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카페알바 관둡니다..

ㅇㅇ (판) 2019.07.11 12:08 조회50,576
톡톡 여자들끼리만 채널보기
여자친구랑 같이 일한지 1년정도 되었는데..
한 3개월 정도 더 할려했으나

요즘 오는 손님들 때문에 정이 떨어져서
더 하고 싶은 마음이 없네요 얼른 대학이나 졸업해야겠으요..

미들일하면 몇시간동안 아줌마들의
불특정다수 뒷담 앞담을 종일 들으면서 일해야하고

마감이면 취객 상대..
역시 뭐든지 사람이 젤 귀찮습니다..

혼자 따로 공부하거나
조용하게 카페온친구들한테는 제가
괜히 미안할정도로 요즘 기싸움하는 분들이 많네요

어린 사람들 많이 피곤하겠으요..
밖에만 나가도 사람보고 가래침 뱉는 아저씨나
품행 지적하는 아주머니들 널렸고

그거보고 똑같이 따라하는 애들보면
가슴이 참..얼른 취업해야겠네요

서비스직은 진짜 정신에 많이 해로운듯 합니다
130
10
태그
4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남자 돌직구전문 2019.07.12 09:53
추천
8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업종불문 일이 힘든게 아니라 사람이 힘들다.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12 12:47
추천
7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 생각 하셧어요. 우리나라에서 서비스직은 진짜 ... 없던 병 걸릴것같음. 영화관 관둔지 오래지만 아직도 갑자기 진상 새끼 얼굴이 떠오르면서 울컥함. 평생 직업 아닌게 어디야. 알바였음에 감사하자.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13 15:55
추천
2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ㅎㅎㅎ카페 5년째 일하는데 ㅋㅋㅋㅋㅋ난 이제 진상보면 같잖아보임ㅋㅋㅋㅋㅋ내밑으로보여 ㅋㅋㅋ정상인 내가 이해해줘야지 모자라고 못배운 사람들이 그러니 측은하다 생각하고 대해 ㅋ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ㅌ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7.14 10: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래 남의돈받고 일하는게 제일 힘든거고 그다음이 남의지갑 열기가 제일 힘든거임... 결론은 돈벌기가 쉽지 않다는거지...난 시간대 맞는거 찾다가 주방보조 4시간짜리있길래 했거든? ㅋㅋㅋㅋ 사장이랑일하는데 2달되가는데 8kg,빠짐ㅋㅋㅋㅋ 참고로 여자임ㅋㅋㅋㅋㅋ덕분엨ㅋㅋ 돈도벌고 살도빼서 요즘 주변에서 난리임ㅋㅋ 이거 알바비타서 PT받고할라했는데 밑작업하느라 앉았다 일어났다 수시로해야해섴ㅋㅋㅋㅋㅋ자동하체운동ㅋㅋㅋㅋ 그릇들 수시로 옮기고 정리하고 또 주방이 엄청 더움ㅋㅋㅋ 땀범벅에 살이 안빠질수가 없는환경ㅋㅋㅋ몸은 개피곤한데 단기주방보조 구하면 꼭해라 욕먹어도 해라 난 여사장 홀언니 둘이 손님욕하는거 다 들으면서도 귀닫고 하고있다...
답글 0 답글쓰기
2019.07.14 09:49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카페에서 주문하고있는데 ㄱㅐ저씨가 끼어들어서 아메리카노한잔 따뜻한거 하고 갑자기 카드내밈....하...진짜 뒤졌음 좋겠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14 09:3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진짜 아줌마들 시끄럽게 우왁스럽게 들어와서는 계산대 앞에서 손님들 다 줄서서 기다리고 있는데 앞도 안보고 비집고 들어와서는 둘셋이서 자기가 내네 마네 몸짓크게하면서 실랑이하는 아줌마 ㅈㄹ맨날옴 ㅅㅂ 맨날 손님들 그아줌마때문에 인상쓰고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1004 2019.07.14 06: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4 02:5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물리치료산데 진상환자들 때문에 요즘 일하기가 싫음....이젠 환자 얼굴만 봐도 짜증나고 말 섞기도 싫고..예전엔 안이랬는데 일할수록 사람이 싫어짐...아 출근하기싫다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상담전문가 2019.07.14 02:47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돈버는게 쉽냐? 멘탈이 유리네. 부모를 탓해
답글 2 답글쓰기
ㅇㅇㅇ 2019.07.14 02: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취업 하면 더 힘들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4 01:1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서비스직 하는사람들도 자기당한거 남한테 푸는지 장난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ㅁㅁ 2019.07.14 00:3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서 내가 알바안함.
답글 2 답글쓰기
2019.07.14 00:23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처음으로 서비스직 일 시작할 때 진짜 세상에 이런 인간들이 있구나 싶었음 ..진짜 별의별...또라이 진상..그만둘라 생각햇음 너무 스트레스 받고 충격받아서 .근데 나중에는 해탈해서 뭐 같은 진상에 와도 웃으면서 일부러 더 친절하게 대해줌. 나중에는 가끔씩 오는 정신벙자 이저씨가 손님들 앞에서 내 칭찬함 다른 올 때마다 거슬리는 행동하거나 진상들 중에서도 다음에 와서는 저번에 미안했다고 난테 사과하기도 하고 뭐 주고 가기도 하고 특정한 행동으로 진상 부렸거나 거슬렸던 손님이 어느날 달라진 다른 모습 보여주거나 이런 데서 희열느꼈던 것 같음....그리고 내가 진상에 해탈하면서 진상에게서 버티며 더 일할 수 잇엇던 건 다른 개념있는 좋은 손님들이 주는 좋았던 기분이 더 컸다는 것 때문이었던 것 같음 기본 예의만 지켜도 좋다. 반대로 내가 손님 입장이엿을 때도 알버생이나 직원들이 기본만이라더 됏은 저컷음. 간혹 보면 다시는 오기 싫게 만드는 알바생 잇어 사장은 알바생이 저러는 거 알까 싶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3 23:5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7.13 23:5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혹시 지역이 부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3 23:4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류다윤 이송민 김은정 정가온 옥지윤 정은진 최효주 박시은 학폭 가해자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3 23:4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못된 알바생들 때문에 내가 봉변 당했는데 ㅠ 끝까지 피코 하고 첨부터 지들이 손님 차별 무시나 하고 인사도 안하고 인상써놓고 근데 요즘엔 친절한 알바생들 마니 만남 ㅠ 진상 손님 진상 알바 둘다 많은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3 23:25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런 사람들은 손님이 아니라 손놈이라고 하는겁니다. 고생 많았어요.....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jkrism 2019.07.13 21:55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동감합니다. 문구점 10년차 운영하는데 아줌마 , 할아버지,할머니들 폭언과 앞뒷담화에 지칩니다. 제 성격도 많이 망가지는 것 같구요.
답글 0 답글쓰기
2019.07.13 21:1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딜가나 존재해요 서비스직으로써 진짜 사람들 말좀가려했으면...차라리대놓고 얘기하면 얘기라도통하는데 들으라는식의...사람들은.....답이없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13 20:4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알바할때 점장님때문에 관두고싶었음... 진상손님들은 그래 그럴수있다쳤음 원래 그런사람들은 우리같은 알바생 사정모르고 자기 이기심만 채우니까..근데점장은 이모처럼 잘해주고 그랬는데 결정적인 순간엔 항상 손님편들고...나몰라라함 매상떨어질까봐... 알바생편안들어주고 손님한테 해주지말라한거 안해서 컴플레인들어오면 자기가 한말도 우리가 잘못들었다고말바꿈...결국 잘해주는것도 우리가관두고 주휴안줬다고 신고할까봐 그런거였음...관둔 알바생 골비었다고 까는거보면서 나도 나가면 저러겠지 싶드라..오만정 다떨어지고 관뒀다
답글 2 답글쓰기
남자 2019.07.13 19:35
추천
6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제도 판에 마음에 드는 알바한테 고백하고 싶다는 글 올라오니까 번호 주라는 댓글이 꽤 달리던데.. 우리나라 사람들 서비스직 대하는 현실이 이렇구나 싶었어요. 식당알바생 한테 집적거리는 걸 당당히 글 쓰는 여대생이나 그걸 부추기는 사람들이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3 18:49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서비스 문제가 아니라 사람 문제임. 서비스도 해봤고 직장 생활도 해봤지만 어딜가도 갑질하는 쓰레기들 존재함.
사회 초년생때 거래처 사람이 상식밖의 요구하면서 "야. 너 배가 불렀구나." 라며 막말을 쏟아내는데 멘탈 털리고 내 기억속 최악의 거래처로 남음. 그리고 사장이 중심 못잡고 행동하면 거래처에서 직원들까지 하대함.
아침방송에 갑갑한 사회인가 뭐시긴가 보면 서비스직부터 공무원까지 정말 다양함. 상사란 인간이 개인사까지 부려먹고 ㅈㄹ 하고 상상초월...
불특정 다수에게 당하는 알바냐 정해진 몇명에게 당하는 직장인이냐 차인데 결국 사람문제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