안 그래도 불안해서 죽겠는데!!!!!!! 자꾸 병찬이 떨어졌다 카믄 니네 픽도 다 떨어진다!!!! 꼬꼬들 화나면 무서운 거 알지?!?!!!?! 미안

119
4
태그
신규채널
[썸진행중]
1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7.11 17:28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쓰니인데 어너무 우울해 내일이면 우리 병찬이 본다 이런 마인드로 1주일 힘들게 버텨왔는데 진짜 어떡하지 내새끼 안 아팠으면 좋겠어 진짜 남아있는 승우도 아프지말고 꼭 데뷔하자 진짜 내가 둘 다 응원할게 승우야 병찬아 사랑해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11 17:59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진짜 병찬이 쇼파에 앉아서 행복해죽는 모습 한번 보고싶었는데.....ㅋㅋ 아쉽다 병찬아 수고했어 지금 가장 고통스러운건 너일테니까.......사랑해 우리 웃는얼굴로 너 몸 최고로 좋을때보자 푹 쉬어 병찬아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7.11 23: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멘탈 너무깨져 어떡해... 쓰닌 괜찮니... 난 안괜찮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1 21: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ㅠㅠ 괜찮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1 19:50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진짜 타앰인데 맘너무 아프다고... 오늘 이럴줄 모르고 쓴글일거잖아ㅠㅠㅠ 꼬꼬들 수고많았어 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1 19:31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 읽는데 조카 눈물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1 17:59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진짜 병찬이 쇼파에 앉아서 행복해죽는 모습 한번 보고싶었는데.....ㅋㅋ 아쉽다 병찬아 수고했어 지금 가장 고통스러운건 너일테니까.......사랑해 우리 웃는얼굴로 너 몸 최고로 좋을때보자 푹 쉬어 병찬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1 17:28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쓰니인데 어너무 우울해 내일이면 우리 병찬이 본다 이런 마인드로 1주일 힘들게 버텨왔는데 진짜 어떡하지 내새끼 안 아팠으면 좋겠어 진짜 남아있는 승우도 아프지말고 꼭 데뷔하자 진짜 내가 둘 다 응원할게 승우야 병찬아 사랑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ㄱ 2019.07.11 17:14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속상하다 푹신한 의자에 앉히고싶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1 16:0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유ㅠㅠㅠㅠㅠㅠㅠ 꼬꼬들 우리 눈에 불키고 병알단대장 기다리자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1 15:1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 ㅠㅠ 병찬이 하차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1 11:5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한앰ㄴ인데 븅찬이는 진짜 타연생 앰들도 븅며들게 해 ㄹㅇ,, 꼬꼬들이랑 븅찬이랑 닮은 거 같다 진짜 글만으로 시끄러워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븅찬이도 데뷔조랑 손 잡고 데뷔해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1 11: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꼬꼬들 기여워..
답글 0 답글쓰기
데뷔하자 2019.07.11 11:0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꼬꼬들아 투표 열심히해서 병찬이 데뷔하는거 꼭 보여주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1 08:4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자 이런식이면 나도 스포할거야!!! 1위 최병찬 2위 죄뱅잔 3최븅찬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1 07:5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 ㅅㅂ 병찬이는 데뷔할거라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1 07:4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 콱마!!!!! 꼬꼬들 걱정을 하덜덜 말어!!!!!!!!!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