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승우 투표하지 마세요.

쯩우 2019.07.11 17:26 조회1,829
팬톡 프듀X

탈락해서 빅톤가즈아 병찬이랑!!!!
답없는 이번 프듀에 5년 썩히기 아까움..

23
33
태그
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7.11 21:37
추천
1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빅톤앨범은 누가 내준대? 그지같은 플랜에이가 절대 내줄리없음 안그래도 아픈애 지하철 태우는 뭣같은 소속사에 절대 우리애 못보낸다 승우데뷔해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7.14 09:5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승우 찐팬이면 글지워 승우는 여기서 데뷔하고싶어해 그리고 너가 병찬이팬이라면 승우가 데뷔하는게 병찬이가 원하는거 아닐까? 난 그렇게 생각해 둘다 데뷔프듀에서 하고 싶어서 나왔는데 내가아는 병찬이라면 자기몫까지 열심히해서 형꿈 꼭 이루길 바랄것같아 아닌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3 01:3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팬도 아닌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1 22:54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ㅈ 지금 혼란옴 ㅅㅂ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11 21:37
추천
1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빅톤앨범은 누가 내준대? 그지같은 플랜에이가 절대 내줄리없음 안그래도 아픈애 지하철 태우는 뭣같은 소속사에 절대 우리애 못보낸다 승우데뷔해
답글 0 답글쓰기
병찬이사랑해 2019.07.11 19:16
추천
3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게 ㄹㅇ
답글 1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오늘 수능 국어 레전드 문제래 (240)
  2. 2 내 크리스마스 계획은 이거임 (138)
  3. 3 모든 시즌 조작 맞다는데? (110)
  4. 4 뉴스에 나온 ㅇㅇ어린이 집 사건 (172)
  5. 5 2020 확정 수능 샤프 색 (140)
  6. 6 또추가)판에서오일파스텔선물받.. (132)
  7. 7 임산부 공격하는 홍콩 경찰.GIF (158)
  8. 8 야 프듀 1이랑 2도 조작한 정황.. (1003)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