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프듀X 최병찬 자진하차ㅠㅠ

ㅇㅇ (판) 2019.07.11 15:42 조회195,728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이어지는 판

 

 

 

 

이건 최병찬 자필편지이고,

얼마나 아팠으면 생방 1주 앞두고 하차를 하냐ㅠㅠ

 

 

고생했어 병찬아

1264
16
태그
신규채널
[녹두전] [소오름]
50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7.11 15:57
추천
536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애가 이렇게 아팠는데 응급실실려갔을때 언급하나 안해주고 일찍 퇴근하는 놈으로 악편하고 아픈거 그냥 통증있다 정도로만 언급하고 애 2배속 시켜서 웃음거리 만들고 ㅅㅂ 난 뭐 많이 나은줄 알았네 누구보다 아팠던앤데....엠넷 싸패들
답글 9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11 16:19
추천
41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내가 만성 아킬레스건염이라 아는데... ㄹㅇ 아파... 게다가 치유 방법이 안윰직이는거뿐이라... 안타깝지만 건강이 먼저야 ㅠㅠㅠ
답글 1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11 17:06
추천
18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베플상태 왜저래? 진짜 싸패들인가 ㅋㅋ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7.15 19: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병찬이 보고싶다 병찬이 떨어져서 프듀 안봄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5 18: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제하차로 글 제목 바꿔줘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4 18:2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진하차 아니라구요.. 강제라구요 제발 ㅜㅜ 병찬이 좀 살려주세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3女 2019.07.13 22: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내 픽 조승연 남친은 내가 보래서 보고 투표하래서 하지만 픽 병찬이라서 투픽 조았는데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3 18:21
추천
0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 지가 대충 각보니 떨어질꺼 같으니까 쫄튀인듯 ㅋ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2019.07.13 14:1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병찬이 안나온다니...프엑안볼거고 ㅠㅠㅠ그동안 나노분량이라도 병찬이보고좋앗는데 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3 13:0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석원픽인데 어느 순간 븅며들어 투픽 열심히 우석병찬 투표했는데..ㅠ 같이 데뷔시키고팠는데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3 12:5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병차나 사랑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3 05:2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진하차...가아니었던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3 04:4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데뷔한다고 했던 애가 하차 결정하기까지 얼마나 고통스러웠을지 상상도 안간다. 병찬아 푹 쉬고 아픈 곳 치료 잘 받고 회복해서 좋은 모습으로 다시 만나자 기다릴게 정말 많이 사랑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3 02:33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https://m.pann.nate.com/talk/347030048&currMenu=search&page=1&q=%EC%B5%9C%EB%B3%91%EC%B0%AC 이글 한번만 읽어주라ㅜㅜ 병찬이 자진하차가 아니라 소속사랑 프엑때문에 하차한거일수도 있대ㅜㅜ 처음엔 애가 아픈거니까 그냥 받아들일려고했는데 이거 정말 맞는거 같아ㅜㅜ 병찬이 어떡해ㅜ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13 02:0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빡치는 게 하차했ㄴ을 때가 방송 나올 때보다 분량 많음 ㅋㅅ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2 23:1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ㅆㅂ 그럼 애가 아파서 픽픽 쓰러지는거를 확대하고 반복하고 웃음거리 만들었냐? 진짜 환멸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2 21: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병찬아 고생많았어 수고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2 15:55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정말 쥐오줌 분량에서도 병찬이 찾는 재미로 프듀봤는데 이젠 흥미가 없어졌다 아픈손가락마냥 없는분량에 아픈데 아픈이유도 안나오고 분량썰리고 그래도 순위는 높았고...투픽때 데뷔권 진입할수있을까 조금 기대했는데 너무 아쉬워서... 너무 아쉬워...
답글 0 답글쓰기
객식구 2019.07.12 15:5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말도안돼..내가얼매나 투표했는데병찬아....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2 15:5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외모도 성격도 너무 매력이아이야 소속사에서 데뷔할거같아서 급하게 내렸다는 소문이 많긴한데 무엇보다 제대로 걷지도 못하고 힘들어하는게 영상속에서도 많이보였어 데뷔하고도 아픈거때문에 팀에 영향줄거같아서 고민하지 않았을까란 생각도해봐 어디서든 병찬이 응원하고 공연앨범 뭐든 다 소비할테니 나와만줘 꼭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2 15:3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헉 뿅아리 아파써??.. 꼭 돌아와 귀요미 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2 15:2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 뿅아리 아픈데도 무대하느라 너무 고생했어 프듀하면서 받은거라곤 통편이랑 악편밖에 없는데도 항상 밝은 모습만 보여줘서 너무 고마워 이제 건강하고 행복해지자♡
답글 0 답글쓰기
2019.07.12 15:2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진짜 태어나서 처음으로 폰에 아이돌 사진을 저장하게 만든 빙구.. 아직도 생각하면 꿈만같고 억장이 무너지고 애들 데뷔하는거 보면서도 계속 생각날것같구 그렇지만 잊지않을게 병찬아 아프지말고 언능 웃으면서 좋은모습으로 볼수있기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