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남자애들 성교육 잘 시키세요

ㅇㅇ (판) 2019.07.11 09:19 조회234,363
톡톡 결혼/시집/친정 개깊은빡침

 



딸가진 엄마로서 가뜩이나 딸이 매일매일 밖에 나갈때마다 불안하고 조금이라도 연락이 안돼도 불안한데 또래 남자애들 만난다고 할때도 불안합니다. 사회에서 남자아이들에게 해주는 성교육이 부족하다면 가정에서 해줘야지요... 제발 아들만큼 딸들도 이상한 시선없이 안전하게 살수있는 사회를 만들어주세요

1988
167
태그
신규채널
[프듀X] [솔직한의견] [ㄱ을]
27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7.11 10:10
추천
558
반대
1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린이집에서 부모 대상으로 자녀성교육 강의를 진행했는데 참여한 학부모 90% 이상이 딸부모였어서 이래서 문제가 계속 생기는 구나 생각했습니다
답글 1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11 16:26
추천
540
반대
2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댓글 이상하네ㅋㅋ 이래서 우리나라 성범죄자 98퍼가 남자인가봄;; 심지어 남자가 피해자인 사건도 대부분 남자가 가해자라고 통계나왔드만.. 진짜 성교육 바뀌어야 됨. 여학생들한테 조심하라고 해서 될 게 아녀, 남학생들한테도 조심해야된다고 해야뎌..
답글 2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11 16:42
추천
418
반대
2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사도 경찰도 의사도 성범죄저지르는 문화가 있는 나라에서 아들키우면서 왜 내아들은 깨끗하게 자랄거라고만 생각하는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9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남자 1 2019.07.15 16:33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자애들이라고 단정지을게 아니라 남자든 여자든 어렸을때부터 성교육해야하는게 맞는거지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19.07.15 00: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우리나란 성교육은 굉장히 미흡할지언정, 어떤게 성범죄고 성추행인지는 광고로든 학교 교육으로든 상당히 빡빡하게 가르치기 때문에 모를수가 없음.
성폭행 집단구타 강간 금품갈취 살인 이런거 저지르는 10대들이 그게 범죄인줄 모르고 할까? 다 알고도 어차피 자기들에게 법이 솜방망이 처벌할꺼 아니까 막나가는데 브레이크가 없는거지.
자기들이 성범죄를 저질렀을 경우 성인이랑 똑같이 감옥가서 인생 종치게 된다는 선례 남기면 성범죄포함 대다수 10대들의 중범죄가 지금보단 나아질거란건 결코 억측이 아님. 최소한 지금처럼 어마무시한 범죄 일어나도 10대들이 법을 비웃으면서 피해자들 협박하는 사례는 줄어들수밖에 없겠지.

아직도 여기다가 한남이니 어쩌니 하는 댓글들 보이는데, 10대들이 법의 느슨함을 이용해서 폭행 집단구타 집단강간 성폭행 성추행 같은 중범죄를 저지르는데에는 10대 남학생 여학생 할거없다는거 최근 십몇년의 청소년 사건사고들이 증명함.
답글 0 답글쓰기
2019.07.14 21:3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애들에게나 여자애들에게나 둘다 잘 해야되는게 맞음..나는 여자지만 7살때 중고등생으로 보이는 나이 많은 언니에게 여자끼리는 괜찮타며 희롱당하고 제대로 안하면 협박당한 적이 있어 몇년간 성정체성에 대해 혼돈이 온 적이 있음. 아직도 잔여물이 남은 것 같은 느낌도 들고..그런고로 자식 교육은 너도 나도 다 신중히 해야됨. 그리고 그건 남자어린이도 해당이 될 수 있다고 봄 요즘 항ㅁ 성ㄱ도 있고 해서 아들을 낳아도 딸을 낳아도 서로 가해자로 키우지는 말았으면 좋 켓음..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19.07.13 09: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단도리가 뭐임?
답글 1 답글쓰기
남자 코시엘니 2019.07.13 08:34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들 낳으면 아들고추하나만 단도리잘하면된다. 하지만 딸 낳으면 세상모든고추를 단도리해야한다. 낄낄낄
답글 0 답글쓰기
삐삐 2019.07.13 08:1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내 생각에 이 쪼꼬만 나라에 성범죄자가 많은 이유중의 하나는 아직까지도 남존여비를 가르치는 사회이고 남자는 휘둘러도 괜찮다고 부모들이 은연중에 가르치는것 같기도 하다...
아쉬운게 없다는 뜻이기도 하니 이게 제일 큰 문제인듯...
하지만 남남간에도 성폭행이 일어나는 세상이 올줄은 몰랐겠지...
제일 큰 문제중에 하나는 역시 경제활동으로 인한 부모의 교육 부재겠지;
바쁘고 피곤하다는 이유로 애들 등외시 할거면 낳지 않는게 최선일듯
낳았으면 반드시 책임감을 가지고 관심과 대입을 위한 교육 외에
제대로 된 성의식과 태도 사람을 대하는 방법등을 어릴때 부터 잘 가르쳐야 한다고 생각
답글 0 답글쓰기
미카 2019.07.13 05:32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말해서 남자들 잠재적 성범죄자 맞잖아 남자 성욕이 오죽 쎄야지. 인간 자체가 잠재적 범죄자지. 그 범죄를실제로 저지르고 싶은 마음을 자제하고 사느냐 마느냐의 문제지.
답글 3 답글쓰기
2019.07.13 04:5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엇보다 범죄자를 예방하기보다 피해자를 예방하는 나라니까요 언제까지나 지진부진하겠죠
답글 0 답글쓰기
2019.07.13 04:51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초부터 경각심은 딸 가진 모부님들만 하니. 달라질 수가 있나.ㅋㅋㅋ 자기일 아니라 나몰라라 요즘 피씨방 가보세요. 성교육을 떠나서 초4부터 시작해서 고3이상의 남자아이들이 앉아있는데 엊그제 급하게 문서 처리하러 갔다가 귀 썩는 줄 알았습니다. 애미없냐 ㅅ발련아 부터 시작해서 일반화하는 게 아닌 모든 남자 아이들이 탄식을 엄마 욕으로 대체하더라구요. 성교육을 떠나 인성교육이 훨씬 더 시급합니다. 무서운 게 없는 세상이겠지요. 그럼요. 언제까지 여자아이들을 갈아 나라를 일으켜 세울는지. 참 막막하네요.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19.07.13 02:3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건 성교육 문제가 아니고 그냥 무식해서 그런 거 아니냐? 모유 한자 해석만 해도 알텐데 그게 뭔지도 몰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3 02:15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학생들 교복 어쩌고 하는놈들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남자애들 바지통 줄여서 ㅈ끼니진 만들어 입는건 남학생들이 무서워서 말못하지?ㅉ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3 02:1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취집하는거 욕하는거 개웃김 ㅋㅋㅋㅋㅋㅋ 취집하는 여자의 남편이 자기 부인이 자기한테 시집오는거 싫어함? 좋아하는 여자라 데리고 사는건데 거지같은 놈들이 자기는 능력없으니까 여자들 후려치는거임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19.07.13 01: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단 성교육이 아직 구세대적인 건 사실입니다. 그렇기에 학교에서 제대로 하는 게 제일 좋을 듯 합니다. 요즘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불과 9년 전만해도 성폭력을 피하는 법에 모르는 사람을 따라가지 말라는 거였고, 정자 난자 이야기만 나왔습니다. 우리나라도 성관계시 콘돔 쓰는 방법,성소수자도 존재한다등 실제로 일어나는 사례에 대해서 이야기를 했으면 좋겠군요
답글 0 답글쓰기
ㅡㅡ 2019.07.13 01: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야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3 01:2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동네 중학교 1학년 여자애들이 남자애두고 성희롱함 장소엔 없었지만 이름소환해서 코가 크다 그럼 거기도 크다던데 __ 잘하겠다 등등 학교 뒤집어짐 교육받는데는 구분 없어야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3 01:1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다 하는게 맞아요. 남자아이들도 여자아이들도 같이요. 여자아이도 잘못된 성지식 가지고 있는 사람 많아요
답글 0 답글쓰기
교육 2019.07.13 00:5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교육인데 남여편가르고 싸우면 안되잖아요 일단 남아는 기저귀 떼면서부터 생수통 종이컵 나무뒤에서 쉬만 안하게 해도 1단계 성교육은 성공이다 생각해요~ 쉬마려움 느끼자마자 바로바로 싸게 하면 배설욕구를 참지못할가능성이 높다 그러면 성충동을 참지못하고 사고칠 가능성이 높겠죠? 남자들은 그러잖아요~ 남자는 뇌랑 거기는 별개야~ 유감이군요~ 그리고 장난인거 같은데 똥침 이것도 나중에 항x성x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답글 1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19.07.13 00:3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떤 여자가 알려줬나요 그걸 그냥 상식선내서 아는 사람른 아는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3 00:2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생리할때 물구나무 스거나 똥참는 것처럼 힘주면 안나오는거 아니냐고 개지.ㄹ 하는 남자도 있다. 성교육을 야동으로 배우니 뭘 알겠냐 ㅉ
답글 1 답글쓰기
남자 ㅌㅌ 2019.07.13 00:20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봤자 이 나라는 정자난자수준에 성인 영상물을 막아 어둠의경로로 보게 만드니 더욱 잘못된 길로 빠질수밖에. 한국 성인물. 정말 연기도 더럽게 어색하고 몰입전혀 안됌. 왜 성관계를 이렇게하고 이런걸 주의하고 이런병을 조심하며 이런저런 방법을 알려줘야지. 속궁합이 얼마나 중요한대. 요새 남자애들 조루인 애들 많아지는데 적절한 성관계시간도 설명좀 해주고 그래야 문제를 알지.. 이 나란 선진국 가려면 멀었어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