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내용펑합니다)남자친구 어머니 불륜상대가 불러서 나가지 않았더니 헤어지자고 합니다.

ㅇㅇ (판) 2019.07.11 17:09 조회318,687
톡톡 결혼/시집/친정 채널보기
내용은 펑 합니다.
이제 정신 차렸어요 ^^
모두들 행복하세요 !
712
4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새엄마도무]
22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7.11 17:29
추천
47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감사합니다 하고 춤이라도 춰요
불륜하는 어머니밑에서 저게 뭡니까 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123 2019.07.11 17:29
추천
42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뭐 그런 콩가루 집안 주제에 눈이 높아..
별 .. 그지같네..
결혼하면 그 집안 돌아가는 꼴에 금방 이혼하게 생겼구만..
그쪽에서 먼저 헤어지자 해줘서 고맙다 생각하고 더 좋은사람 만나요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11 17:36
추천
33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님 미친집안이랑 끝내는걸 다행으로 여겨야죠 결혼하면 두집살림이 커요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현타뇸뇸 2019.07.26 15: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혹시 그사람 장**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14 07:1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또 지웠냐 ㅋ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9.07.13 16: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제목만봐도 콩가루ㅜㅜ결론봐서다행ㅋㅋ정신차려서다행이네용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3 08:5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보고 배운게 그거라 죄의식도 없이 똑같은 짓 하게 됨
답글 0 답글쓰기
역지사지 2019.07.12 18:1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엄마가~한데, 엄마가~하래 윽
답글 0 답글쓰기
난치킨 2019.07.12 17:55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불륜은 아니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2 17:51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가 수의사는 잘 모르는데 나름 사짜라고 알고있었는데 댓글보면 아닌가;;; 요즘 반려견 인식도 좋아지고 엄청 많아져서 좋을거 같은데.. 참고로 제 친구가 한의사 남편이랑 결혼했을때 저랬어요. 은근 흘리며 개원하는데 돈이.. 하면서 예비 장인어른께 바로 논의하더라구요.. 그게 사짜들의 결혼인가 싶으면서도 현실인가 싶기도 하고.. 뭐 친구는 결혼해서 잘 살긴 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슈ㅟ바 2019.07.12 17:3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콩가루 집안에 빚갚아줄 노예 찾는거 같은데? 잘됐어~ 똥차 갔어~ 벤츠 만나자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ㅂㅂㅂ 2019.07.12 17:3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불륜하는 사람들 정말 정신병자 같은데
가족들이 그런것 알고도 같이 잘 사는것 보면
정말 그 가족들 이해가 안되는데
주변에 그런 사람들 몇몇 봤습니다..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파란 2019.07.12 17:1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마마보이구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2 17:12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집 건물 빚도 그 불륜남 아저씨꺼 아냐?ㅋㅋㅋ쥐뿔도 없는 집임. 잘나왔음
답글 0 답글쓰기
00 2019.07.12 17:0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똑부러지네.........
답글 0 답글쓰기
2019.07.12 16:58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마마보이 인거 같음...ㅉㅉ나이처먹고 ㅉ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2 16:5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천운이 도운 거예요. 근데 뭘 찾아가겠다고 난리임. 그 집구석 보세요. 뻔히 가정있는 남자가 주말에 그 집으로 오고 아버지처럼 행세한다고 하는데 그 집 남매는 말로는 싫어한다면서 다 받아주고 있네요. 부끄러움도 모르고 그걸 털어놓고 만약 결혼이라도 해서 쓰니네 부모님 안다고 하면 어떻게 생각하시겠어요? 자식이라도 낳으면 그런 집구석에서 키우실 수 있겠어요? 제 생각에는 남자가 쓰니가 이상하게 생각하는 것(실제로는 이게 정상이지만) 같아 본인이 그만하자고 한 듯;; 부끄럽기도 하고 그런 마음일 듯 다시는 엮이지 마세요. 엄마가 외로우면 상도덕도 없고 기본적인 도리도 모른답니까. 다 돌아오게 되어 있습니다. 저 불륜 남녀 거기다 그 자식들까지 다 돌아오게 되어 있으니 쓰니는 잘 발 뺀거에요.
답글 0 답글쓰기
2019.07.12 16:5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이고 부족한거 없이 사랑 받으면서 컸을텐데... 지혜롭지 못하네요 모하러 저런 쓰레기를 만나서 님 고운 인생을 망칠 생각을 하나요? 저딴 쓰레기랑 결혼할바에는 차라리 독신으로 살아요!!!!!!!!!!!!!!!!!!!!!!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ㅁ 2019.07.12 16:39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엄마가 이러래~" "엄마가 저러래~"

그집 엄마가 불륜녀가 아니라 평범한 가정주부일지라도 그남자는 절대 만나서는 안될 남자라는 생각이 딱 드는데?

그놈의 '엄마가 엄마가..'
으~~ 소오름
답글 0 답글쓰기
00 2019.07.12 16:3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조상이 도우셨네요~~어디 그런 누추한곳에 귀한분이 가실 생각을~~
답글 0 답글쓰기
2019.07.12 16:3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불륜녀 엄마에 마마보이 남자 ㅋㅋㅋㅋㅋ 핑계가 엄마가 친구로 만나고 선보래 ㅋㅋㅋㅋㅋㅋㅋ 저런 남자 줘도 안가질 마당에 뭘 아쉬워해요? 헤어진걸 하늘이 주신 기회라고 생각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2019.07.12 16:2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참매 나이먹고 우리엄마랑 누나가 너를 안좋게 봐 헤어져...
등신 같은 넘이네여 님 착하고 배려심 많다고 이거는요 원래 자체가 성향인 사람이 있어여
그런데요 그 속에 등신같은 넘도 있어여 저도 얼마전에 님같이 그렇게 생각하는 남자 만나서 얘는 정말 순수하다 너무 좋아했었는데요 알고보니 등신이더군요
술만 먹음 잠수 타길래 넌 습관이다 하고 버렸어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2 16:2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 대박집구석일세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