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점점 조보아 닮아가는 정인선

ㅋㅋㅋ (판) 2019.07.11 11:10 조회30,573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현재 골목식당에 출연중인 정인선

조보아랑 점점 닮아가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치1

안절부절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시방석

(눈치)(눈치)



 

눈치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치3


분위기 좀 안좋을 때마다ㅋㅋㅋㅋㅋㅋㅋ계속 백종원 눈치보곸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보아 때 생각나고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0410 골목식당 배우 정인선.gif | 인스티즈


정인선씨! 이리 좀 와봐유!!



190410 골목식당 배우 정인선.gif | 인스티즈


모 먹을 때는 더 귀엽곸ㅋㅋㅋㅋㅋㅋㅋㅋ

조보아 골목식당 그만한다고 했을 때 많이 아쉬웠는데 정인선도 엄청 야무지게 잘해서 좋음!!


190410 골목식당 배우 정인선.gif | 인스티즈


고무장갑끼고 있는데도 예쁠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다 진짜 예뻐ㅠㅠㅠㅠㅠㅠ 

 


83
16
태그
신규채널
[녹두전] [소오름]
1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7.12 10:58
추천
52
반대
5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치보는게 꼭 연기하는거 같음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2019.07.12 10:52
추천
33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쁘기만 하구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12 10:08
추천
25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너무 이뻐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7.12 09:37
추천
12
반대
2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쁘긴한데 뭐랄까...할매상?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123 2019.07.13 03:58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혹시 이 사람 성형했어요? 얼굴이 뭔가 늘 부자연스러워서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3 03:18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음식 맛 평가하는 건 너무 눈치보더라 젊은 사람 취향에 맞는지 물어보려고 질문을 하면 자기 생각대로 말하면 되는데 백종원이 하는 말만 앵무새처럼 따라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3 01:16
추천
1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꿔다 논 보릿자루처럼 말도 별로 못하던데.. 싹싹하고 잘 웃고 센스있었던 조보아랑 비교불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2 23: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배우가 예전에 그 원작동화? 맞나 소녀들의 여름방학 거기서 공주병 걸렸던 애라는 거 알고 진짜 개신기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월 개빠르다 진ㅊ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2 23:29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역때도 이뻤는데 커서도 이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2 19:39
추천
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조보아 시즌이 제일 재밌었어 조보아 다시 나와줘ㅠ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2 19:30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이키키 드라마에서 처음 봤는데 ㄹㅇ 영상이 더 예쁨.. 대조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2 16:46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사람 진짜 이쁨ㅠㅠㅠ 첨엔 내스탈 아니어서 ㅂㄹ였는데 보면 볼수록 개이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2 15:05
추천
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인선 부모님이 식당하셔서 더 자연스러운거라는데ㅋㅋ 일꾼이라고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XX 2019.07.12 14:05
추천
8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마 했구나..
답글 0 답글쓰기
92년생 2019.07.12 13:34
추천
2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조보아가 훨씬 예쁘지 뭘 닮아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9.07.12 13:04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만 정인선 보미 닮았다고 느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2 12:17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보아 한 시즌 또 나왔으면 좋겠다 ㅜㅜ 정인선도 가식없고 차분하니 좋은데. 뭔가 조보아는 딱 방송용? 으로 행동해서 보기 재미있음 ㅋㅋ 백종원이랑 캐미도 좋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2 10:58
추천
52
반대
5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치보는게 꼭 연기하는거 같음
답글 6 답글쓰기
2019.07.12 10:52
추천
33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쁘기만 하구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2 10:08
추천
25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너무 이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2 09:37
추천
12
반대
2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쁘긴한데 뭐랄까...할매상?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